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갓갓갓 수현쌤의 2차 지침 반응후기 올립니당💙💙💙

jw3695

갓 수현쌤 안녕하세요^-^

그리고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1년동안 혼자 끙끙 앓고 차마 하지 못한 연락의 용기를 주셔서,
제 감사함의 마음은 차마 후기로는 어떤 말로도 표현을 못할만큼 너무 감사합니다 수현쌤💙

일단, 이 글은 저와 같이 지침을 할까 말까 차마 용기가 나지 않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일단 헤어진지는 1년 6개월 정도 됐고, 첫 상담 받은건 올해 5월 갓 수현쌤께 처음 상담을 받았어요!!!! 저는 그 누구의 말도 안듣고 항상 제 멋대로, 제 고집대로만 했었어요.

그리고 작년 3월에 저자세, 매달림 등으로 결국 헤어졌었고, 작년 9월에 전 남자친구의 선 연락으로 (확실히 선 긋고 싶다는 연락)으로 제가 무작정 전 남친 집 앞에 참지 못하고 찾아갔었습니다.

그리고 그때는 제가 시험 한 달 전이였고, 내프가 많이 낮아진 시점이라서 더 감정적으로 행동하였고, 재회의 간절한 마음을 내 비추게 되었고, 울기만 울고, 연락한 전 남친 탓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결론은 남자친구도 헤어지고 6개월동안 제 좋은 점을 생각해서 다시 만나려고 했어도 너무 지친 상황이고, 자기는 더 이상 최선을 다할 자신도 없고, 좋은 사람 만나라고 하였습니다. 그냥 소중한 행복한 추억으로 남기고 싶다고만 하였고, 저는 또 매달리고 울면서 감정적으로 행동을 했죠. 그때 당시에는 남자친구 뿐이였고, 제 상황도 백수에 공부만 하는 상황이라 더욱 더 제 가치가 낮아보이고, 가치가 없었을 것 입니다. 무튼 결론은 전 남자친구는 너가 끝을 안 내니까 나중에 한번 더 보고 결판 짓자 였습니다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꺼라 하면서.

그리고 저는 시험에 합격하였고, 시험에 합격하자마자 연락을 하려고 했으나, 취업을 못하면 상황은 반복될 것 같아서, 올 5월에 취업을 하고 나서 갓갓갓 수현쌤에게 상담을 받았습니다💙💙💙

작년 9월을 마지막으로 얼굴을 보고 올해 5월까지 수현쌤에게 상담 받기 전까지는 1년 내내 연락할 용기도 안나고, 한 때 저에게 헌신도 하고, 최선을 다 했던 사람에게 상처를 받을까봐서 그냥 혼자 끙끙 앓기만 했었습니다.

올해 5월에 갓 수현쌤께 상담을 받고, 지침을 받으니까 그동안 1년 내내 힘들었던 마음들, 수현쌤께 상담을 받고 싶은 간절한 마음들로 가슴이 벅차 올라서 울컥도 했었습니다. 지침을 받고 나서도 저는 용기가 여전히 나지 않았었고, 원래 의심도 많고 강박이 심했던 제가 지침을 그대로 시행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상담 받으시는 분들 정말 상담사님에 대한 신뢰 중요합니다. 그래야 재회 확률도 높아집니다. 저도 아직 재회를 하지는 않았지만, 수현 쌤 아니였으면 영영 그 사람의 목소리도 못들었고, 정말 그냥 이대로 쭉 몇년간 저 혼자 속 앓이 했을 겁니다.

결론적으로, 저는 1차 지침을 보내서 성공적이였었고, 정말 신기하게 갓 수현쌤 말대로 좋은 반응이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시점 드디어 2차 지침을 했습니다.

처음에 너무 떨려서 30분동안 망설였습니다. 가슴이 너무 뛰어서 손에 땀도 나고 안받으면 어쩌지, 여자친구랑 있으면 어쩌지 온갖 걱정들이 다 되었습니다. 그러한 불안한 마음보다 수현쌤에 대한 신뢰가 크고, 수현쌤께서 주신 에프터 메일 내용을 무한반복해서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혹여나 여자랑 있나, 전화를 받지 않을까,,,하는 불안한 마음에 지인이랑 통화를 한지 10분째 지나서 캐치콜이 뜨더라구요. 저도 바로 전화 할려다가 5분 뒤에 전화를 끊고 전화를 했습니다.

결론은요? 역시 갓갓갓 수현쌤이십니다

처음에는 떨렸고 전 남자친구가 싫어하면 어쩌지 걱정 투성이인 저 였습니다. 전 남자친구가 목소리가 왜 이리 떨리냐고 긴장 되니 하면서 역시나 작년 9월처럼 고프레임 말 들을 전화상으로 많이 하더라구요 무튼 좀 제 마음을 들키긴 한 것 같지만, 사귄 기간이 1년 반동안 전화를 많이 해서 그런지 저희 친구처럼 엄청 편하게 1시간 가량 통화하고, 9월 초에 밥 먹자고 했고, 약속도 수현쌤 말대로 무난히 정했습니다.

갓 수현쌤 저 정말 쌤에게 너무 감사하고, 수현쌤 덕분에 가슴이 벅차오를 정도로 1년만에 전 남친 목소리 듣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헤어진지 1년 6개월이나 지났고, 의심과 강박증이 심한 내담자입니다. 그래서 사실 지침을 받고 나서도 용기도 안났고, 의심도 갔고, 좀 변형해서 보낼까 엄청 고민했었고, 하지만, 갓 수현쌤 무조건 신뢰하세요 여러분 적어도 경험이 없는 저희보다는 훨씬 더 많이 아시고, 갓 수현쌤의 분석은 정말 신처럼 다 옳으니깐요!

무엇보다도 내담자분들의 프레임 관리와, 상담사님에 대한 신뢰가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처럼 헤어진 지 1년 6개월이 지났는데도 기회를 만들어 주셨는데 헤어진 지 더 짧으신 분들도 더욱 더 힘 내시고, 무조건 가능성 있습니다!!! 저도 해냈는데, 여러분들은 더욱 다 가능성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도와주신 관리자님에게도 너무 감사합니다💙💙💙


그러면, 저는 갓수현쌤 2차 상담 그때는 재회 후기로 꼭 돌아오겠습니다. 저희 모두들 화이팅 해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