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상담사님 후기!
나메로
2020. 07. 22
안녕하세요 서영 상담사님!
너무 늦게 후기를 남깁니다...ㅎㅎ
우선 상담받기 전 어떤 상담사님께 상담받을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정말 하서영 상담사님!!! 강력추천입니다!
저는 딱딱한 느낌이 들 줄 알았는데 친한 언니와 연애 상담을 하는 기분이었고 편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시니 이해가 더 쏙쏙 되더라구요!
분석도 정말 명쾌하게 해주시고 남자의 이상한 것들을 욕해주실때 정말정말 속시원했어요!
상담받은지 좀 지난 지금도 거의 매일 상담 녹음했던것을 듣고 있어요! 녹음된 거지만 에너지가 저한테 전달되는 기분을 항상 느껴요 ㅎㅎ
정말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전화 상담 예약하고 3주만에 상담을 받았어요.
처음 1주에는 마음이 조급하기만 했어요.
그냥 전남자친구를 만나고 싶단 마음만 가득했거든요. 2주째부터 칼럼과 후기들이 슬슬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론 습득이 쉽지만은 않았지만 이해할 수 있는 부분부터 천천히 정독하면서 제 내적프레임을 지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했어요.
만나는 동안 스트레스 때문에 두통약을 달고 살 정도로 힘들었고 매일을 울었고 주변에서 이러다 우울증 걸리겠다며 걱정할 정도로 많이 힘들어했거든요.
그런 제 모습이 싫었어요.
다시 제 삶으로 돌아와 정상적이게 살고싶었어요.
전 재회 후기보다 내적프레임에 대한 후기들을 더 많이 봤어요.
제 자신이 가치있는 사람이란걸 잊지 않으려고 제가 좋아하는 글들은 매일매일 세네번씩 본것 같아요.
그 덕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상담사님께서도 내적프레임이 많이 낮지 않다고 해주셔서 무척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직 상담받기 전인 분들! 절대 힘들다고 집에만 계시지 마세요.
할일이 없어도 일단 밖에 나가서 산책이라도 하세요! 전 집순이라 집에만 콕 박혀있는걸 좋아하는데 그래도 밖으로 나가서 걷다보니 기분이 조금은 나아지더라구요. 기운도 나구요.
그리고 대체자를 만드려는 노력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여러 남자를 만나 대쉬도 받다보니 내프가 점점 올라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 중에 한명을 골라 만나던 중에 상담날이 왔습니다.
처음에는 상담날이 그렇게 안 오더니 제가 저한테 집중하다보니 벌써 상담날이네? 이렇게 되더라구요. ㅎㅎ
제 케이스는 고프레임이긴한데 연애기간이 짧아 확률이 높진 않았어요.
그리고 제가 장기연애를 끝내고 내프가 많이 낮아진 상태에서 시작한 연애라 남자의 가치가 그다지 높지 않고 저와 급이 맞지 않는 남자라고 하시더라구요. 재회를 추천하고 싶지 않으시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이렇게 말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이성적으로 저도 재회를 하면 안된다고 생각했어요. 말만 번지르르하고 제대로 된 게 없는 남자였거든요.
그래서 재회에 대한 것들보다 앞으로의 연애를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지에 대해 정말 많은 것들을 알려주셨어요.
칼럼과 후기를 통해 어렴풋이 알고 있던 것들을 잘 풀어 설명해주시고 예시도 들어주시다보니 정말 확 이해가 가더라구요.
상담사님께서 정말 잘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 된건데 제가 자기 객관화가 잘 돼서 이해를 잘하는거라고 북돋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ㅎㅎ
그동안 제가 연애를 정말 잘못하고 있었구나 라는 생각에 엄청 집중해서 들었어요.
저는 자존심이 쎈 타입이라 내가 더 사랑받아야한다는 생각이 항상 있었어요. 그래서 상대가 좋아질수록 기준치가 높아져 날 좋아하지 않는거다! 라고 생각하게 되는거였죠.
또 저는 당근보다는 채찍이 많은 타입이라 남자가 실제로 변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노력을 한 만큼 보상을 줘야하는데 제 성에 차지 않는다고 채찍을 때리니까 노력하려는 의지가 꺾여버리는거죠.
항상 남자 탓만 했는데 저의 문제였다고 하니까 참 부끄럽더라구요.
그래도 제 문제이기 때문에 앞으로 고쳐나간다면 이런 힘든 연애를 하지 않을 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이 들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구체적인 예시들이 있어 이해하기도 좋았고 이런 방법들이 있구나! 하고 혼자 공부했을 때는 몰랐던 것들을 알게 돼서 흥미롭더라구요 ㅎㅎ
소개팅 어플뿐만이 아니라 다른 곳에서 남자를 만날 때도 적용할 수 있는 내용들이라 열심히 공부중입니다. ㅎㅎ
저는 1차 지침문자를 보내고 반응이 살짝 오긴 했지만 재회 포기 상태예요.
제 등급에 맞지 않는 인생 막장인 남자이고 그런 남자를 위해 제가 상담을 통해 배운 것들을 가지고 더이상 노력하고 싶지 않거든요.
또 제가 현재 만나는 남자에게 적용해보는게 더 재미있기도 하구요.
아직 이론 체화가 완벽하지 않아서 현재 연애에 있어서도 가끔 문제가 생기기도 하지만 최대한 멘탈을 잡고! 상황에 맞게 행동할 수 있도록 노력중이에요.
당근이 필요할 땐 당근을, 채찍이 필요할 땐 채찍을!
그리고 항상 제가 모태 고프레임이라는 걸 잊지않으려고 되새겨요.
서영 상담사님!
전화할때 웃음이 많고 리액션이 좋아 이렇게만 하면 남자들한테 인기많을 거라고 했던 내담자라고 하시면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상담받는동안 밝은 에너지가 가득해서 저까지 기분좋게 만들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해요!
덕분에 지금도 힘들지 않게 연애를 할 수 있는것 같아요.
아직은 완전하지는 않아 가끔 불안할때도 있지만 전에 연애할 때만큼 힘들지는 않아요.
알려주신대로 이론을 나름 적용해보니 반응 나오는것도 정말 재미있구요!
사실 조만간 첫번째 애프터메일을 쓸 것 같긴해요..ㅎㅎ 완벽하게 대처하고 싶거든요!
서영 상담사님 제가 앞으로 나은 연애, 행복한 연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는 눈을 낮추지 않고 높이고 저 또한 발전해서 제 등급에 맞는 사람, 그보다 더 높은 급인 사람을 만나 근황보고 해드리겠습니다!ㅎㅎ
적게 일하시고 많이 버세요! 항상 감사드려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