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썸 성공 후, 첫 문자 지침 수행 후 후기
Guile
2019. 07. 05
저는 20대 동갑인 상대로 1차 썸상담 서영쌤, 2차로 단기연애 재회상담 예나 쌤께 받았습니다.
썸상담은 좀 어려웠어요. 체화가 힘들었다 해야하나 프레임을 더 쌓아야하는데 힘들더라구요.
친구 한명이 둘사이를 왔다갔다하면서 전달을 해줬어요.
그래서 그런지 100% 이해 못한 채로 지침을 써서 고백을 받고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제가 몸이 아파져서 내프가 떨어지고 프레임을 점점 깎아 먹었죠.
라포도 못 쌓고 어색한 사이로 계속 트러블이 빈번했고, 서로 노력은 하는데 애매한 냉전으로 힘들었어요(내프가 바닥을침)
그러다 날잡고 대화하는데 이때 내프가 급하강을 하면서 프레임 다 날렸을 거에요.. 그리고 차였어요 하...
당일 매달리고 연락 쭉 안하다가 일주일 쯤 됐을 때 공감과 약간의 매달림과 ‘아니면 말고’식의 내용과 편하게 지내자는 장문의 카톡을 보냈어요.
그러고 2주간 내프바닥쳐서 폐인처럼 굴었구요 그 다음부터 매우 바쁘게 지냈어요.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고 운동도 다니니까 살만해지더라구요.
마주칠 때 마다 엄청 멀쩡한척 밝은척하고, sns관리는 습관이 됐습니다.
덕분에 다른데서 반응이 오고 사람들이 썸남이 생긴 줄 알더라구요.
그리고 3개월이 되어갈 쯤 내프도 안정되고 재회를 원하는마음이 반반일 때, 상담신청을 했어요.
저프저신판정에 70%확률 받았습니다. 예나쌤께서 왜 지금 왔냐고 하셨어요...
저같은 경우는 내프가 바닥나니까 상담받아도 제가 지침수행,이론이해를 할 자신이 없었고, 확률이랑 프신 진단을 어떻게 받을지 무서웠어요ㅜㅜ
그리고 썸상담받아서 연애하게됐는데 하자마자 다까먹고 노력안했다고 혼났어요ㅋㅋㅋ 핑계를 대면 건강인데 진짜 건강 열심히 챙기세요! 건강이 멀어지고 큰일이 생길 것 같으니까 내프가 바닥을 칩니다...
에프터도 쓰고싶었는데 제 상황을 정리하고 글을 쓰는 것 자체도 못했어요. 연애도, 이론도 건강해야 할 수 있는거 같아요ㅋㅋㅋ
원래 글쓰는거 싫어하는데 상담받으려고 쓰고, 거기에 후기까지 쓰게되네요. 후기를 남기는 이유는 다른분들과 같이 문자지침을 보내고 난 후 내프를 다잡으려고 썼습니다.
지침은 바로 보내라고 하셔서 마주치고 다음날 보냈습니다. 상담받고 5일정도까지는 거부감은 살짝있었지만 어느정도 왜 이걸 보내야하는지는 이해됐어서 괜찮았는데, 마주치니까 ‘이걸 어떻게 보내지? 재회포기할까?’ 생각이 수십번 반복되더라구요.
그러고 상담 녹음을 반복해서 듣던 중 예나쌤께서 지침에 거부감이 생기는 저에게
“ㅇㅇ님 다웠기 때문에 연애 유지도 재회도 안됐다.”
라고 하시는 부분에 꽃혀서 3번정도 돌려 듣다가 에라모르겠다하고 전송버튼 눌렀습니다ㅋㅋㅋ
전 읽은 것도 보기싫어서 방나가고, 차단, 언팔 다했어요ㅋㅋㅋㅋ
지금은 대체자 찾기에 열심입니다..만, 제가 객관적가치를 정말 많이 봐서 찾기 힘듭니다ㅠㅠ
원래 대체자아니면 눈길도 안주고 철벽녀기질이 심한데 또한 예나쌤께 혼나서 노력하는 중입니다.
상담사님은 제가 서진쌤, 서영쌤, 예나쌤과 음성했었구요.
서진쌤은 작년 가을이였나 다른 상대로 상담신청했는데 조언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친한 오빠처럼 해주셔서 편했고 목소리는 진짜 좋으셨어요
이때 내프바닥이였어서 진짜 힘들었어서 관리자님께 진상짓도 했었죠 하... 감사했는데ㅜㅜ 지금까지도 문의글 다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그리고 서영쌤은 목소리와 억양이 뭔가 엘리트인데 여성스러워서 범접할 수 없달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셨는데 이론이해도가 낮았어서 주신 비상지침도 카톡이 아닌 만나서 대화로 어설프게 썼었네요. 죄송해요ㅠㅠ 지금와서 보면 너무 아까워요. 그래도 감사했어요.
마지막으로 예나쌤은 팩폭을 많이 날리시는 그와중에 목소리는 정말 애교가 섞인듯한 예쁜목소리셔서 부럽습니다.
다음에 뭐로 올지는 모르겠지만 또 후기쓸게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