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상담사님//5개월 후 재회후기
yeabebe
2019. 10. 01
저는 연하 남친과 만나고 있었는데 첨엔 제가 고프레임에서 점점 맞춰주다 보니 저프레임이 되가고 있었어요. 그러다 제가 지쳐 먼저 헤어지자고 했죠..
일단 주위에 내담자 출신 친구들이 있어서 지침이나 프레임 높은 행동들 .대충 들은 이론 등 알려주는데로 하다보니 힘들 다기 보다는 훌쩍 한달이 가더라구여 그랬더니 계속 연락이오고 결정적으로 어떤 계기가 생기면서 다시 만나게 됬어요. 그 때 친구가 신신당부 했거든요 확실하게 확답 받고 재회하라구요.
근데 좋은 게 더 커서 흐지부지 자연스럽게 다시 또 만났어요 .그렇게 다시 재회 했는데 이번엔 제가 결혼 얘기를 먼저 꺼냈다가 남자친구는 결혼 생각이 아직 없다는 걸 알고 충격 받고 그냥 끝냈어요.
그때 친구가 재회를 떠나서 인생에 도움 될 거라고 상담 꼭 해보라고 했어요. 첨엔 무덤덤하더라구여. 상담사님이랑 통화하는데 제가 질문을 너무 안한다고 상담사님이 걱정하셨어요 ㅎ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전화통화하는 동안 제가 물어보기도 전에 질문하려고 적어놨던 것들을 상담사님이 콕 찝어서 알려주신 덕분에 이해가 되서 물어볼게 없었어요 ㅎㅎ 전화 끊고 나서는 알려주는데로 나만 잘하면 된다 이런생각이 들었던거 같아요 ;; 1차 지침 보내고 나서 진짜 미치는줄 알았어요 소름 끼쳐서... 전화 한통 안하던 사람이 발신통화 없음 SNS 공중전화 다 털어서 몇십통 전화가 왔어요... 난리가 나서... 그때 받고 싶은 마음 보다는 진짜 너무 통쾌했어요... 그렇게 잘 했는데 같이 일하다 보니 상담사님 말대로 변수가 많더라구요.
상담사님께 너무 죄송하고 혼날까바 말 못했는데...술먹고 망쳤어요 ㅜㅜㅜ 그래서 올려논 프레임 다 깍아 먹었죠.
그래서 다시 시작했어요. 처음부터… 그러다 제가 힘든일이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그 타이밍에 연락이 온거에요! 후... 술이 문제에요 둘다 취했고 만나자마자 지침한것들 물어보느라 정신 없더라구요. 말 안하고 버티는데 결혼 얘기 꺼내고 못 잊겠다고 하더니 다음날 이중모션 보이더라구요? 열 받았죠...후 그래도 난 배운 사람이니까? 다시 또 처음부터 시작 했어요. 지겹죠ㅎㅎㅎㅎ
그래서 다시 프레임 올리기 열중하는데 또 술이 근데 지금부터가 팩트에요!! 제가 핸드폰 몰래봤는데 전여친이랑 다시 만나는거에요. 심지어 제가 지침 보낸 그날 전화하고 난리치더니 바로 그 여자한테 연락한 거에요...이게 바로 리바운드? 알고 있었죠. 근데 이게 마음 같이 안돼요 ..이론만 알았지 저는 아직도 한참 멀었던 거에요... 내가 당할줄이야...정말 그때 부터 정신 못차리고 전화하구 이제까지 한 지침 행동들 다 깎아먹고 난리가 났어요.
총체적난국.... 내담자 였던 친구한테도 혼나고 앞으로 이런식으로 할꺼면 전화하지 말라고 상담사님한테는 무서워서 말도 못함. 혼내지도 않았는데 혼날 거 같았어요.
그래도 마음이 안 잡아 지는거에요 진짜 매달리고 남친 프레임만 높여줬죠... 진짜 거의 다 온건데 아시죠 고수님들은 ㅠㅜㅜ 그렇게 아무것도 하기 싫고 포기했어요. 진짜 지옥 같았어요. 알게된 날부터 하루하루가 친구가 이번이 마지막기회다 해서 마음 다잡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어요.
지겹지만 들어주세요 ㅎㅎ SNS 열심히 했죠 .. 그렇게 열심히 하니까 전남친들 남자들 연락오고 난리도 아니었어요..근데 하다보니 재밌는거에요..예전엔 한다고 했는데 뭔가..이번이 더 열정적으로 제대로 하고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러다 보니 또 이중모션 보이면서 다가오더라고여? 그래서 무시했죠... 또 다음날 다다음날 계속 이중모션 보이면서 다가오는거에여 그 여자랑 헤어지고 미안하다며 지침 내용 얘기하면서 자기도 복수하려 했다. 그러니까 갑자기 측은한 느낌도 들면서 저도 마음이 풀리면서 확답 받고 재회했어요.. 그래서 지금은 잘 만나는 중이에요... 중간중간 힘들 때 마다 후기쓰고 서영샘께 연락하고 싶었지만 꾹꾹 참으며 이겨 냈어요ㅠㅠㅠ
후기 보는 내담자들에게 중간중간 상황보고 보다는 결과까지 확실하게 보여 주고 싶었어요... 저도 그심정 겪어봤고 이겨 냈기에.. 여러분 할 수 있어요!!!이론 읽고 또 읽고 그냥 공부가 답이에요ㅠ
시간은 중요하지 않아요.. 진짜 자연스럽게 행동으로 나올 때 까지..아직 제가 할말은 아니지만 ㅎㅎ 지금도 저는 공부하고 노력 중이에요 .앞으로 더 잘해내기 위해 노력 할 꺼에요 .제 인생을 위해서 ! 여러분 힘내세용 그리구 서영쌤도 감사해요 중간중간 격려 해줄 때마다 힘이 컸어요. 재회 했어도 앞으로 해결할 문제 때문에 또 고민이지만 ... 같이 노력해요? 화이팅❤️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