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극적인 반응 나와서 후기 남겨요!
플러스파요인
2021. 04. 18
서예나상담사님 안녕하세요.
상담에서 주셨던 지침대로 제가 설득하고 붙잡았을때는 묵묵부답이었고 프레임을 극도로 높이는 상담사님의 카운터 지침을 날리니 그제서야 굉장히 기분 나빠하는 말투로 알겠다고 근데 굳이 이런 카톡 왜 보내는 거냐고 따지는 답장이 왔었어요.
그동안 후기를 많이 봐서 자존심 발동인 걸 알았고 전에는 말조차 섞지 않더니 화라도 내줘서 다행이다 싶은 마음에 저는 공백기를 잘 지키고 있었죠.
그런데 지침 보낸 지 2주 정도 되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까 새벽 네시쯤에 부재중 전화가 7통이 들어와있었고 제가 차단했다고 생각했는지 카톡과 문자 모두 똑같은 내용으로 연락이 와있었어요.
얘기 좀 하게 전화 좀 받아보라는 거였고 전화를 안 받으니 다시 화가 났는지 속 편하게 자고 있냐고 공격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순간적으로 너무 상처였고 혼란스러워서 기회를 놓친 건가 패닉이 왔는데 이성을 차리고 칼럼들을 읽어보니 이것도 자존심 발동으로 해석하면 되겠더라구요.
재회할 생각이 크고 반성을 하고 온 거였다면 내일 전화 달라고 곱게 얘기했겠죠.
상담사님께서 상대방은 매우 내프 낮은 남자고 연애를 하겠다면 반쯤 조져야 한다고 하셨는데 그 말씀이 맞는 것 같습니다.
지도 지 감정이 통제가 안 되니까 저한테 화내는 느낌이에요.
여기서 받아주면 또 휘둘리면서 연애하게 될테니 주도권이 확실히 넘어올 때까지 잘 버텨봐야겠죠.
상담사님께선 이 상황을 어떻게 보실지, 제 분석을 어떻게 평가하실지 모르겠지만 어제까지는 헤어지고 싶어하는 상대방에게 카운터를 날렸으니 오히려 마음 편하게 해준 게 아닌가 걱정하기도 했었지만 2주나 지났는데도 화내고 있는 걸 보면 절대 잊을 리가 없는 거였고 확실히 지침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상담 때 신경 많이 써주셨는데 소식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후기 남겨요~
나중에 더 다른 반응 나오면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