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서예나상담사님/1차지침 후
따따
2024. 06. 02
상담 후 궁금한 점과 지침에 덧붙일 내용이 있어 바로 애프터 메일을 한 차례 사용했습니다. 애프터 메일도 정성스럽게 하지만 팩트만 짚어서 적어 주신 예나 상담사님 덕분에 공백기를 잘 보냈고, 지침 보내라고 하신 그 날 저녁에 1차 지침을 토시 하나 빼먹지 않고 그대로 카톡으로 보냈습니다.
(예나 상담사님께서 보내주신 애프터메일과 음성녹음을 매일 보며 내프를 다지고 있답니다!)
그리고 현재 상대방을 차단 후 공백기를 보내고 있어요
보내기 직전까지 지침문자 내용을 읽고 또 읽어보며 "이건 상담사님이 써 주신 내용이긴 하지만 내 자신이 쓴 거다!!"라며 체화해내려 노력을 했고, 그건 지침을 보낸 후에도 그 지침이 내 것이 되게 여러 번 보고 또 보고 있네요.
계속 읽다 보니 처음에는 강력지침이라 생각했지만, 제가 꼭 그 사람에게 해주고 싶었던 말이었던 것 같았어요.
그리고 저는 그동안 상대방을 3개월 넘게 기다려왔고, 더 이상 재회를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었고, 혼자 끙끙 앓느니 저보다 이 분야에 전문가이시고 훌륭한 서예나 상담사님의 말씀을 듣는 것이 백번 낫겠다 싶었어요.
지침문자를 보내고 상대는 프로필을 다 내리며 저로 인해 만들었던 인스타계정 또한 삭제를 한건지 비활성화를 한건지 여튼 폭파를 했네요.
그리고 아직은 따로 전화나 문자는 없는 상황(무응답)입니다.
아마 이건 상대의 내프가 낮기 때문에 그런 듯 해요. 예상을 안 했던 건 아니라서 그러려니 하고 있답니다.
저가 지금 후기를 작성하는 이유는...
마음 속에 불안함들이 남아있어 이 마음을 잠재우고 공백기를 잘 보내기 위해 + 예나 상담사님께서 이 글을 보신다면 잘하고 있다고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어서 작성했습니다.
앞으로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모르지만 저에게는 예나 상담사님께서 계시니 그 어떤 일도 미리 두려워하지 않고 걱정하지 않고 용기를 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프드프 pdf도 구매를 해서 내 것으로 만드려고 체화하고 있답니다
예나 상담사님 저 이렇게 노력하고 있어요
지켜봐주세요♡♡
훌륭한 내담자가 되어 꼭 재회소식 가지고 오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