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서영쌤 2차상담후기 (고프저신/85%/1차지침 후 공백기중 상담신청)

Hailey

안녕하세요!

우선 상담후기이지만 서영쌤 팬레터의 성향이 강한 글이에요 >__<

상담 고민하시는 분들께 시간 아끼시도록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개인적으로 상담 왕추천합니다!!! 특히 상대방이 날 사랑했었는지 확신없고 칼럼이랑 pdf 를 아무리 읽어도 그냥 객관적으로 자신의 상황에 대한 분석과 팩폭이 듣고싶은 내담자분들... 상담 꼭 받아보세요! :)

저는 한 달도 안되는 시간에 같은 상대로 1차상담 받고 이번에 공백기 보내면서 힘들어서 2차상담도 받았는데, 두번 다 돈 아깝다고 생각이 들지 않고 오히려 앞으로 돈 벌어서 더 상담받고 싶어진 지경이에요 큰일났죠 상담중독은 어떻게 끊나요.....(이정도면 그냥 상담사분들과 그냥 전화하고 싶은 덕후의 마음인것 같기도? ^^;;;)

---

서영쌤~ 후기 보고 계실까요?! 저 어제 오후 5시에 상담받았던 얼빠 내담자에요...<3

쌤이 자존심레벨을 1-10 까지 나눈다면 무려 레벨 15 라는 자존심대마왕 착한 목소리에 그렇지 못한 성격 정말 상담하고 나서 왜 갓서영 갓서영하는지 알것 같아요. 저 팬 됐어요 서영쌤 사랑해요.

마지막에 댓글 남겨주신것처럼 쌤 믿고 저는 남은 공백기 정말 내프올리기+고신뢰도 되기에만 집중할게요!

----

저는 1차 상담을 약 3주전에 최시현 상담사님께 받았고 1차 지침 보낸 후 공백기를 보내고 있는 중인 내담자입니다

첫번째 상담에서는 중프저신/80% 판단을 받았고, 왜 이런 남자랑 다시 만나려고 하냐고 재회 비추라고 시현쌤한테 많이 혼났었답니다 정말 저도 머리(이성)로는 백번이고 좋지 않은 사람인거 이해하는데 그놈의 본능이 너무 강해서 재회를 꼭 하고 싶은 케이스에요.

일단 2차상담을 신청한 이유는 1차지침 보내고 공백기를 보내는데 워낙 제가 내프가 낮아서 너무 힘겨웠어서 자칫하다가는 공백기 어기고 전남친 보러 갈것 같아서 애써 정신 붙들려고 + 좀 더 객관적 팩폭을 받아보고 싶어서 였어요.

운명처럼!! 가장 빠르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게 알파고로 유명하신 서영쌤이었고, 정말 전화받고 목소리 듣는 처음 순간부터 서영쌤은 완전 제 취향저격이셨어요

유쾌하시고 당찬 목소리!! 그리고 진짜 저랑 성격이 너무 비슷하셔서 더 마음이 놓여지고 칭얼거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1차지침 보내고 올차단 당한게 너무 힘들었는데, 서영쌤이 좋은 반응이라고 시현쌤과 같이 얘기해주셔서 마음의 안도가 되었어요. 저는 칼럼도 진짜 맨날 읽고 큐어릴 재회원리 pdf 도 구매해서 읽는데도 워낙 내프가 낮은 내담자라 상담사님의 팩폭과 확신이 필요했던 것 같아요.


시현쌤은 정말 친오빠처럼 '어휴 왜 이런 남자 만나냐 정신차려라' 제 입장에서 걱정해주신 것 같았다면, 서영쌤은 완전 쿨한 친한언니한테 팩폭맞으면서 연애상담 받는 것 같았어요.. 두분 다 정말 좋았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저는 재회에 마음이 너무 크다보니까 (답정너..)

서영쌤이 '남자가 여자 많이 좋아했다' '내담자가 이렇게까지 행동했는데 세기의 사랑인줄~' 이런 식으로 말씀해주시고 재회 확률도 85%로 첫상담때보다 높게 불러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워낙 제가 자존심이 센 사람이라 (내담자 탑급) 모태고프라고, 연애할 때마다 고프일수밖에 없다고 격려도 해주시고 남들이 정말 왜 이런 남자때문에 고민하고 재회하고 싶어하냐고 한심하게 생각해서 제 속마음을 터놓고 얘기할 수 없었는데 지독한 얼빠+낮은 내프여서 그럴수밖에 없는 저를 상담내내 그래도 이해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ㅠ_ㅠ

제가 공백기 너무 긴거 아니냐구 당장 찾아가서 만남지침 하면 안 되냐고 찡찡대니까 서영쌤 팩폭 "그래서 헤어졌잖아요! 바뀐게 하나도 없네 안돼! 공백기 꼭 지켜요" 덕분에 진짜 근질거리는 손가락 뇌에 힘주고 참고 있어요!

앞으로 2차 지침까지 남은 시간동안 반성도 많이 하고 어떻게하면 고신뢰도 여자가 될 수 있을까 연구도 많이 할게요!!

요즘 대체자 찾느라 몇몇 남자분들이랑 연락하고 있는데 다 만날 날짜도 잡았어요 아직 저는 재회에 마음이 더 크지만, 고프고신 연습 상대로라도 많이 만나보려구요. (귀찮지만 노력중 ㅠㅠ)

공백기중에 상대방이 먼저 연락 올 확률 여쭤봤는데 사진관리 잘하면 70% 정도라고 하셨는데 만약 2차 지침전에 먼저 연락 받으면 조만간 또 후기 쓸게요 아니면 또 남은 공백기 중 멘탈 흔들릴때 후기 쓰면서 내프 다지겠습니다!

그럼 빠른 시일내에 (제발제발) 재회 성공 후기로 돌아올게요!

공백기 중이신 내담자분들 같이 힘내요~ 화이팅 >_<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