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서예나쌤 음성상담 후기
췌어
2019. 10. 29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 음성상담 받고 바로 후기 남깁니다.
일단 저는 재회확률 80% 고프저신 진단 받았고, 교제기간 6개월, 헤어진지는 1개월 됐습니다.
서예나 쌤께서 상담해 주셨습니다.
아직 상담받은 지 하루밖에 되질 않아 지침대로 해보고 다시 제대로 된 후기를 남겨야 겠네요.
상담 자체에 대한 후기 남깁니다.
일단 예상과는 다른 결과가 도출이 되고, 그 결과를 납득시키는 예나쌤의 분석이 뒤따라 옵니다.
헤어진 원인은 제 잘못이 더 컸다는 진단, 제가 고프저신이다, 재회확률이 80%이다, 라는 진단은 정말정말 의외였습니다. 친구/지인들의 얘기와는 정반대라서요. 근데 아직 누구 말이 맞는지를 모르니 답답한 상태네요... 당연히 프로의 말이 맞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나중에 상담을 받아보시면 지인들이 하는 말과 상담사 쌤들의 말이 정확하게 반대라서 놀라시게 될겁니다.
다른 후기를 보면 상담이 끝난 후 마음이 더 편안해지고 그런다는데, 저는 오히려 상담을 듣고 더 마음이 안좋아졌습니다. 여자가 저를 진심으로 좋아했고, 그걸 제가 못믿으면서 헤어지게 된 케이스라는걸, 어렴풋이는 알고 있었고, 그건 여자가 그렇게 행동을 해서 그런거야! 라고 합리화 하며 이별의 아픔을 이겨내고 있었는데 서예나쌤이 정확하게 남자잘못이 더 크다고 집어주셨으니까요... 그 이후의 너무나도 납득가는 분석을 듣고나니 더 가슴이 아프고 후회가 되더라구요.
32살 먹도록 뭘 하고 살았나... 왜 난 이렇게 남자답지 못하게 자꾸 여자를 시험대에 올리려고만 했나... 여자맘을 이렇게도 모르나... 왜 그렇게 조바심을 냈나... 등등등 헤어지고 난 직후에 제가 정말 죄책감과 후회속에서 헤어나오질 못했는데, 어제 다시 그 감정이 올라왔습니다.
그래도 재회의 첫단추는 정확한 이별원인의 파악이라고 들었습니다. 예나쌤 덕분에 첫단추 이제 끼웠다고 생각하고, 최대한 빨리 슬럼프에서 벗어나겠습니다. 그리고 너무나도 간절한 만큼, 재회를 위해서 지침을 절대 어기지 않겠습니다.
예나쌤 감사합니다. 예나쌤이 본인께서 재미 없게 상담을 한 것 같아 아쉽다고 하셨는데 절대 재미 없지 않았구요... 제 목소리를 다시 들어보니 엄청 암울하더라구요. 제가 원래 엄청 밝고 유쾌한 성격인데 요새 웃는 방법을 잠깐 까먹은 상탭니다. 이해해주시겠죠...ㅎㅎ
건강하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