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재회후기/중프중신/85%/윤하민상담사님
eho
2024. 08. 17
중프중신/85%/재회 후 재이별/내프가 바닥인 상대방
얏호...!
재회성공 했습니다 ㅎㅎ
상담 후 바로 지침발송 했고, 그날 상대방이 2~3시간 후 읽고 무반응이였습니다.
처음엔 무반응이라 편했는데 며칠 지나니 상대방이 괜히 포기한건 아닐까 걱정되기도 했습니다.
차라리 일하면 생각이라도 덜 할텐데, 휴가랑 겹쳐서 쉬는 동안 하루종일 칼럼만 주구장창 봤네요. 그래도 그 덕에 내프 유지하며 버텼던거 같습니다.
공백기는 꽤 남았는데 지침 발송 후 3일뒤에 장문의 답장이 왔습니다.
답장 속 필요한 내용들은 다 있었고, 원래는 무시가 원칙이였으나 답장내용이 당일 만남을 원하는 내용이라 급히 애프터메일을 썼고, 애프터메일 확인전까지 무시하려 했으나... 혹시나 계속 기다리고 있을 상대방이 안쓰러워 일단 '약속있다 시간날때 연락할게' 내용으로 답장 보내놓은 후 애프터 메일 답장을 기다렸어요
(하민 상담사님 ㅠㅠ 아무것도 안하려고 했는데 힝... 전 아직 상대방이 많이 신경쓰이나봐요...(성향저프못잃어..)그래도 메일에서의 답처럼 잘 행동한듯해 다행이라구 생각했습니다)
아무튼! 당일은 어차피 만날 수 없는 상황이었기에 다음날 저녁에 만남을 가졌고 재회했습니다.
상대방의 주절주절 30분을 조용히 듣고, 애프터메일에서 보내주신 내용대로 행동지침도 하며 제가 원하는 말들을 들으며 재회 성공했습니다.
상대방을 오랜만에 만나서 보니 '아 이거 됐다. 무조건 재회다' 싶은 생각이 드는 모션들을 한 덕분에 자연스럽게 고프행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긴가민가 했으면 저프행동 나왔을지도 몰라요. 상대방한테 괜히 고맙네요.^^
(아 그리고 마침 이 날 소개가 2개 들어왔었는데 그 덕분도 있는거 같아요. 상대방 없어도 소개받지 뭐~ 하는 느낌?^_^)
저는 평화로운 재회 2일차를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첫 재회 후 3일만에 이별했던 적이 있었기에, 아직 좀 마음이 불안정하긴 하지만...
지침+이론과 칼럼으로 꽁꽁 무장한 프레임 높이기 등의 행동을 신경써서 하다 보니 지금은 아주 제 손바닥 위에서 아둥바둥이네요. 처음 사귈 때로 돌아간 느낌입니다.
잘 유지하고 싶어요. 애프터 메일 하나 남은건 잘 간직하고 있다가 궁금할 때 연애 유지로 문의해보든지 해야겠어요!
애프터메일에서도 절 응원해주신 하민 상담사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이놈자식한테 휘둘리지 않고 제가 잘 휘둘러볼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