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다시 이별 후 서예나 상담사님과 상담후기!

민쵸

안녕하세요

방금 서예나 상담사님과 음성상담을 받고 복기 겸 후기를 남깁니당

저는 한서진 상담사님과 1차 상담으로 재회를 했으나... 제 막 나가고 자기중심적인 성격과 나쁜 상상하기 습관? 때문에 제가 다시 이별을 고하고 상담 신청을 했었습니다ㅎㅎ 한서진 상담사님 죄송합니다..

1차 때 고프저신이었는데 이번 상담 때도 역시 고프저신에 확률은 85퍼센트를 받았어요. 확률이 높을거라는 생각은 했는데 기대 이상이라 행복해요~~

두 번째 상담을 다른 상담사님과 하게 된 이유는 다른 상담사님 스타일도 궁금했을 뿐 한서진 상담사님과의 상담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건 아니에요ㅠ 그럼 다시 찾지 않았겠죠. 그리고 최종적으로 한서진 상담사님 말 듣고 재회했으니까요!! 저는 단지 상황을 다른 분께도 상담 받아보고 싶어서 이번엔 서예나 상담사님과 상담을 하게 되었어요!

서예나 상담사님과 상담은 같은 여자라 그런지 편한 언니랑 연애 상담하는 느낌이었어요. 이해가 쏙쏙 잘되게 재밌게 말하시고, 목소리가 굉장히 매력적이세용. 정말 아트라상은 목소리도 보고 뽑나봐요. 1차 상담도 녹음을 제대로 못했는데 이번에도 까먹고 제대로 하지 못했어요. 여러분들은 꼭 제대로 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ㅜ 아쉽네요.

아무튼 제 상황은 재회를 했다가 상대방의 마음에 안 드는 점이 자꾸 걸려 그 버릇 단단히 고쳐주자라는 생각에 이별을 고했어요 ㅎ 이걸로 서예나 상담사님께 좀 혼났네요ㅠㅠ 신뢰감 때문에 헤어졌었는데 아트라상 온 후에 멍청하게 고프레임만 배워가서 다시 신뢰감을 깨버렸어요.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더니 저는 제 간절했던 때를 다 잊고 ㅎㅎ 막무가내로 다시 변했어요.

재회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재회 후가 정말 중요하다는 걸 또다시 느끼네요...

헤어질 때 한서진 상담사님께서 주신 지침을 응용해서 문자를 했었어요. (다시는 매달려서 저프로 헤어지지 않겠다는 생각에) 서예나 상담사님이 보시고 말도 안되게 프레임을 올려놨다고 하셨네요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에게 아들이 밥 안 먹는다고 투정 부리는데 엄마가 뺨 때린 거처럼 제가 과잉으로 벌을 줬다고? 하셨어요. ㅎㅎ 이제 다시 만나면 안 그래야죠.

제 상황은 남자가 생각보다 내프가 낮고 대체자 구할 확률도 낮으며 제가 마지막에 프레임을 아주 올려놔서 공백기 안에 될 거라고 하셨어요.

공백기 동안 에스엔에스 관리 잘 하면서 살아보려구요.

아 공백기 동안 연락이 없다면 쓸 지침을 주셨어요. 1차 지침은 헉하고 보내기 조금 무서웠다면 이번 지침은 지금 당장도 보낼 정도....(당연히 그럼 안되지만요!!) 제 생각에 그 이유는 1차땐 프레임과 신뢰도를 둘다 깎아먹고 이별한 거였지만 이번엔 그나마 그나마 나쁘게라도 프레임 높이고 신뢰도 깎아서인 것 같아요. 제가 이별을 말했기도 하고? 아무튼 여러분 절대 헤어질 때 신뢰도 깎는 건 물론이고 매달려서 프레임 깎진 말아요. 정말 그거 하나는 확~~실히 배웠네요. 다른 건 아직 노력중이지만용 ㅎㅎ


여기 처음 오신 분들은 헤어질 때 저프로 끝난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저도 1차 때는 그랬으니까요. 하지만 무조건 재회 됩니다 ㅎㅎㅎ 전 생각보다 1차 때 재회가 빨리 됐어요. 그런데 제일 중요한 건 재회 후에요. 재회를 했으면 상대방을 좀 풀어줘도 되고 프레임에 집착 말고 갑질 하지 말아야 하는 것 같아요(서예나 상담사님의 명언 ㅠ.ㅠ) 저는 항상 의심하고 나쁘게 상상하고 이걸 꼭 고쳐야 하겠더라고요. 저는 이게 최악을 미리 대비할 수 있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 생각이 좋은 미래를 망치는 것 같네요. 혹시나 저와 같은 분이 있다면 우리 꼭 노력해서 고쳐봐요!!!

1차 재회 후엔 아트라상 졸업이다 생각했는데 ㅎ 다시 오게 되었네요. 제가 관리자님도 좀 귀찮게 하고. 상담사님들 머리도 아프게 하고 엄청 진상은 아니지만 미니 진상까진 되는 것 같네요. 그래도 항상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시는 관리자님 정말 감사해요. 짱 친절하시고 멋져요(관리자님이 한 분이신가요? 저를 기억하시려나요 진짜 정말 정말 감사해요♥♥♥)

그리고 재회를 하게 해주시고 프레임 유지를 가르쳐주신 한서진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가르쳐주신 것들 백퍼 체화를 못해서 이 사단이 났지만 이전보단 제 모습이 훨씬 좋아진 것 같거든요!!

그리고 서예나 상담사님도 감사해용ㅎㅎ 너무 카리스마 있고 재밌으세요><

사회 초년생에게 두 번 상담은 크지만 후회하지 않아요 ㅎㅎㅎ 사랑해요 아트라상 꼭 재회후기로 또 다시 올게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