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김도윤 상담사님께, 재회

이치란

도윤 상담사님, 감사드립니다. 어젯밤에 재회했습니다. 제가 상담 당시에 멘탈이 너무 안 좋아서 예의 없는 말씀을 드렸는데, 호되게 다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5년을 사귄 나보다 상담사님이 제 사연을 더 잘 파악할 수는 없다는 생각에 갇혀 있었습니다. 상담 시간이 흘러갈수록 상담사님의 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글에도 적지 않은 상대방의 대사를 하나하나 읊어주셨거든요. 아마 이런 말을 했을거다 하는 식으로요. 확률은 살짝 아쉬웠지만 상담사님 덕에 자존감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불안감에 애프터 메일을 하나 소진하고,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아주셔서 큰 마음을 먹고 지침 문자를 전송했습니다. 지침 내용을 적고 싶은데 아무래도 상세히 적어서는 안될 것 같아 반응만 적겠습니다. 읽씹을 당했습니다. 차분하게 기다리니 프로필 사진이 변경되더군요. 그리고 또 몇시간이 지나자 프로필 차단을 당했습니다.


저는 모든 게 칼럼대로 흘러가는구나 하고 정말 신기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다음날 바로 차단을 풀고, 짐 문제로 연락이 오더군요. 처음에 헤어졌을 땐 언급도 안하던 짐 핑계로 연락이 와서 저는 게임이 끝났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만나게 되었고, 프레임 살짝 높여주다가 잡아끄니 자존심을 부리면서 받아주더군요.


도윤 상담사님, 이런 말 부끄럽지만 구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화하고 싶지만, 이론 공부 더 열심히 해서 헤어지지 않고 다시 뵙지 않도록 해야겠어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