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한서진쌤 음성상담, 여자, 저프고신, 70%, 3년 연애, 2차 지침 후기

크림치즈

안녕하세요.

한서진쌤께 음성상담 받았던 크림치즈입니다.

상담은 헤어진 후 이미 한 달 이상 공백기를 가진 상태에서 받은거라, 상담 후 바로 1차 지침(문자 연락)을 수행했고 1자 지침 이후 공백기 가진 후 오늘 2차 지침도 보냈습니다.

2차 지침 반응이 바로 와서, 애프터를 아마 한 번 더 사용해야 할 것 같은데, 그 전에 후기 먼저 남겨보아요!

저프고신 후기가 많이 없는 편이기는 하지만 제 케이스는 흔한 편인 것 같아요.

3년 이상의 장기 연애였고 큰 다툼이 제 기억으론 한 번도 없었고 남자친구는 저보다 나이가 5살 이상 많았는데 아마 저에게 고프고신이었던 것 같아요.

후기나 칼럼만 읽고서는 제가 어떤 경우에 해당하는 줄 감을 잡지 못했는데, 상담에서 서진쌤께서는 제가 전형적인 저프고신 여자라고 하더라고요. 처음엔 의아했지만 쌤 설명을 듣고 나니 이해가 되었어요.

10월 말 헤어지고 약 한 달 + 10일 가량은 타 업체에서 상담을 받으며, 절대 하지 말았어야 할 온갖(?) 저자세란 저자세는 다 보여주고 많이 매달렸지만 그 업체의 지침이 점점 효과가 없음을 체감하면서 어느순간 '아 이건 아니다!'하는 생각이 들어서 다 멈추고 인터넷을 열심히 찾아보다 아트라상을 알게 되었어요.

한서진쌤 음성 상담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은 정말 좋았습니다!

일단 목소리가 좋으셔서 배우 혹은 성우와 통화하는 느낌이 들었고 목소리 덕분인지 더 신뢰가 갔어요.

상대방(연상인 남자친구) 입장에서 어떤 생각이 들었을거고 지금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거다~ 라는 식으로
잘 이해되게끔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약간은 혼나는 느낌이 들긴 했지만ㅋㅋㅋ 중간중간 왜 제가 그때 그렇게 행동했는지, 남자친구가 왜 그렇게 행동하거나 말했다고 생각하는지 등 제 생각을 선생님께서 역으로 질문하시기도 하셨습니다.

그 질문들에 대한 제 답변을 미리 다 예측하고 계셨던 것처럼 말씀해주시는데 조금 소름돋았었네요ㅎㅎ

제 지침에 대한 내용은 직접적으로 밝힐 수는 없지만,

남자친구가 예상할 수 있는, 저프고신인 제가 할 법한 말과 행동과 정 반대의, 전혀 다른 패턴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프레임을 강하게 끌어올리고 남자친구가 죄책감을 느낌과 동시에 질투할 수 있는 내용이었어요.

지침 받자마자는 솔직히 조금 유치하다는 생각도 들었는데 이별 후 1달 이상 공백 -> 1차 지침으로 프레임 높이고 상대방에게 죄책감, 질투심 심어주기 -> 공백기 -> 2차 지침까지 쭉 따라오다보니

역시 업계 1위 + 수많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선생님들의 실력은 틀릴 수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금 정리하자면,

1차 지침 이후에는 본인의 자존심을 지키면서 여전히 아직까지도 저를 본인보다 낮게 보는듯한 말투+장문의 덕담이 왔었고 그 사이 공백기에는 가끔 제 SNS를 염탐하는듯한 모습이 보였지만 직접 연락이 오지는 않았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1차 지침 반응은 재회와 크게 상관없다고는 하셨지만, 다른 후기들에서랑은 다르게 내 상대방한테는 별로 안통하는 것 같은데?'라고 생각했어요.

중간중간 칼럼, 후기도 열심히 봤지만 솔직히 여전히 반신반의 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칼럼이랑 후기 덕분에 내프는 정말 많이 안정되었고, 개인적으로 일이 잘 풀리면서 대체자가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자존감이 많이 높아졌어요.

그렇게 빠르게 지나간 두 달 공백기를 보내고 오늘 2차 지침을 보냈더니, 여전히 아직까지도 자존심을 완전히 굽히지는 않았지만 정말 의외의 반응이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연락이 와서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만나서 이야기하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힘들겠지? 그래도 혹시라도 괜찮다면 연락달라'는 내용이었어요.

제 예상으로는 2차 지침 이후에도 별다른 반응이 없어서 3차 지침 혹은 추가 상담까지 갈 것이라 생각했는데,
2차 지침을 보내자마다 단 몇시간만에 바로 '만나고싶다'는 반응이 나올줄은 정말 생각지도 못했어요.

아직 만날 약속을 잡지는 않았지만, 만나자는 제안 한번만에 바로 덥썩 물어도될지 모르겠어서 아마 애프터를 한 번 더 써야할 것 같아요ㅎㅎ

만나고 나서도 이중모션도 보일 것 같고 재회까지는 갈 길이 아직 좀 남은 것 같습니다..ㅎㅎ

지금까지는 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면 이제 앞으로는 그동안 스스로 공부해온 것들을 발휘해봐야 할 것 같아요.

여기까지 올 수 있게 도와주신 서진쌤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재회 성공하진 않았지만 남은 단계들을 밟으면서 재회 의지가 계속 남아있을지는 모르겠어요.

그래서 이 시점에 후기를 먼저 남깁니다.

아마 저와 비슷한 저프고신 여성분들께서 이 후기를 찾아 읽으실 수 있을 것 같은데, 너무 걱정마시고 상담 선생님 말씀을 믿고 지침 수행하다보면 재회에도 물론 가까워지겠지만 무엇보다 시간이 지나면서 내프도 저절로 향상되는 것을 많이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최종 결과(재회 여부)와 상관없이 지침을 따르다보면 자연스럽게 자기 발전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상담한 것 후회 안하고 주변에 이별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계시면 아트라상 추천할게요.^^

감사합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