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최시현쌤/ 고프저신/ 반복이별/ 재회성공
콩콩426
2023. 12. 21
저도 드디어 이렇게 재회성공후기를 쓰는 날이왔네요^^ 반복되는 이별로 이번엔 진짜 끝나는게 아닐까? 나는 결국 재회후기를 쓸수 있을까? 했던 그시간들을 넘어 재회에 다다르게 되었네요.
첫이별부터 지금이별까지 항상 아트라상이 개입되어 있었고, 그래서 이번 이별도 재회가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혼자서는 힘들었을 멘탈과 내프란걸 잘 알았으니까요.
덕분에 많은걸 배웠고, 상담시간과 금액이 아깝지 않은 귀중한 시간을 가졌던 것 같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최시현쌤과 서예나쌤, 그리고 아트라상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재회한 현재는 단 한번의 다툼없이 서로에게 너무 애틋하고 예쁜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1차지침전 상대에게 선연락이왔고, 이정도 반응이면 또 선연락이 올지모르니 1차지침 쓰는날을 더 미루게 됐습니다.
예정된 1차 지침을 몇일 일찍 보냈지만 수정없이 지침을 그대로 보냈고 장문의 덕담을 받았습니다.
2차 지침을 보내기전에 우연히 만나게 되고 상대가 대화요청을 하면서 그렇게 재회가 되었습니다.
재회후 알게된건 상대도 나만큼 힘들었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공백기 동안 연락안했던게 상대에게 카운터펀치로 누적되고 있었다는 것, 그리움을 증폭시킬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공백기중 하루하루가 힘들었지만 이런 결과를 보고 나니 공백기는 절대 지켜야하는 필수과정이란 것도 확실히 깨닫게 됐어요. 아마 공백기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재회인것 같아요.
습관이 되기전까진 계속 아트라상을 방문할것 같아요ㅎㅎ 문제가 없을 때 칼럼을 읽어야 위기때를 대비할 수 있다고 하신 게 떠올랐고, 이제 제가 해야할일이 된것 같아서요.^^
힘든 공백기란 터널을 지나고 계신분들 모두 환한 빛이 다다를때까지 화이팅입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