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이강희 상담사님과의 초고속 재회후기

타이니퍼플

안녕하세요.

어디가서 후기 한 통 남기지 않은 사람이지만 아트라상을 처음 찾은 분들께 도움이 되기 위해 재회 후기를 씁니다.


제가 이강희 상담사님을 선택한 이유는 딱 두가지였습니다.

1. 경력이 손수현 상담사님만큼 오래 되셨다.

2. 죄송한 이유지만 문서상담이 음성상담보다 빠르다.

저는 직업 특성상 일을 할때도 전략적으로 생각하고 이유가 타당하면 빠른 선택을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주저 없이 선택을 내렸습니다.

그 때는 몰랐습니다. 그게 인생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 거라는걸요.



똑똑하고 자신감 있다고 자부했던 제가 단 5개월 사귄 남자친구에게 이토록 처절하게 매달리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제 인생에서 처음이었습니다.

저를 잘 아는 친구들조차 입을 모아서 포기하라는 말만 했습니다. 추운 날씨에 집 앞에 찾아가서 그와 그의 새로운 여자친구를 마주치고 죄라도 지은 것처럼 미친듯이 도망쳐서 돌아온 게 마지막 기억이었습니다.

그리고 아트라상을 찾았습니다. 제 남자친구는 저와 같은 전문직이었고, 죄송하지만 이강희 상담사님의 문서 상담이 완료되기 전까지도 상담사님이 과연 이 남자를 이길 수 있을까 하고 끝까지 걱정했던 게 사실입니다.



완성된 문서상담글을 보고.. 정말 많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사연글에 적지 않았던 그 남자가 평소 했던 말, 남자의 습관, 미세한 태도까지 모두 짚어내시는 모습에 놀랐습니다.

물론 솔직히 지침 문자는 제가 평소에 하지 않았던 말들이라 거부감이 심했지만 분석에 신뢰가 있었기에 그대로 보냈습니다.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1차 지침은 처참히 씹혔습니다. 4시간 넘게 읽지 않다가 읽고 씹혔어요. 보란듯이 프로필 사진을 바꾸더군요.

하지만 이론에서 자존심 발동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멘탈을 잡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놀랍게도 딱 9일 뒤, 부재중 전화가 한 통, 20여분 뒤 한 통 더 찍혀있더군요. 이 때도 역시 내가 소망적 오류에 빠져 너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참았습니다.

칼럼을 많이 읽어두면 이렇게 도움이 됩니다. 결국 이강희 상담사님에게 애프터 메일을 보냈고 상담사님이 알려주신대로 가볍게 가능성 제시를 던져 주었습니다.



역시 남자친구도 만만한 상대는 아니더군요. 이강희 상담사님의 예측대로 자존심을 부리며 그냥 한 번 연락한 것 뿐이라는 말들을 꺼내놓았고 저는 카운터 펀치를 가볍게 날려 주었습니다.

서로 기싸움을 하다가 남자친구가 먼저 손을 잡더군요. 저 역시 보상으로 돌려주었고, 결국...네... 그렇게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물론 잠깐 만난 그의 새 여자친구를 정리하는 게 우선이 되었어야 했었고 순서가 바뀌긴 했네요. 하지만 다행히 잘 정리했고 약간의 트러블은 있었지만 무난하게 잘 만나고 있습니다.



이강희 상담사님, 진심어린 충고와 조언 감사드립니다. 너무 빠른 재회는 독이 될 수 있다는 말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전 어디가서 공부 하는 것 하나는 독하다는 말 빠짐 없이 듣고 사는 사람이에요. 강희 상담사님은 제 은인이지만, 다시 뵙지 않도록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