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신(갓수현쌤,빛예나쌤)과 함께 1

jw3695

헤헤 아트라상에 저처럼 간절한 마음으로 입문하셨을수많은 내담자분들, 그리고 저의 멘토이자 정말 생명의 은인이 되어주신 너무 감사한 갓수현쌤과 빛예나쌤 안녕하세요!

제가 후기를 좀 자주 남기는 편이라서 저의 상황이 처음부터 끝까지 궁금하신 내담자분들은 작성자에 제 아이디를 검색하시면 정말 세세하게 제 내용을 전부 다 알 수 있으실꺼에요! (긴 글 장문주의)

제가 다른 내담자분들보다도 두 상담사님께 감사한 마음이 정말 큰 건, 저는 상대방과 헤어진지 1년 반동안 교류도 없었고, 연락조차 없던 상황이였었는데,,,,그래서 주변 사람들 말처럼 희망이 없는 줄 알고 혼자서 끙끙 앓기만 했던 사람이였거든요!

근데 저 방금까지 평생 보지 못할줄 알았던 상대방과 두분 덕분에 4차만남까지 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이에요. 저는 사실 이런 상황이 아직도 꿈만 같고, 꿈 꾸는 듯이 행복한만큼 두분 상담사님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 커요. 그리고 한편으로는 제가 갓수현쌤과 빛예나쌤께 상담을 받은게 작년 5월 부터였는데,,,아직까지 제가 너무 부족해서 두분께서 다 떠먹여주신 밥을 저 혼자 먹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 많이 답답하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하고 두분 상담사님께 죄송한 마음이 너무 큽니다.

하지만, 내담자분들 정말 명심해야할 것은, 스스로가 칼럼 후기들을 읽으시면서 체화하는 과정이 정말 중요하고, 이 과정이 없게되면 상담사님들께서 떠먹여주기까지 하긴 지침들이 아무소용이 없어진다는거에요.

제가 거의 2년 이상 아트라상 내담자가 된 이후 느낀건, 상담사님들의 칼럼들과 네이버 블로그의 상담사님들의 한줄평을 보시면서 상담사님들의 실력을 전적으로 믿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적어도 다른 사이트들처럼 돈을 바라시고 상담을 해주시는게 아닌 아트라상의 상담사님들은 정말 진심으로 내담자 입장에서 내담자 분들을 아끼고 아끼셔서 같이 마음 아파하시고, 지금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들을 알려주시는 나침판과 같은 역할을 해주시는 훌륭한 분들이시라는거에요.

네비게이션과 같은 역할을 해주시기도 하시네요ㅎㅎ

그리고 다른 재회업체는 순간의 이익, 순간의 재회만 바라고 즉흥적으로 상황변화가 일어날 수 있도록 이벤트나, 저자세를 보이는 카톡 등 24시간 내내 실시간 코칭, 이런것들을 해주지만, 아트라상은 다릅니다. 적어도 제가 2년 이상 겪어본 내담자로서 저는 갓수현쌤과 빛예나쌤께 정말 너무 많은 것을 얻었고, 감사한 마음이 크기에 두분께서 저에게 베풀어주신 따뜻함과 감사한 마음을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나누고 싶어서 후기를 많이 쓰는 편이기도 합니다. 이 감사한 마음을 저처럼 고통 받고 계실 수많은 아트라상 내담자분들께 직접 나누고 싶은 마음이 너무 큽니다. 아마 우리 갓수현쌤과 빛예나쌤도 저에게 너무 많은 것을 베풀어주셨지만, 저에게 바라는 것은 단 하나도 없으실꺼에요. 그래서 저 스스로가 너무 감사한 두분께 가장 보답드릴 수 있는 일은 저 같이 이별에 고통 받으실 수많은 내담자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 항상 후기를 적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 저는 사실 재회를 아직 하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가슴 아프게 평생 보지 못할뻔 상대를 상담받고 난 후 약 8개월동안 오늘까지 무려 4번의 만남을 갖을 수 있었습니다. 그것도 상대방의 제안이 무려 2번 3번이 있었어요. 이 덕택은 모두 우리 갓수현쌤과 우리 빛예나쌤 덕분이라 생각해요! 아마 저 혼자였으면, 상대방과 헤어지고 난 후 1년 반동안 후회했던 것만 구구절절 상대방께 말 했을꺼고, 예전에 너무 미안했던 마음에 용서를 구하며 선물들을 퍼주고, 진심을 보이며 엄청난 저자세를 보였을꺼에요.

이렇게 재회를 한다쳐도 그거는 얼마못가 헤어질 것 이라고 장담합니다. 이것도 다 아트라상의 정말 신 같은 실력 좋으신 갓수현쌤과 빛예나쌤 덕분에 알 수 있었던 논리에요. 그래서 저는 사실 상담사님들께서 각 내담자분들에게 주신 공백기의 중요성도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처음에는 사실 갓수현쌤의 칼럼 실력이 너무 좋으셔 팬이 되어 아트라상에 입문했지만, 1차 지침 내용을 보내기까지 수많은 고민을 하고 보냈으니깐요. 수많은 내담자분들 마음 너무 잘 압니다.

하지만, 여러분 우리 모두는 정말 둘다에게 행복한 재회를 바라지, 한쪽만 너무 고통스럽고 지치는 재회를 원하는건 아니잖아요. 그럴려면 일단 칼럼, 후기들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본인이 정말 고심해서 믿고 선택하신 상담사님들의 말씀과 지침을 전적으로 따르세요. 단, 조금이라도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나 의심이 생기는 부분은 사실대로 상담사님께 말씀하세요. 정말 자신이 이해가 가서 지침을 쓰게 되야 나중에 상대방과 접점이 생겨도 상담사님들께서 정말 애쓰셔서 써주신 지침의 효과가 몸에 체화가 되어 효과적으로 재회의 문턱앞에 서 계실수 있을테니깐요.

오늘 후기는 좀 짧게 쓰려고 했는데, 우리 빛예나쌤과 갓수현쌤께 감사한 마음은 항상 이렇게 길 수 밖에 없네요. 정말 두분만 생각하면 울컥할 정도로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현재 두분께 상담을 진행중인데, 최근 갓수현쌤과 빛예나쌤의 에프터메일을 받았는데, 두분 정말 수많은 팬분들이 많으신만큼 바쁘실텐데, 에프터메일 보내신 시간도 그렇고 불안증도 심하고, 강박증이 심한 저의 눈높이에서 차근차근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얼마나 또 감사한지 모르겠어요.

제가 너무나 존경하고 사랑하는 빛예나쌤과 갓수현쌤, 저 정말 많이 발전되서 나중에는 두분 상담사님께 부끄러운 내담자가 아닌 너무 뿌듯하고 흐뭇한 내담자로 오랜 기억속에 남을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할게요. 두분께서 애써주신 만큼!

무튼, 여러분 모두들 저희를 위해서 애써주시는 아트라상의 상담사님들께 한번쯤은 꼭 감사한 마음을 짧게라도 후기를 남겨주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기작같은 일이 생길 겁니다ㅎㅎ

저는 이번 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좀 더 자세하고 세세한 부분들은 신(갓수현쌤, 빛예나쌤)과 함께2에서 찾아뵙도록 할게요 헤헤💙💙💙💙💙💙💙


PS. 너무 존경하고 사랑하는 갓수현쌤과 빛예나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마스크 착용하고 다니시고, 일교차가 심해졌어요 감기도 조심하셔서 저음의 꿀 보이스 수현쌤과 또랑또랑, 목소리 마저 훈녀신 예나쌤 목 보호 잘 하셔야되요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