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20%미만 재회 후기 / 확률을 뛰어넘은 지침의 위력

미드링

아직도 재회를 했다는 게 믿기지 않네요....
저번 후기를 너무 간략하게 적기도 했고
유현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후기를 더 적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이게 정말 말도 안되는게
단기연애(22일)+ 상대의 가벼운 성향
여자가 프신을 아무리 높여도 상대는 '프신 관리를 잘하니 결혼하고 싶다'가 아니라 '정복하고 싶다'로만 생각한대요.
이런 성향의 남자가 연애에서 결혼까지 생각하는 단 2가지 경우밖에 없다고 합니다.
1. 인생의 여자
2. 자기 역경을 함께 이겨낸 여자
이런 높은 허들을 뚫고 다시 만나기는 우리 능력 밖의 일이라고 하셨어요

하지만 여러분 저 재회했습니다!!!!!
지침 위력은 늘 후기글에서만 봤지 제가 직접 경험해보니 정말 더 대단했습니다.
이렇게 가벼운 성향에 내프 낮고 자존심 센 상대가 제가 보고 싶었대요, (지침 속 자존심 건들인 내용) 자기한테 했던 나쁜 말들 용서하겠대요, 자기가 미안하대요, 헤어지면 절대 다시 안 만난다던 상대가 진심으로 다시 만나고 싶다는 말 4번이나 했어요

공백기 잘 보내고 상대 자존심 센 점을 고려해, 2차 지침은
자체 공백 2주 더 두고 보내려고 했어요. 그렇게 공백을 더 보내고 있던 중 디데이 하루 전날 전화가 왔어요 !?!!
(유현쌤께서 이렇게 자존심 센 상대는 프신 높여두면 공백기 뒤에 아무렇지 않게 연락 올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진짜 연락 올 줄은 몰랐죠..ㅋㅋ 유현쌤은 대체 몇수 앞을 보신걸까요)

전화 받자 마자 지침에서 질투 유발했던 상대 물어보면서
그 남자 누구냐, 그 남자랑 썸띵 있냐, 자기 능력 다 근거가 있고 결코 뒤떨어지지 않는다, 만나는 사람 있냐, (없다고 하니까) 왜 없냐..... 등등 대박이죠... 또 보고싶다고 빨리 만나고 싶다고 당일에 만나자고 해서 만났어요 ㅋㅋㅋ 제가 당일에 어렵다고 하니까 4시간 기다리고 직접 데리러까지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저 만나서도 그 남자 누구냐 계~속 물어보고 공백기 내내 지침 생각한 것 같더라구요

자기 합리화 심하고 자기 기분 안 좋아지면 앞뒤 안가리고 공격하던 상대가 "내가 너 만나는 동안 이기적이었던 것 같아. 사과할게. 너가 나한테 했던 나쁜 말들도 다 용서할게. 앞으로는 너한테 진심으로 모든 걸 투자할거야. 너는 나 만나면서 나를 사랑하는 진심 하나밖에 없었던 것 같아"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그냥 속으로 지침 미쳤다, 유현쌤 미쳤다... 이러고 ㅋㅋㅋㅋ

애매하게 헤어지긴 했지만 오빠가 읽씹하고 헤어진건데 자기가 차였다고 생각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지침의 힘) 또 오빠 공백기 동안 리바운드 있었던 것 같아요 근데 지침이 제 프신을 워낙 높여놔서 그런지 역시 저한테 돌아왔습니다...

20% 미만 확률로 재회하고 보니, 물론 제시해주신 확률이 어느 정도는 맞겠지만 상담사님이 주신 지침을 잘 수행하고 공백기를 잘 보내면(절대 선연락X) 재회 기회는 주어지는 것 같아요.
재회 확률을 뛰어넘을 만큼 '지침+공백기' 효과는 대단한 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지침 그대로 보내기 너무 무서웠어요.... 지침 보내면 나한테 정 더 떨어지는 거 아니야?, 욕하는거 아니야?, 나 잊고 잘 지내는 거 아니야? 모든 내담자가 한번씩은 할 법한 생각 저도 했는데요. 지침을 보내는 것도 큰 용기가 필요했죠. 하지만 용기내서 눈 감고 그대로 보내면 우리가 원하는 재회에 가까워 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연락하고 싶을 때마다 마일리지 이론 칼럼 만날 봤어요.내가 선연락 안할 때마다 내 마일리지는 쌓이고 있는거다, 내가 하루하루 카운터펀치 날리는거다 이렇게 생각했습니당 ㅎㅎ 또 ' 지침을 보낸 이상 상대는 내담자를 100% 그리워할 수밖에 없다' 는 칼럼 내용 생각하면서 마인드 컨트롤 했습니다 (아트라상 칼럼 사랑합니다 ㅎㅎ)

대부분 내담자분들은 저보다 확률 더 높을 거라고 생각해요!
20%미만인 저도 성공했으니 여러분도 상담사님 지침 완벽하게 수행하면 훨~씬 수월하게 성공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그러니 아트라상 지침 보낸 이상 상대는 절대 우리를 잊을 수 없으니 하루하루 편안하고 조금이라도 행복하게 공백기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유현쌤, 아트라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