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저프고신/남자내담자/장기연애/결혼문제/하서영 상담사님
nommocsweiver
2020. 10. 11
안녕하세요, 내담자 여러분. 그리고 너무나 감사한 하서영 상담사님.
(닉네임 바꿔서 후기씁니다. 지난 수요일 4시에 애프터를 보낸 내담자라고 하면 기억하실까요?)
하서영 상담사님께 상담 + 애프터메일을 받은 후 감사한 마음에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직 재회까지 도달하진 않았지만 정말 반응이 좋고 재회에 많이 가까워진 상태입니다.
정말 드리고 싶은 말이 많지만, 아직 완전한 재회가 되지는 않아서 이번에는 짧게 제 스토리만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저 또한 이곳에서 많은 힘을 얻었기 때문에, 같은 힘든과정들을 공유하고 있는 여러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 간단한 상황 소개
- 개인정보가 있어서 약간씩의 상황 수정이 있습니다.
- 헤어진 사유 : 결혼문제 + 저프레임 (저는 개인적으로 고프저신이며 결혼문제가 메인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상담사님께서 저프레임임을 잘 집어주셨습니다.)
- 헤어지고 나서, 2~3달간은 제 멋대로 행동하고 지침도 약간씩 바꿔가면서 상황을 좀 안좋게 만들었습니다.
> 사실 이 기간동안, 상대방의 이중모션을 보고 제 멋대로 해석한 부분이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참고로, 하늘이 도와서 운좋게 상황이 최악으로 가진 않았다고 하셨고, 여러분들도 저처럼 어기시게 되면 쉬운길도 돌아가게 되니 조심하세요.
2. 지침 및 반응
- 더이상 지침을 어기면 안되겠다고 판단했고, 받은 지침을 그대로 전송
- 바로 당일날 자존심발동을 하는 문자가 돌아옴
- 다음날 까지도 화가 풀리지 않았는지 저에게 원망하는 문자가 옴
- 일주일지나자, 상대는 부재중 전화를 보냈고, 저는 이 모든 반응에 아무대꾸도 하지 않으며 상대에게 미해결과제를 주었음
- 그리고 2주째가 되는 날, 상대방으로 부터 더 격렬한 반응이 온 상황입니다.
> 아직, 재회가 되지는 않아서 더 자세한 말씀을 드릴 수는 없지만 최소한 지침이 제대로 먹혔구나 라고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상담사님이 말해주신 감정의 변화대로 상대가 움직인 것 같습니다. 조금 더 빠르게 변화를 하는 것 같네요.)
*정말 고민을 많이하고 짜주신 지침덕에 상황이 많이 좋아진 것 같아서 감사드립니다. ㅠㅠ
3. 드리고 싶은 말
- 아트라상을 믿고 지침을 어기지 마세요.
> 저는 굉장히 의심많은 내담자라서 이것저것 조사를 많이 해봤고, 결론은 아주 믿을만한 곳이라는 겁니다. (이 부분은, 다음 후기 때 더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 굉장히 변수가 많은 사람 마음입니다. 어느 심리학 논문보다도 많은 케이스를 다뤄본 아트라상의 빅데이터를 믿으시길 추천드립니다.
- 자신을 소중히 여기세요.
> 재회는 전문가님들께 맡기고 여러분은 여러분 삶을 살고 선순환을 그리세요.
>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 옵니다. 자기자신을 망치고 나중에 올 기회까지 망치지마세요.
> 여러분의 현재로 미래를 바꿀 수 있을 겁니다.
드리고 싶은 마음은 정말 많지만 일단 완전한 재회가 되면 다시 후기를 쓰겠습니다.
정말 힘들었던 나날들 도움을 많이 받은 곳이라서 애착이 많이 가네요.
그럼 다음 후기에서 뵙겠습니다!
ps. 하서영 상담사님, 지침을 어길뻔했던 저의 내프를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능글맞게 혼내시는 것 피하려고 했었는데.. 지침어겨서 혼났던 기억이 나네요.. 하하)
또한 여기에 더불어, 좋은 지침을 주신 덕분에 상황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더 좋은 반응들이 계속 나오고 있어서 놀랍기도 하고 솔직히 잘 헤쳐나갈 수 있을지 걱정도 되네요.
말씀해주셨던 부분들 복기하면서 잘 진행해보겠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