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상담사님 상담 진행중 후기!

바람피는거

안녕하세요~! 드디어 이번 상담에 관한 후기를 쓰게 되네요!

재회 후기는 아닙니다! 상담을 받고 지침을 보내고 공백기가 끝나가는 상황입니다. 오랜 연애 과정에서 헤어짐과 만남의 연속의 과정에서 서로 너무 많은 것을 알아버린 상황이었습니다.

서로의 프레임을 놓지 못해서 신뢰감이 없어도 관계를 유지하던 중이었습니다. 음 심지어 저희는 우리가 정말 다시는 반복하지 않고 헤어지기 위해서는 서로 어느 부분 때문에 정을 떼지 못하는지를 말해보고, 그 부분을 없애자. 그러면 정을 떼고 깔끔하게 헤어질 수 있으니까. 라고 까지 말할 정도 였어요.

아무튼 상대방은 애정결핍이 있는 사람이었고, 지난 후기에서 말씀드렸듯이 바람피는 사람유형 6가지를 모두 충족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조금만 신경을 못써주면 바로 다른 사람에게 눈을 돌렸죠. 그리고 이번에도 또 바람을 폈습니다ㅜ

물론 상대방 입장에서 저는 너무 몰아세우는 양육자의 느낌이 들정도로 안맞았죵.. 제가 신뢰도가 엄청 낮았어요. 나쁜 프레임 올리기도 많이하고.

이러 저러 해서 서로 마음이 조금 뜬 상태였지만 또 바람을 피고 거짓말을 했단는 사실에 너무 화가 나서 처음으로 안좋게 헤어졌습니다. 엄청나게 힘든 상태는 아니었지만 상담을 신청한 이유는 그 상대방에 대한 제 마음도 잘 모르겠었고, 내프를 낮춰야 정리하기가 덜 힘들겠다는 생각이었어요. 그리고 상대방에게 복수하고 싶은 생각도 있었죠. 복합적인 상태였어요. 뭔가를 해야 안정을 찾을 것 같았기 때문에 상담을 신청했어요!

신뢰가 너무 낮은데 프레임은 남아있어서 상대에 대한 프레임을 없애야겠다. 그러면 상담을 받아서 상대가 매달리게 만들면 복수도 하고 프레임도 낮아져서 정리하기 수월하겠다는 생각도 있었고, 한편으로는 오히려 상대가 진정으로 변해서 매달린다면 신뢰가 생겨서 재회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했었죠.

하서영 상담사님은 저번 상담때도 이 상대방은 아니다 라는 식으로 말씀을 해주셨지만 ㅋㅋ 이번에는 몇 번을 더 말씀해주셨어요. 절 생각해서 정말로 이 상대방은 어차피 또 바람을 필거라고 잘 생각해보라고 그러면서도 재회가 된다면 해결 가능한 부분도 말씀해주셨어요! 저도 상담사님과 같은 생각이었지만 한편으론 상담사님이 아니다 그 사람이 변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시길 은근 바랬었는지도 모르겠어요 아직은 프레임이 남아있어서 그런가요

아무튼 하쌤 정말로 편한 분위기에서 상담해주시고 명쾌하게 말씀해주시고 질문에 대해서도 깔끔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목소리만 들어도 매력이 넘치는 하쌤 ㅋㅋ 결국 상담을 하면서 결론을 내렸어요! 상대방이 절대 변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지만 일단은 저로 인해 상대방이 후회하고 힘들어하다가 매달리는 모습을 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그 모습을 보고 제가 그 상황에서 재회를 결정하기로 결심했어요

상담 후 시간이 지난 후 지침을 보냈어요. 상대방이 그 당시에는 리바가 없다고 판단되어서 딱 센치해질 금요일 밤 새벽에 보냈지요 ㅋㅋ 근데 지침을 조금은 실수해서 보낸게ㅠ 문단을 나눠서 따로 전송하게 아니라 고대로 장문으로 보내버려서 좀 그렇긴해요 ㅠ 큰문제는 없겠지만 뭔가 아쉬움.. 그리고 상대한테는 예상한 대로 답장이왔고~

저는 공백기를 보낼 준비를 했습니다! 공백기에는 항상 저한테 집중을 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그렇게 하다가 상대가 매달리게 되면 정말 다시 만날 것 같은거에요! 재회를 정확히 결심한 것도 아닌데 말이에요. 그래서 이번 공백기에는 열심히 대체자가 될 사람을 찾으러 다녔어요 고백을 몇 번 받기도 하고 이론을 써먹어보기도 하고~ 이제는 그런것도 지쳐서 다 정리하고 대체자까지는 아니지만 리바운드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상대방과 재회가 어떻게 되든 상담이 종료된 후에 누군가를 만나려 했는데 뭔가 괘씸하기도 하고 지금 리바가 잘해주기도 해서.. ㅋㅋ 리바는 프레임관리가 애매해서 끌림이 없는게 아쉽긴 하지만 노력중이에요 잘 정착해보려고 여러 사람들을 만날수록 상대방이 프레임이 높았다는걸 인정하게 되어서 더 열받기도 하네요

지금 상황은 상대방도 리바운드가 생긴 것 같고, 저도 리바운드가 있는 상태인거죠. 상담 후기가 너무 주저리 주저리네요! 좀더 깔끔하고 구체적인 내용들은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 올리도록 할게요! 아무튼 저는 재회를 확실히 결정하지는 않은 상태이고 하서영상담사님은 상담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편하게 상담을 이끌어가주시면서도 명쾌하게 말씀을 해주십니다. 그리고 믿음이 가요 ㅋㅋ 상담사님이 충분히 설명을 해주시기 때문에 이해가가니까 그래 상담사님이 하라는 대로 하면 이렇게 되겠네. 이런 생각? 그래서 재회에 대한 불안이 없어지고 내프는 올라갈거에요!

감사합니다 하서영쌤 !! 애프터메일을 보내라고 말씀하신 시기가 와서 이제는 애프터를 쓰러 가야겠어요!! 애프터 메일로 뵈어용~!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