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한서진 상담사님/ 저프고신/ 리바운드/ 1차, 2차 지침 후기
느낌표
2021. 06. 19
안녕하세요!
3개째 올리는 후기인것 같은데 1차 지침 발송 전까지는 제 닉네임 검색하면 나오는 후기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
우선 1차 지침 발송 전 상대에게 리바가 생긴 걸 알았어요. 저와 헤어지고 3주 만이었고, 그런 상대에 복수심이 불타올라서 카톡으로 지침 발송 후 제가 카톡을 차단하게 됩니다. 상대가 답장을 했는진 모르겠지만 남은 SNS 팔로우 다 끊어버리고 카톡 프로필을 리바로 도배해놨더라고요! 저는 지침 발송 전, 상담받기 전부터 SNS 지침을 해오고 있어 아무래도 이것때문에 프레임이 좀 올라간 게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상담사님도 잘 대처하고 있었다고 해주시더라구요.
그렇게 공백기를 보내게 됩니다. SNS 관리도 열심히 하고, 갠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에도 아주 해피한 일상을 마구마구 올렸어요. 주변에서도 누구 만나고 있냐고 많이 물어봐서 내가 지금 잘 하고 있구나 ~ 하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고 공백기를 가진지 2달쯤이었나 상대가 제 카톡을 차단했더라구요. 분명 1차 지침 발송 후 10일쯤 되는 날엔 상대의 프로필이 잘 보였는데 ㅋㅋ 아무래도 제 SNS를 염탐하다 스트레스 받아서 카톡 차단을 했겠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고 내가 지금 잘 하고 있는구나 하고 생각도 들었어요! 그리고 상대는 갑자기 인스타 탈퇴를 해버리게 됩니다 ㅎㅎ 언제 탈퇴한건진 모르겠는데 심경의 변화가 씨게 왔나봐요
그러다 제가 리바가 생겼고, 리바와 데이트한 걸 SNS 에 폭풍 업로드 한 그 날에 질문함으로 익명의 질문이 하나 옵니다. 상대가 저보다 더 예쁜 여친을 만나고 있다고요 ㅋㅋㅋㅋ 그걸 보자마자 웃겼습니다. 상대인 것 같더라구요. 전남친 없는데 무슨 소리냐며 답변을 달았고 다음날에 직접 상대 이니셜을 언급하며 얘랑 사겼다가 헤어졌잖아, 인스타 보니까 남자친구 있다가 헤어진 것 같은데 라며 질문이 왔고 무시했습니다. 그 이후부터 계속 남자친구 있냐는 질문이 꾸준히 왔고 계속 무시했습니다.
여기서 1차 애프터를 사용했어요! 질문에 답을 해야할지와 2차 지침과 공백기 수행에 대한 내용을 여쭤보았고 답변 주신대로 행동했습니다! 그러다 대망의 이번주, 제 생일 이틀 전 상대가 리바와 헤어집니다 ㅋㅋㅋㅋㅋ 100일도 못갔더라고요! (지인이 염탐해주고 저한테 알려줬어요) 이틀 뒤 제 생일에 해피한 일상을 마구 업로드 하고 이틀 뒤 저녁에 2차 지침을 발송합니다. 자존심이 굉장히 상했지만 일단 전송, 그동안 질문함으로 엄청나게 쎄게 자발을 한 상대라 욕을 하면 어쩌나 ,, 차라리 읽씹이 낫겠다고 생각했는데 3분만에 답장이 왔어요! ㅇㅇ ㄴㄴ 같은 단답은 아니었고, 지침 내용 중 질문에 대한 답변만 오더라구요.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주변에 아트라상에서 상담받은 지인에게 내용 공유하니 프렘이 많이 올라온 것 같다고 이제 시작이라며 여유를 갖고 대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프렘 올리기 성공에 기뻐하며 담날 오후에 가볍게 답장 읽씹했습니당!
상담사님 믿고 잘 수행하고 있어요! 지난 시간 정말 힘들었는데 보상 받는 기분이기도 해요 ㅋㅋㅋ 내담자님 모두 파이팅합시다! 내프 안정을 최우선으로 해보자구요! 저도 아직 휘둘리는 감이 있어서,, 이론 숙지하고 내프 안정을 위해 노력해야겠어요! 파이팅!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