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저프저신 강희 상담사님/ 2차지침 후 만남후기

annjela

저는 서운함표현 낮은 보상으로 헤어졌었고, 만나서 이야기한 후기입니다. 재회후기였으면 좋았겠지만, 따끈따끈한 후기를 쓰고싶어 당일 작성합니다.

1차지침 후 소소한 이중모션..2차지침으로 손을 내미니 아직 본인때문에 제가 상처받은게 떠올라 불편하대요. 편하게 한번 보자고 만남유도를 하니 그래 한번 더 보자고 하더라구요. 못했던 말도 있다고..

만나서 근황토크도 하고 이런저런 연애때 추억얘기만 한시간 하다가, 소개팅은 했냐고 묻더라구요. 자기는 해봤는데 별로였고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좋아하는 사람이 나타나도 잘 못할수있겠단 생각이 들었대요. 저는 나도 소개팅 했다 그분이 좋은밥도 사주고 난 재밌더라하고 서로 별말 없이 있었어요. 이제 가자길래 제가 하고 싶던 말은 뭐냐고 물어봤어요.
만나면서 제가 너무 불행해보여서 본인 자존심도 많이 상했다 하더라구요 (?? 저는 진짜 생각도 못했음) 자기는 주변사람들이 행복했음 좋겠는데 제가 너무 힘들어해서..
결혼 생각도 안한건 아니지만 연애때부터 서운함이 많고 말투 하나에도 영향받고 힘들어하는 제가 결혼준비나 이후에도 잘 버틸 수 있을 지 본인은 그만큼의 노력을 유지할수 있을지 이런걸 많이 생각하고 다 정리하고 헤어지자 한거라고 하네요.
저는 그땐 여유도 없었고 내가 원하는 가치는 솔직함이라 너무 솔직하게 서운한걸 표현했던 것 같아서 그런생각이 들 수 있었을 거 같다, 노력해주고 사랑해준거 알고 있다, 나는 행복했던게 더 크니 그런 모습을 더 기억했음 좋겟다고 했어요. 걔는 제가 행복한 방향을 찾아서 잘 살았으면 좋겠대요.

그러고 집에 왔어요 ㅋㅋㅋㅋ음 결국 덕담으로 끝이 났네요..?
상담때도 너무 서운한 감정을 많이 썼구나를 느꼈는데, 정확히 그 포인트였던 것 같아요. 더 뭐 어떻게될지 모르겠지만,, 상담과 지침하면서 앞으로 연애할때는 이렇게 해야하는구나를 느꼈던거 같아요..! 강희상담사님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