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예나샘, 압도적인 고프 내담자 재회했습니다~!
생갈치
2022. 02. 21
안녕하세요 예나샘 잘지내시죠? 건강 조심하세요!
압도적 고프라 해주신 내담자 입니다! (초고프, 저신) 자세한 확률은 모르겠지만 높지는 않았던 케이스입니다
결국 제가 원하는 말 모두 들으며 재회요청 받아줬습니다!
사실 중간중간 남자에게서 재회요청을 받았지만 오히려 이별전만도 못한 결혼적령기인 여자에게 좋지 않은 조건들을 내걸었던 터라, 거절했어요!
남자는 재회는 하고 싶어 했지만 사회적 압력을 이유로 함께하는 미래를 확신하지 못하던 상황이었어요.
거절당하면서도 휘황찬란한 이중모션이 지속되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프레임을 과하게 올려버리는 것이 제 주특기라 항상 경계했어요. 여태껏 저는 남자에게서 원하는 반응이 나오지 않을 때, 프레임을 급격히 올려버리는 자존심발동으로 신뢰감까지 하락시켜 버려 재회를 실패한적도 있었고 항상 후회했거든요.
예나샘이 조언주신 부분 활용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했습니다! 예나샘이 각각 상황에서 예시를 참 잘 알려주셨는데 이 부분을 계속 복기 했어요.
이번에는 남자가 안좋은 반응들을 보여줄때는 "신경안써"라는 식으로 연락은 항상 부드럽고 쾌활하게 티카티카 하는 대신, 뒤에서는 일상과 다른 이성을 활용한 Sns관리를 해줬어요!
단순 놀기 위한 이성간 모임이 아닌 일적으로 연관되거나 평소 계속 다니던 공무원 자격증 준비반 스터디등 명분이 확실한 모임들이라 신뢰도가 떨어질 수 없었네요.
바쁘게 살다보니 남자가 몇 일 읽씹을 해도 그러려니 남자야 넌 참 혼란스럽겠다 하게 됐고, 이중모션이 길어지거나 반응이 미지근해진다면 보통 카운터를 치는 등 칼을 빼들어야 하는데, 하루하루 계속되는 연락으로도 sns를 잘만 활용하면 재회할 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이 있었어요.
가끔 선넘는 장난들을 하면서 애태우기도 했고요^^제가 장난을 좋아해서 이외에도 체력관리, 공부 등 자기관리를 게을리 하지 않고, 예전과 다르게 크게 감정기복이 없는 저를 보며 남자가 결국 백기를 들었어요. 다시 재회요청하는 남자가 긴장하고 떨었어요.
예나샘 감사드립니다.
이중모션이 길어진 다는 것에 대한 공포가 있었는데 샘은 이중모션을 겪어보고 오히려 단단한 재회를 할 수 있다 해주시며 위로와 용기를 주셨어요 항상 신뢰도만 생각하며 건강한 재회 만끽하도록 할게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