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서예나 상담사님과의 1차 지침 반응 후기
어썸데이
2019. 04. 27
안녕하세요. 1차 지침 이후 첫 번째 후기입니다. 우선 저희는 30대 중반으로 향하는 커플로 장거리 연애 중이였습니다.
헤어짐을 통보 받았고 10일간 연락을 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인스타 팔로우 끊기와 페이스북 친구 끊기는 상대방에서 했구요.
저는 인스타 팔로우는 끊지 않은 상태로 상담받기 4일 전부터 sns관리를 시작했습니다.
우선 이론이나 후기를 읽은 상태였어요. 당장이라도 sns관리를 하고 싶었지만 오히려 더 부자연스러워 보일 것 같아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흐른 후 잘 살고 있다는 모습을 보여주었지요. 보통 운동동영상을 올렸어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도 남겼죠. 상담을 했을 때 저는 이미 지침문자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저녁 9시 경에 예나쌤이 써주신 지침을 한글자도 고치지 않고 전송하였어요. 그런데 30분 후쯤 전화가 오기 시작하더니 30분 내에 6통의 전화가 왔네요. 전화 문자까지는 차단 할 생각도 없었는데 당황했어요.
그러더니 문자로 전화 통화 좀 하자고 연락이 오더라구요. 그리고는 또 전화 당황스러운 맘에 차단 그리고 나서 몇일 후 다른 연락처로 연락이 왔네요.
주말에 만나러 오겠다고 너가만나주지 않으면 저희 부모님께 다시 만나고 싶다고 이야기 하고 도와달라고 할꺼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 문제로 1차 에프터 메일을 남긴 상태입니다.
상상도 못했어요 ! 지침문자를 보내고 바로 연락이 올꺼란걸 그리고 다시 재회를 원한다는걸 고프레임이였는데 헌신적인 저의 모습에 상대방이 생각하는 저는 저프로 바뀐 상황이였거든요
그래도 예나쌤이 저는 상대방 보다 훨 높은 레벨이라고 그랬기 때문에 헌신하고 희생하는 저프임에도 불구하고 1년 가까이 만나온 거라구요
1차 지침문자만으로도 효과를 볼껍니다 !!! 이말이 완전 맞아 떨어졌죠. 2차 지침문자는 보낼 필요도 없이 ㅎㅎ
저는 아트라상을 알기 전까지 진심이 최고이며 진심을 보였음에도 상대방이 떠난다면 나와는 아닌 사람이다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막상 헤어짐을 당하고 나니 억울하더라구요 왜 아무 잘못이 없는 내가 이별을 당해야하지 ?
그런데 이론을 알고 상담을 받고 나서 알게되었어요. 내 가치를 낮추면서 진심을 보일 필요는 없다는 것을요!
상담 받기 전 이곳에서 후기를 읽으시는 분들께 말씀 드리고 싶네요. 간절한 마음 알아요. 그래도 버리세요. 본인을 우선으로 생각 하세요.
열심히 연애 한 만큼 미련을 많이 버려서인지, 이렇게 잘하는 날 넌 다시 만날 수 없다고 생각해서인지 전 손해 볼게 없었거든요. 그저 이 사람이 더 빨리 후회하길 바라는 마음 뿐이였어요.
저는 지금 혹시나 찾아와 만나게 되었을 때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에 대한 에프터 메일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가슴 아픈 이별을 누군가와 함께 나눌 수 있다는 것에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 !친구에게 상담할 생각이라면 그생각 버리세요. 아트라 상이 속시원하게 상담해줍니다. 재회심리학에 엄청난 매력을 느낍니다 ㅎㅎ
다음주 2차 후기로 찾아 뵐께요 ~!!! (결과가 재회든 아니든요 ㅎㅎㅎ)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