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고프저신/30%/한서진 상담사님/2차 지침 후기

jackie1020

안녕하세요

8월에 1차 지침 후기를 작성 했었는데 벌써 3개월이 지났네요.

ㅇ 지난후기: https://www.atrasan.co.kr/reviews/common/61192f8fd2ebbd001dbd3aca

상대방이 쎈 자존심+이성적인 성격이고 가치관으로 크게 충돌한 후 헤어진 터라 상담사님이 환불을 권유하실 정도로 낮은 재회 확률을 가지고 시작했어요.

예상은 했지만 1차 지침 후에도 간헐적으로 프사를 변경하는 것 외에는 상대방의 반응이 없어서 낙담했어요.

애프터메일로 2차 지침을 받았는데 상담사님도 말씀 주신 것처럼 제 첫 반응은 '아...내가 이런것까지 해야하나' 싶은 마음이었어요.

원래는 2차 지침을 수행할 생각이 없었지만 대체자가 될 줄 알았던 사람과 1달 만에 헤어지면서 내프가 마구마구 요동쳤어요.

아직까지 이 사람 프레임이 남았나 싶어서 제 자신이 좀 원망스럽기도 했어요ㅎㅎ

그래서 2차 지침은 10월 중순에 받았으나 좀 여유를 가지고 싶었고 실질적으로 수행한건 11월 21일 저녁에 했어요. 당연히 지침 수행 후 상대방의 연락은 차단했구요.

연락이 오겠나? 싶었는데 신기하게도 지침 보낸 그날 밤늦게 문자가 와있었더라구요.

사실여부를 확인하는 단순한 문자지만 1차 지침에도 반응이 없던 사람이라 신기하긴 했어요.

상담사님이 주신 지침 그대로 좀 떨리긴 하는데 그래도 마음 다잡고 하려구요! 저는 상담사님의 지침이 있으니 두렵지 않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