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고프저신/60%/상담직후/남자내담자

sky.p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에 상담을 받았고, 상담후기를 남기는 X원 흑역사남 입니다.

(서영쌤이 지어 주신 별명 기억나시죠?^^)

여기 들어오신분들 모두 같은 사유때문에 오셨을테고, 저 또한 같은 이유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오늘 상담내용이 너무 유익했고, 앞으로의 연애 인생에 있어 많은 도움을 받은것같아, 아직 지침전이지만 이렇게 상담후기를 전해봅니다.

특히 한시간동안 저에게 많은 이야기 해주신 서영쌤한테 고맙다고 전해드립니다. 정말이지 제 속에 들어간 것처럼 상황 잘 설명해주시고, 공감해 주시고, 좋은 해결책도 선물해 주신거 너무 감사드립니다.

간단히 제 상황을 설명드리면, 저는 30대 후반의 남자로 6개월간 연애하다가 이별한케이스로 고프저신이었고, 이별직후에는 프레임이 바닥이된 케이스였습니다.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2주간 여자에게 메달렸다가 아트라상의 문을 두드렸네요. 여자는 고프저신에 자존심이 엄청쎈 타입의 여성이었는데, 서영쌤이 한번에 맞춰서 감탄했던 기억이 드네요.

다른 커플처럼 사귀다가 이별도 맞이하고, 다시 한번 메달려 재회에 성공하고 다시 사귀고 그리고 미래까지 꿈꾸게 되었습니다. 저도 나이가 있고, 여자도 결혼을 원했던 케이스라 결혼이야기가 나왔고, 저희집에 인사를 드리러 가자고 약속까지 한 상태에서 여자가 일방적으로 미루자고 해서 그것 때문에 크게 싸웠고,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후 제가 화해를 하려고 전화 통화하고 싸우기를 반복, 저는 여자에게 최종적으로 이별을 통보 당했고, 그 이후 무서운 후폭풍이 와서 전화 계속하기, 장문의 문자보내기, 그 이후 전화/문자 차단, 그리고 다른 사람폰으로 전화하기 등 내담자가 해서는 안될 행동을 연속 콤보로 했습니다.

이별 후폭풍에 괴로워하다가 우연히 아트라상을 알게되었고, 오늘 상담까지 받게되었습니다.

여기까지는 여타 내담자 분들과 상황은 비슷할꺼라고 생각됩니다. 저 또한 메달려도 봤고, 내적 프레임이 완전히 바닥이 난 상태였습니다.

그 이후 바로 상담신청을 했고, 제 상황을 글로 써보니 마음에 안정이 되었고, 아트라상 칼럼 및 후기를 읽으며 어느정도 진정이 되었습니다. 기간이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이별 직후 무언가에 집중하니 확실히 상처가 어느정도 치유가 되면서 안정을 찾을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대망의 상담일 저는 마지막으로 칼럼 및 후기를 읽으며 서영쌤이랑 통화 할 준비를 하였고, 상담하는 내내 아주 유쾌하게 상담을 받으며 힐링을 받았습니다. 특히나 사연에 대한 꼼꼼한 분석 및 지침을 주시는게 인상적이었고, 오늘 받은 지침 내용도 만족합니다.

상담사님이 보통 다른분들과 달리 저는 상담 내내 에너지가 넘친다고 했던 말이 기억이 나네요. 혹시 상담 받으실 내담자 분들은 마음이 우울하더라도 당당하게 상담 받으세요 그래야 상담사님 텐션도 같이 올라가 좀더 재밌게 상담할수 있습니다.

서영쌤께서 상담중에 솔직히 그 여자랑 결혼하는거 제가 아까운 것 같다, 재회하더라도 결혼 생각은 다시해 봐라는 말에 내적프레임이 확 올라가 상태이고, 지금 여자보다 더 좋은 여자 만날수 있다라고 해주신 것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 이야기를 전해드리는 이유는 이 글 보시는 내담자 분들께 우리도 이렇게 귀한 사람이고, 가치있는 사람이다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저 또한 현재로는 재회가 되어도 이 사람과 재회를 이어갈지 아니면 제 내적프레임을 올려 놓은걸로 만족해야 하는지 고민 중에 있습니다. 그래도 60% 의 확률이지만 지침대로 하면 꼭 반응이 올꺼라는 확신이 드네요.

여러분들도 꼭 상담 잘 받으셔서 모두가 원하는 결과, 우리가 원하는 결과가 도출 될 수 있게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웨이트를 좋아하는데요, 오늘 상담 기다리면서 처음 PT받았던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이어트 및 몸짱이 되고자 PT를 비싼돈 들여서 받았을텐데, 받기전 설레임, 받고나서 뿌듯함, 3개월후 변신될 나의 몸. 이걸 아트라상 상담에 그래도 적용해 보면

1.PT 받기전 설레임 ▶ 나도 재회할수 있을까?
2.PT 받고나서 뿌듯함 ▶ 아 하길 잘했다 힘들었지만 비싼돈 들여서 받을만한 가치가 있었어
3.PT 받고 3개월후 변신될 나의 몸 ▶ 재회한 내모습 또는 대체자와 만나고 있는 내모습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PT 받으시면 알겠지만 따라가기만 하면 살빠지고, 몸 좋아집니다. 대신 시킨대로 해야죠. 이제 저는 오늘부터 즐겁게 살려고 합니다. 소개팅도 하고 사진 찍으러 드라이브도 가려구요. 후에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지만 일단은 잊고 즐기겠습니다.

오늘 상담해 주심 서영쌤 너무나 감사하고요, 상담하는 내내 마치 카페에서 여사친이랑 수다 떠는 모드로 상담 받았던 것 같습니다. 저에 대해 좋게 이야기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1차 지침 후 에프터 메일에서 뵙겠습니다. 제 별명 지어주신것도 감사했습니다.^^

이글 보신 모든 분들께 건승을 기원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