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서예나쌤/30%/바람/저프저신/특이케이스(?)/지침후 반응
개우울
2020. 11. 20
저 같은 경우는 밑에 후기글에 대강의 사연이 있으니 참고 하실분은 한번 읽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말아 먹은 이야기도 썼으니...여러분은 말아 먹지 마세요.ㅠㅠ
저는 이번에 예나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이렇게 후기를 씁니다.
저는 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조금 나아지기는 했지만 아직도 감정이 오락가락 하는 편이어서 참 힘이 드네요ㅎㅎ
몸무게가 한달에 10키로가 빠지는 기적도 일어나고..(키188에 64kg까지 빠짐..ㅡㅡㅋㅋㅋㅋ)
암튼 이번에 예나썜이랑 상담을 받으면서 너무나 마음이 편해지고 확실히 저의 입장 그리고 상대방의 가치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상대방의 가치는 별것 없습니다.근데 다들 이별후 겪듯이 저에게는 아직까지 고프레임으로 인식이 되어 싶게 놓지는 못하네요.
리바인지 대체자인지 알길은 없지만(리바라고 확신해주셔서 리바라고 믿고 있습니다.ㅎㅎ)
아주 난리도 아닙니다.저와의 연애 패턴이랑은 완전히 다르니까요.
전 전화 카톡 올차단 연락 수단이라고는 상대방의 집이나 직장에 찾아 가는길 말고는 없는데.. 그래서 지침을 받기전 어떻게 지침을 보낼것인가에 대해 걱정이 많았습니다.
근데 정말 아트라상!!!!대단합니다.이런방법을 생각해 내다니.. 예나쌤 존경해 마지 않습니다ㅠㅠ
쌤은 이 지침을 받으면 100%타격을 받을것이고 공백기 후에 분명히 연락이 올수 있다(이 확률이 30%라는 말이겠죠??ㅠㅠ)
그리고 지침 전송!!!
1시간후~상대방은 카톡의 모든 사진을 내려 버렸습니다ㄷㄷㄷ
물론 전 프로필 차단이라 볼수 없지만 다른 사람 폰을 통해 볼수 있으니까요.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상대방을 완전히 뭉개 버리는 초강력 지침이었는데... 순간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지금까지 저만 힘들었던 모든 시간들을 어느정도는 보상받는 느낌이었습니다.
지금부터 제 인생을 찾는 시간을 보내려 합니다.
그 이후 상대방이 저한테 여전히 소중한 사람이라면 2차 지침을 전송을 할 것이며 그게 아니라면 뭐 제 인생을 또 즐기면서 살겠죠^^
암튼 예나쌤!!재회확률은 제가 너무 많이 말아먹어서 낮지만...확실한 고프레임으로 상대방에게 인식되게 해주신다고 하신 거 정말 너무 고맙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말씀중에 상대방이 너무 안하무인으로 나와서 제가 너무 황당하고 속상했을꺼라는 말!!!
너무 힘이 됩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제 날씨가 추워 지는데 건강 잘 챙기시구요^^
전 공백기 뒤에 찾아 뵙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