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상담사님 재회 후기
hjs0921
2019. 11. 25
하서영상담사님 안녕하세요!
사실 이런 글을 적는게 되게 어색한데.. 그래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작성하겠습니다.
이번에 정말 좋아하는 사람과 헤어지고, 너무나 힘든 마음으로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아트라상을 알게 됐습니다.
운이 좋게도 하서영상담사님과 상담을 할 수 있어서, 하서영상담사님을 알게돼서 너무 좋네요.
저는 고프저신에 확률 70%를 받았습니다.
제가 매달리고 저프로 행동했던것 같은데, 고프저신이라니 처음에는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하서영상담사님께서 섬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지침을 받고 지침 내용을 상담사님이 자세히 풀어 설명을 해주셔서, 나중에 몇번씩 읽었고 혼자 지침을 이해하고 실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또한 상담사님을 믿고 계속 칼럼등을 보며 지침을 이해하려 노력했습니다.
카톡 지침을 수행하다가, 지침 날짜가 되었는데.. 막상 보내려고 하니 망설여지고 손이 떨리기까지 했습니다. 그래도 상담사님을 믿고 그대로 지침을 보냈습니다.
상대가 읽자 마자 카톡과 문자 전화가 계속 왔습니다.
저한테 그렇게 화내는 모습은 처음 봤고, 집으로 찾아오기도 했습니다.
상담사님이 그렇게 센 지침은 아니라고 하셨는데.. 폭발적인 반응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그 모습을 보고 한편으로는 좀 씁쓸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그렇게 붙잡고 진심을 보일 때는 결과가 헤어짐이었지만, 제가 아트라상의 이론에 따라 행동했더니 이런 결과가 된 것인가 하는 생각에.. 상대의 그런 반응이 좋기도 하면서 한편으론 조금 슬펐습니다.
상대가 집으로 찾아오는 예상치 못한 상황 때문에 2차 지침은 쓰지도 못하고 재회했습니다.
너무 쉽게 재회해서 불안한 마음도 있었습니다.
하서영 상담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불안해서 에프터 메일로 징징대면 위로해 주시고, 제가 궁금한것들 하나도 빠짐없이 설명해 주시고, 저를 신경써주시고 힘을 주시는 모습을 보며 많이 감사했고 힘이 됐습니다.
뭔가 이제는 연애에서 힘든 일이 생기면 하서영상담사님부터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최근 저의 부족함으로 인해 2차 상담을 신청했는데, 그 때 하서영상담사님께서 말씀해주실 내용을 미리 100% 신뢰합니다.
항상 절박한 내담자들의 글을 읽고 상담해주시느라 고생 많으실텐데,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건강 잘 챙기셔서 항상 제 옆에서 힘이 되어 주세요ㅠㅠ
제가 글을 재밌게 잘 못써서 제 마음이 좀 전해졌을지 어떨지 모르겠네요.
하서영상담사님 감사합니다 ^^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