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서예나 상담사님 후기

청둥

안녕하세요. 빵입니다.

저프저신 케이스로 환불권유 받았습니다. 마음 졸이면서 기다렸는데 역시나 여서 진짜 가슴이 철렁 거리고 휘청 했지만, 상담을 하면서 짧은 시간 안에 왜 환불을 권유하셨는지 정확한 이유도 알게되고 그에 따라 불안감 역시 사라졌습니다.

적어도 중프 정도는 되지 않을까 했는데 칼럼과 이론을 주구장창 보면서 제 나름대로 분석했으나, 전문가의 생각은 다르더군요.

그리고 지금까지 제 잘못이 크다고만 생각하고 내가 바뀌어야겠다는 생각만 했었는데, 전혀 제 생각과는 다른 분석에 놀랐습니다 솔직히. 그렇지만 상담사님의 반박할 수 없는 설명들을 듣다보니 자연스럽게 수긍이 되더라고요. 정말 이별에 미쳐서 제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고있지 못한 제 자신이 얼마나 한심스럽던지. 지나 온 1년의 연애가 머릿속에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며 상대가 너무 원망스러웠습니다.

이별에 이유를 알고나니 상대가 더 밉고 이별 후 힘들었던 지난 날들이 허무하게만 느껴지더라구요. 그냥 혼자 원맨쇼 한 것 마냥 북치고 장구치고 다 했습니다.

상담 중간 중간에도 왜인지 모르겠지만 몇 번이고 눈물이 날 뻔 했습니다. 상담이 끝나고 나서 녹음 파일과 함께 보내주신 격려의 말을 보고는 헤어지고도 못 울었던 저인데 정말 그냥 눈물이 계속 나더라구요. 진짜 서럽게 오열했습니다

다들 제 잘못이라 여기고 그렇게만 말했었는데 처음으로 이 긴 연애의 끝에서야 제 편을 들어주는 상담사님이 저에게는 너무나 큰 위로가 됐습니다. 그 동안의 서러움과 혼자 삼켜냈던 비참함과 외로움, 그리고 배신감이 한꺼번에 몰려와서 견딜 수가 없겠더라고요.

지침문자 역시 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예전부터 심리에 워낙 관심이 많았었던 터라 어떤 원리로 만들어지는지 궁금했었는데, 이별의 슬픔과는 별개로 흥미로웠습니다. 기회만 있다면 더 배우고 싶을 정도로요!

하여튼 결과적으로는 재회 확률이 현격히 낮지만 상대를 후회하게 만들고 싶은 것 반 재회를 원하는 마음 반으로 일단은 그렇게 살아보겠습니다.

딱 가능성은 열어두되 더는 이 일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지내볼게요. 든든하게 언니같이 위로해주시고 조언해주셔서 감사해요. 저 진짜 남 부럽지 않게 잘해줬는데 그것도 모르고 이대로 흘러간다면 상대가 운이 더럽게 없는 거겠죠 뭐! 아니다. 제 가치를 몰라 본 거니까 오히려 안쓰럽네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