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장기전/저프저신/3차상담 5차지침후기/서예나쌤 모두 감사합니다❤
건담v
2021. 08. 29
서예나상담사님 보고계신가요~~?ㅎㅎㅎ
안녕하세요 전 후기도 벌써 몇번째인지.. 벌써 음성상담 3번째 받은 장기전으로 서예나상담사님께 상담받은 저프저신 확률30프로 미만인 내담자 입니다.
결국 그사람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라며 리바가 생긴거같아요 사귀기 일보직전이라 했거든요. 그래도 리바일거야 라는 생각을 갖고 신경안쓰려고 합니다!
전 상담 받을때마다 내프도 올라가고 문제점도 알게되고 답변을 알게되고 일단 상담사님들은 천재같아요 상담만 받으면 내프와함께 자신감이 뿜뿜! 꼭 재회 바로 성공할것만 같은 느낌이에요. 마음같아선 음성상담 세시간 받고싶었어요..
일단 전 강력지침중 초강력지침을 받았습니다. 아주 초초초초강력이요 처음엔 너무 당황스럽고 이렇게까지 내가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전 상담사님만 믿기로 했죠.
사실 이전에 재회 거의 다 왔었는데 이중모션에 시달리다가 결구 멘탈이 깨져 지침을 망쳤던 기억에 이제부턴 무조건 무슨일이 있더라도 상담사님만 믿자라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블로그며 후기며 많이 봐서 이론은 빠삭하다고 이중모션이고 자존심이고 다 이겨낼수 있을줄 알았는데 실전에서는 멘탈이 너무 흔들리고 그냥 빨리 사귀고 싶은 마음에 그게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결국엔 이렇게 되버렸고요 처음엔 자책도 많이하고 너무 슬퍼서 아무것도 손에 안잡혀서 공부도 때려칠뻔했지만 지금은 목소리가 아름다우시고 상담도 너무 잘해주신 상담사님 덕분에 희망을 갖으며 지침수행하고 공백기를 갖고있습니다.
그전처럼 공백기동안 죽을거같이 아무것도 못하는게아니라 공부를 하며 생각은 솔직히 안한다고 하면 거짓말이지만 그래도 많이 참고 있습니다^^ 저녁에만 아침에만 하는정도?? ㅎㅎㅎㅎ(감사합니다 상담사님)그래도 많이 줄었어요..
지침보내고 다 차단했어요. 친구한테 저보고 연락좀 달라고 전하라고 연락했다고 하더라고요ㅎㅎㅎ 제가 친구한테 그냥 난 모르는일이고 말도 안된다 신경쓰고 싶지않으니 무시하라고 나한테 개 얘기 전달하지말라고 했고요. 근데 친구랑도 상대방이랑 이것때문에 말씨름을 조금 했나봐요 좀 사이가 멀어졌나봐요.. 괜히 저때문에 그런거같아 미안하지만 저도 이제는 마음을 굳게 먹으려고 합니다!!!
지침보낸 다음날 제가 인스타에 데이트 하는척 하는 스토리를 올리니 언팔하더군요. 훗 스트레스좀 받았나봐요.
그리고 원래 상대방 취미가 캠핑인데 계속 잘 놀러 다니는 거 같아요. 사실 다 차단해서 알길은 없지만 인스타 어쩌다 한번 올리면 몰래 친구껄로 훔쳐보니 캠핑 다닌 거 올리더라고요.
연락하는사람 좋아하는사람 생겼다했었는데 진짜 사귀는지.. 누구랑 다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이젠 인스타도 잘 안올려서 사실 알길이 없어요ㅜㅜ 원래 프로필 인스타 잘 안하는 사람이여서요.
그래도 저는 sns관리 꾸준히 하고있습니다.
상대방을 다 차단했을때는 나한테 연락을 했을까? 모라고 보냈을까? 차단하면 개가 모라고했는지 차단을 풀어도 모르니 궁금하다ㅜㅜ 이랬는데 얼마전에 차단 풀었더니 이제는 프로필은 볼수 있게 되어서 그나마 쫌 괜찮아요 차단했을땐 아무것도 못보고 모르니 답답하더라고요. 공백기를 지키는동안 상담사님과 통화했돈 녹음만 들으며 공부 열심히하며 내프 올리기에만 신경쓰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장기전이시고 초강력지침에 더이상 물러날곳도 없이 멘탈 깨지신분들.. 힘내세요 저도 잘 알거든요 이제 더이상 갈곳도 그저 아직까지 재회만 생각하게되는 답정너라는거 근데 이런 자기자신을 싫어하게되면 내프만 떨어지니까 차라리 받아들이고 상담사님만 믿으세요 몇번의 상담을 받았던 저는 상담사님들말만 들으니 확률도 올라가는걸 느꼈고 상대방이 저에게 흔들리는것도 느꼈습니다.
그런의미로 하서영상담사님,최시현상단사님,서예나상담사님 모두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특히 지금 절 담당하고 계시는 서예나 상담사님 제발 잘 도와주세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잘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긴말 필요없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