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이강희 상담사님] 30대 중반/ 짝사랑 / 저프저신/ 10%미만
보라쨩
2026. 01. 12
이강희 상담사님, 안녕하세요?
먼저, 상담사님 덕분에 상대방에게 어떻게 반응 해야하는 지 조금씩 알 거 같습니다.
상담사님께서 말씀해주신 대로 심리 관련 책도 보고 아직 부족하지만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예시까지 말씀해주시면서 어떻게 대처 해야 하는 지 친절하고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대방은 올해 초부터 제 생일모임에 오게 되어 알고지내는 사이였는데 제가 먼저 호감을 표하다가 차인 케이스 입니다.
무료진단에서는 10-15%으로 진단 받았지만 이강희 상담사님께서는 10%미만이라고 새로 진단해 주면서 장문의 편지 같이 긴 글의 위로하는 내용의 편지였습니다.
저는 잘 안되어도 상관없다고 이 케이스를 토대로 연애하는 방식에 잘못된 점을 고치고 싶어서 계속 진행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이강희 상담사님께서 알려주신 내용은 정말 재미있고 흥미로웠고 제가 지금까지 잘못한 것이 었구나 깨달게 해주는 내용이었습니다.
지침은 마음의 준비가 되면 선생님께서 작성해주신 장문의 문자를 보내라는 지침이었습니다.
이강희 상담사님이 적어주신 글을 2회독 한 뒤 바로 보냈더니 상대방은 바로 읽었습니다.
그리고는 엄지척이모티콘이 남겨져 있었습니다.
이강희 상담사님이 알려주신 대로 고프레임이다 최면을 걸면서 단톡방에서 맞춤법이 잘못돼서 고쳐주거나 시비거는 태도를 보이면 무시하거나 가볍게 되받아치는 등의 말을 했습니다.
긴가민가 하던 차에 이강희 상담사님이 조언해주신대로 SNS관리로 인스타는 서로 언팔 중이라서 카카오톡 제가 프사를 예전에 찍은 사진이지만 가장 여성스러운 사진을 올렸더니 제 프사를 조회하는 횟수가 하루하루 5회 이상 정도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바꾼지 3일째 되는 날, 절 차단했습니다.
이거 좋은 반응일지 모르겠습니다.
계속 이렇게 해보고 추후 후기 또 작성 하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