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한서진 상담사님, 재회했습니다 ^^
비치
2020. 02. 16
작년 8월 중순쯤 상담받고 11월초에 재회한 후기입니다.
저는 남들보다 특별한 사정이 있었어요,,
상황적으로 이친구와 만남이 힘들었죠
그래서 그상황이 매번 지속되고 이친구가 급기야 저에게 숨기고 소개팅까지 나가게 됩니다..
전 그상황에 너무 지칠대로 지치고 실망한 나머지 먼저 헤어짐을 고하였습니다.
잡지는 않았어요 이미 아트라상을 찾아서 본상태였거든요 헤어질때 심지어 욕도 했습니다 ㅎㅎㅎ
죽을것같았어요 힘들고, 아프고, 잠도못자고, 술만마시고 모든 내담자들이 겪을 고통을 겪었습니다.
근데 전 어느정도 이친구는 대체자를 찾을 수 없다는것도 알았고 뭔가 잡힐듯 잡히지 않는 상태인것 같았거든요.
바로 저는 문서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음성으로 두서있게 이야기할 자신이 없었어요
문서상담에 최대한 상황적 예시들을 적었고 그리고 그친구의 성향이나 성격도 적고, 저또한 저의 개인적인 내용들을 담을 수 있을 만큼 담고 제가 원하는 방향도 적었죠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서진 상담사님의 답변을 받았습니다.
다행이 한서진 상담사님께서도 이친구의 대체자를 찾을 능력이 없다고 보셨고, 헤어짐의 이유엔 제가 없다고 하셨어요
상황적 신뢰감 문제와 저의 애매한 프레임이 문제라고 하셨습니다.
가장 좋았던점은 저에대한 그리고 상황에대한, 상대에 대한 문제와 상황판단을 정확하게 해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달리 상담사님으로 불리는것이 아닌것같아요.
제가 상담을 신청했던 가장 큰 부분은 재회도 재회이지만, 제 문제를 파악하고 싶었거든요.
1차지침이나 2차지침을 보고서 저는 온전히 아트라상을 믿고있었기때문에 마음에 안정감을 갖게되었습니다.
공백기 후 1차지침,
1차 지침을 보내고 나서 이친구에게 이중모션을 받았는데 여기서 흔들려서 막무가내로 만나서 이야기하자며 떼를쓰는 바람에 에프터 메일을 보냈었죠..ㅠㅠ
저의 감정적인 모습에 또다시 질책을 받았지만, sns관리를 정말 엄!!청 꾸준히 했습니다
나중에 들어보니 차단한건아니지만 숨김으로 해놓고 매번 보았다고 하더라구요, (얼마나 누굴 만났는지 거의 알고있었고 자세히 물어보더라구요 ㅎㅎ)
2차지침의 공백기 중, 기간이 얼마남지 않은 상황에서 저는 술을먹고 전화를 했습니다. 이전에 이사간 집주소를 알고있었기 때문에 찾아가겠다고 해서 찾아갔어요..(지침을 어기긴거죠;;)
그렇지만 재회는 되었습니다.
1차 지침과, sns 관리를 통해 프레임을 엄청 높여놓다보니 본인도 상황적인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뒤로 행복한 나날이 지속되었습니다 ~
다만, 제가 또 신뢰감문제가 발생하여 조만간 문서상담신청할것같은 예감이 들지만요 ㅠㅠ 하하;;
아트라상이 국내 독보적이라고 하는이유는, 상황적인 판단과 그에따른 적절한 지침들이 그만큼 많은 대상을 보고 판단하였다는것이 갈음이 되는것같습니다.
여러분, 믿고 맡겨주세요.
그러면 재회와 상대는 여러분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주변에 소개를 하면 믿는둥 마는둥 하면서 그런거 믿지마 라고하지만, 저는 여러번의 경험을 통해 이미 심리적인 부분이 대인관계에 있어서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는 계기였습니다.
내담자 여러분, 당장의 힘듦과 당장의 아픔이 이해가 안되는것은 아니지만, 지침만 어기지 않고 잘 버텨낸다면 행복만이 기다립니다.
다시한번 한서진 상담사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뵙지 않아야겠지만 뵙는다면 다시한번 잘 부탁드려요 ^^;;하하하;;;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