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외국인과 재회 프로젝트 1
JBJH
2024. 10. 25
안녕하세요. 20대 중반 내담자입니다!
저는 일본인과 1년7개월 정도 장거리 연애하다 헤어졌습니다.
외국인과 장거리 연애라 특이 케이스라고 생각했는데 저도 평범한 케이스더라구요.
첫 상담에서 하민쌤은 고프저신에 70프로로 쉬운 케이스라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때 지침을 잘 따랐더라면,, 아마 이미 재회했을 거예요. 근데 역시 내프가 낮고 이론도 머리로만 익혔던 상태라 불안정했고, 첫 지침에 상대방 반응이 너무 좋았어서 지침을 어기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상대는 또 다시 멀어졌고, 불안해진 저는 상대의 나라로 찾아가기도 했어요.. 같이 있는 동안 커플처럼 보냈지만 귀국 후에 상대는 다시 멀어졌습니다.
애프터메일로 하민쌤께 잔뜩 혼나고 확률은 40프로로 반토막이 났습니다! 강력지침을 받고 그대로 상대에게 전송했어요. 상대는 단 한번도 읽씹을 한적이 없는데 읽씹하더라구요. 영영 멀어질까봐 걱정했던 제 걱정과 달리 상대는 제 인스타를 염탐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매일 제 스토리를 보러 왔습니다. (인스타 친구x) 덕분에 내프는 안정되었고 공백기동안 엄청 잘사는 척 했어요! 실제로 마음이 안정되어서 그런지 살만했습니다.
공백기 후 애프터메일이 전부 소진되어 재상담을 신청할까 고민했지만 아직 학생인지라 다른 업체에서 상담받고 가능성 제시 지침 보냈습니다. 상대방은 자신은 여전히 힘들고 여자도 만나지 않았다는 미련 넘치는 답장을 했고 일상얘기로 대화를 이어 나가다 제가 끊었습니다.
여기까지만 했더라면 좋았을 텐데 갑자기 끝냈다는 생각에 불안해져서 다음날 또 연락했고 상대의 이중모션에 그만 매달려버렸습니다. 하지만 답장을 늦게 하는 상대의 반응에 곧 정신차리고 궁금해서 물어봤다고 찌질하게 답했습니다..타업체 상담사는 맞팔까지 이어가라고 했고 맞팔 설득까지해서 결국 인스타 친구까지는 맺었습니다.
그렇게 이틀 후 갑자기 상대에게 선연락이 왔고 길진 않았지만 대화 잘 이어 나가고 제 선에서 끝냈습니다. 이때 정말 행복했는데.. 딱 하루 뒤에 상대에게서 도저히 친구는 못하겠다는 연락과 함께 언팔 당했습니다. 멘탈 나가서 곧바로 무슨 일이냐고 물었지만 답장이 오지 않아 나를 이런 식으로 대하지 말라고 화도 냈습니다. 이 연락을 받은지 일주일이 지난 상태인데 여전히 안읽씹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태에서 타업체는 이참에 만남제시를 해버리라는 둥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길래 그 길로 바로 아트라상 상담 신청했습니다. 어차피 아트라상에 돌아올 건데 괜히 확률만 떨어뜨리고 와서 굉장히 굉장히 후회됩니다.
운 좋게 1주일 정도 기다린 후 하서영 상담사님과 상담할 수 있었습니다. 확률은 40프로로 환불권유 대상이지만 환불을 권유하시진 않았습니다. 저는 프레임은 높은데 여러 번 떠날 것처럼 굴다가 다시 연락한 경우라 확률이 낮은 것 같습니다.
지침은 상대의 감성을 자극하면서 죄책감을 느낄 수 있게 짜주셨고 마지막엔 미해결과제까지 있습니다. 지침 자체는 너무 좋은데 여러 번 이런 류의 연락을 한 뒤라 상대에게서 그동안 처럼 반응이 나오지 않을 거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지침은 오늘로부터 딱 일주일 뒤에 보냅니다! 10월 31일! 그날도 후기 남길게요.
단 한번도 지침을 제대로 지킨 적 없는데 이젠 정말 마지막이니 최선을 다해 지켜보겠습니다. 후기도 안 쓰려고 했는데 마음 약해질 때마다 들어와서 보려고 남깁니다. 다음주에 1차지침 보낸 후기 쓰러 오겠습니다.
이번에는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지침을 지켜보려 합니다. 제가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인지 궁금해졌어요. 재회가 안될 수도 있지만 마음이 남아있는 한 포기는 절대 없습니다. 제 프로젝트 성공하게 모두 응원해주세요.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