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서진쌤, 서영쌤 감사합니다!
BT21
2019. 12. 12
안녕하세요, 저는 각기 다른상대로 서진쌤 서영쌤께 상담을 받은 여자내담자입니다.
1. 작년 9월경, 믿었던 상대방에게 갑작스런 이별을 통보받고 어찌할 바를 몰라 며칠을 절망속에서 지내다가 아트라상을 알게되었어요.
블로그글을 계속해서 읽으면서 한가닥 희망이라도 잡아볼까하는 마음에 상담을 신청해서 서진쌤을 처음 만나게됐죠!
공백기를 좀 가진후 1차지침을 보냈고, 서진쌤 말대로 반응이 왔으나, 2차 지침을 기다리던중.. 대체자를 만나서요.. 재회의지 상실했어요..ㅋㅋㅋ
그래도2차지침은 보냈고,역시나 예상된 반응이 왔고~ 저에게 만나자고 몇개월동안 꾸준히 연락이 왔으나.. 그토록 바래왔던 재회였는데... 저의 재회포기로 만남은 이루어지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최근에 우연히, 그 분을 다시 만날 기회가 있었어요!
이별하고 일년반만에 본 그 분은..... 콩깍지가 벗겨져서 인지 뭔지... 굉장히 실망스러웠어요.
아, 사랑은 타이밍이구나! 를 절실히 느끼게 된 계기였어요....
서진쌤께 바로 애프터메일을 쓰면서.. 이분은 깨끗하게 미련1도없이 정리했답니당.ㅎㅎㅎ
2. 앞선분과 이별을 하고, 연애의 방황기를 거치면서 몇번의 썸만 타다가 연애를 시작하게 됐어요.
하지만 또 이별을 하게 돼서 이번엔 서영쌤을 만나게됐죵....!
서영쌤의 진단은, 고프초저신! 재회확률은 90%로 말씀해주셨어요,
아무리 아트라상의 글을 많이 읽었어도 몸에 베인 성향때문에 실전에 적용하기는 참 어렵더라구요 ㅜ.ㅡ
매달리기, 울기 , 떼쓰기, 화내기, 다 하고.. 그래도 빨리 서영쌤을 만나서 다행이었어요..
일단은 저의 큰 잘못에 대해.. 맴매 오지게 맞았어요.
말로 뚜드려맞기.... 그래도 저를 위해 쓴소리를 해준다는 것 자체가 너무 감사했어요.
제가 정확히 파악하지 못했던 상황에대한 진단도 해주셨고, 진짜 친언니마냥 걱정도 해주셔서 아주 많은 도움이 되었던것 같아요.
서영쌤은 이 팩트폭행이 가득한 녹음파일을 듣고싶겠냐며 ㅋㅋㅋ 보내주시면서도 웃으셨지만, 그날 밤 바로 또 들었어요....
지침문자를 보내는 날이 조금 남아서, 차분하게 반성하면서.. 또 제 자신을 돌아보면서 지내려구요.
문자를 쓰기전에, 애프터메일을 보낼생각이에요 !!!!
서영쌤, 좋은소식으로 연락드릴 수 있기를 바랄게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