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 이후 / 저프저신 / 장거리 / 연상연하 / 20~30% / 무료진단 후기!

눈을감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후기 올리는거 같네요!
무료진단이 딱 처음 올라왔을때 하서영쌤 상담받았던 내용으로 이어서 무료진단을 받았었어요~

하서영쌤 상담 이후 단기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이강희쌤께 상담받고 재회 포기 했는데요.
그 뒤로 서영쌤 상담 상대의 프레임이 확 살아나면서 좀 괴로웠습니다.
그래서 무료진단을 막 시작할때 한번 받아봤어요.
하지만 역시나 아직도 확률은 낮았고 진짜 답이 없었어요 ㅎㅎ

그리고 현재! 우연히 그 상대(X)와 저와 친하게 지내던 동생이 연락이 되서 연락하고 지내다가 다른 친구(N)를 알게되어 연락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근데 웃긴건 X의 직장 동료예요. 의도 한건 아닌데 N이 저를 누나로 보는건 아닌거 같아 X의 관계도 말하면서 거리를 두려고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마음을 표현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금사빠인듯 하여 기간을 오래두고 보려고 합니다.
같은 실수 하고 싶지 않아서요 ㅎㅎ 연락하고 지낸지 2달 거의 다되어 가는데 아무래도 X의 직장동료다 보니 N도 장거리 입니다.
한번 봤어요. 한두번은 더 봐야겠죠 ㅎㅎ

X의 소식도 듣기는 합니다. N과 제가 가까운것도 X는 알게 되었어요. X의 반응도 제가 직접봐서 지금 완전 환승연애 찍고 있는 기분이예요.
X의 표정이 안좋거나 반응이 안좋을때마다 너무 도파민이 돌더라구요. 어쩌다 보니 복수? 인거죠.
지난주에 제 생일이었어서 친한 동생들과 N을 만나러 갔다가 X의 기가막힌 소식도 들었습니다.
그 소식 듣고 저는 분노했고 있던 정도 다 털렸습니다 ㅎㅎ

저와 만나고 있는 동안 X와의 이별원인이었던 여자와 연인처럼 연락하고 지냈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 여자가 보통은 아니더군요. 온동네방네 소문을 다내고 다닌거 같아요.
동생들이 그 여자가 캡처해서 보낸 X와의 대화를 봤다고 했거든요.
누가봐도 연인같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와 헤어지고 바로 만난거 같다고 했어요.

서영쌤이 주신 문자지침이 진짜 딱 들어맞았다고 할까요.
정말 끼리끼리 만났네요 ㅎㅎ

그나마 응원하고 싶었던 마음도 싹 사라졌어요.
소름돋고 너무 끔찍해요 ㅎㅎ X가 저한테 재회하고 싶다고 해도 저는 거절할껍니다.
헤어지고 나서도 그 둘의 관계에 대한 소문들이 저에게 들어왔었는데 저에게 말해준 사람도 다 전해들은 내용들이라 조금이라도 기대했지만
이번엔 그 여자에게 직접 내용을 받았던 사람들에게 직접들은 내용이라 미해결과제가 해소된 기분이예요.
그 내용들이 오해라고 해명을 한다고 하더라도 이미 정이 다털려서 신뢰도 회복은 어렵지 싶어요.
그리고 듣고 싶지 않아요. 시간낭비 같거든요.

화나고 분노하는 감정조차도 프레임이 남아있는거라고 하지만 정말 끔찍합니다 ㅎㅎ
지금 연락하고 있는 N과도 조급해 하지 않고 소개팅 들어오면 다 받고 제 삶 살면서 내프관리 하려고 합니다.
이 친구랑도 관계확정이 되지 않았는데 자주 싸워서 사실 큰 기대는 안하고 있습니다 ㅎㅎ

늘 연락하고 있는 사람에게 미안해서 다른 사람 안만나고 했는데 이제 그러지 않으려구요!
남자친구가 아닌이상 죄책감 갖지 않으려고 합니다.

X를 완전히 정리하는데 진짜 딱 1년 걸렸네요.
예전엔 아무리 상담을 받고 아무리 칼럼을 읽어도 몰라! 내맘가는데로 할래! 하고 와서 서영쌤에게 엉엉 도와주세요... 그랬는데
이번엔 생각이란걸 하고 프레임관리 어느정도 신경쓰면서 관계를 이어가려고 하고 있어요.
사실 지금도 상담 받고 싶은데 안되면 말지라는 마음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 만나죠 뭐ㅎㅎ 그리고 요즘 느끼는게 내 객관적 가치가 생각보다 높구나 느낍니다.
자심감을 가져요! 화이팅!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