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수현쌤 재회 후기 (+예나쌤 연애유지 후기)

장인선

연상연하/장거리/리바운드/2번 재회 성공

저는 만남 후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수현쌤과의 상담에서 70% 확률을 받고 지침을 쓴 지 일주일 만에 재회를 했으며, 이후 6개월간 만남을 지속하다 재이별을 한 뒤 수현쌤과의 상담 끝에 80% 확률을 받은 후 강력 지침을 사용하여 3개월만에 남친과 다시 재회를 하게 되었어요. 참고로 수현쌤이 주신 지침 성공확률은 100%였습니다.

두번째 이별 후 제 남친에게는 일주일만에 리바가 생겼고 남친은 리바를 숨기기는 커녕, 티를 내려고 안달이 난 상황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남친에게 다시 연락을 해서 화를 내는 등의 행동을 절대로 하지 않고 그저 가만히 있기만 했어요. 수현쌤도 제가 과거 내담자답게 남자친구의 이별 통보를 태연하게 받아들이고, 오히려 카운터펀치를 치고 왔기 때문에 프레임이 높아져서 재회 확률은 높다고 하셨어요.

1차 지침은 강력지침이었습니다. 수현쌤은 제 행동에 문제가 많아 헤어진 것은 아니지만 권태기로 인해 일시적으로 제 프레임이 낮아졌고, 그로 인해 남친에게 이별 통보를 받은 것이라고 하면서 프레임을 높일 수 있는 강력지침을 주셨어요. 전 이전에도 지침으로 재회를 성공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지침을 쓰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1차 지침 이후 처음으로 공백기를 어기게 되었어요. 원래 지침을 보내야 하는 시기보다 약 2주 정도 앞당겨 2차 지침을 보내게 되었어요. 이로 인해 마음이 약해져 애프터메일을 소진했으나, 수현쌤은 지침을 어긴건 아쉽지만 남자의 반응이 좋다고 하시면서 만남이 성사되었을 때를 대비한 지침을 주셨어요. 제 연락을 받은 남자친구는 리바와 만남을 지속하고 있었음에도 저를 만나고 싶어하더라고요.

그래서 남자친구와 이별 후 두 달 만에 처음으로 얼굴을 보게 되었습니다. 남친은 계속해서 저를 만나고 싶다는 의사를 표현했어요. 그렇지만 그때도 남친은 리바와 사귀고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전 '이중모션이다. 이제 다 왔다. 망치지 말자.'는 생각으로 오히려 차분하게 대처하고 절대 다시 만나자는 얘기를 먼저 하지 않았어요.

게다가 당시 저에게도 리바가 생긴 터라 제가 남친에게 이중모션을 보이기도 했어요. 그럼에도 남친은 자기를 믿어달라며, 리바를 만나는 동안에도 제 생각이 계속 나서 더 이상은 안되겠다면서 결국 리바를 정리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남친과의 수차례 만남 끝에 구체적인 미래를 얘기하며 진심을 보이는 남친의 모습을 보고 재회를 하게 되어 지금까지도 만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아직도 프레임 관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 얼마 전 예나쌤께 연애 유지 상담을 받기도 했어요. 그전 수현쌤과의 상담에선 제가 이별을 한 상황이라 조급한 마음에 지침을 받는데만 급급해서 제 성향에 대해서 여쭤보지도 못했는데, 이번 예나쌤과의 상담에서 제가 고프저신임을 알 수 있었어요.

예나쌤은 제가 걱정했던 프레임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시면서, 프레임 관리는 천재 수준이지만 오히려 신뢰감이 바닥을 치고 있다고 하셔서 요즘은 신뢰감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아직은 갈 길이 멀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사실 후기를 쓰기까지 얼마나 망설였는지 모르겠어요. 그렇지만 두 번이나 저의 재회를 도와주신 수현쌤과 제 성향을 분석해주시고 조언을 아낌없이 해주신 예나쌤을 기쁘게 해 드리고 싶었어요. 또한, 저도 공백기를 보낼 때 다른 분들의 후기를 읽고 내프를 다진 만큼 제 후기를 통해 다른 분들도 멘탈 잘 잡으시고 힘을 내셨으면 좋겠어요. 지침은 무조건 통합니다. 수현쌤, 예나쌤 다음 상담에선 후기 잘 썼다고 칭찬 부탁드려요^_^이번엔 약속 지켰어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