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서예나상담사님/ 저프저신이별/1차지침후 공백기 후기
바둑이맘
2019. 01. 22
안녕하세요 예나상담사님!ㅎㅎ 내담자분들!
예나상담사님께 음성상담을 받고 1차지침후 공백기를 가지고있는중입니다, 에프터메일을 다써버려서 제소식을 궁금해하실 상담사님께 후기편지를 남겨요:D 먼저 저는 당시 22살, 6살 연상을 만났습니다 2번의 이별이있었는데 첫번째는 고프저신 두번째는 저프저신 진단을 받았어요
이별의 상황-남자가 저를 사랑하지만 저의 어린행동들로인해 신뢰가떨어져 첫번째 이별을 통보받음하지만 상대가 다음날 바로 잡았습니다(프레임이높았죠)
두번째이별은 계속되는 신뢰감 하락과 남자를위해 저자세를 보이며 변하려고 헌신하는 태도때문에 저프레임+저신뢰감이 되어 이별을 통보받았습니다(정말 변하지도 못했구요)
저는 첫번째 이별을 통보받았을때 잡았습니다 하지만 남자쪽에서 절대 마음을 바꾸지 않겠다 얘기하더군요(오열하면서...이중모션이었습니다) 이 말을듣고 잡지않았습니다 (내담자분들 저는 이남자가 그누구보다 자신이 한 결정을 바꾸지 않는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다음날 집앞으로와서 잡더라구요 펑펑울면서...제 프레임이 높았던결과이죠, 프레임이 높으면 상대가 결심을 했다고해도! 아무쓸모없어유,,,그말에 휘둘리지마세요.)
두번째이별은... 그저 갑자기 일어났습니다 저신뢰감 이별의 과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헤어짐을 받아드렸고 잡지않았습니다. 일주일뒤 상담신청후-지침을 받고 현재 1차지침을 보냈습니다 5주째 되어가네요 1차지침 실행 후 상대방쪽에서 굳이 다른 루트로 연락을 해왔고, 당황했지만 잘대처하고 상담사님께서 에프터메일을 썻습니다(잘했다고 하셨어요!!ㅎㅎ)
현재 남자는 저를 차단한상태입니다 지침으로 애가 많이 탄게 보였고, 자존심이 발동된상태이지요 저는 지침대로 행동하고 가만히있습니다 마음이 불안할때는 상담사님의 에프터메일을 계속 읽고, 후기또한 계속 읽습니다 이론에 확신을 갖고, 마음이 안정될때까지요.
아! 우연히 2주전 주말에 상대방을 우연히 만나게 됬어요 서로의 지인들과 있는상황, 제가 나가려던 문 앞에 10걸음 앞에 상대가 있는상황이었죠 상대도 저를 인지했죠, 처음엔 당황하고 주춤했어요 어떻게 해야되지?! 막상보니 떨리더라구요 멘탈잡고 당당하게 걸어가자고 마음먹고 걸어갔어요 상대가 저를 보더니 고개를 돌리더군요 그대로 걸었습니다 구두를 신고있었는데 또각또각 영화찍었죠...ㅋㅋㅋ 그대로 상대의 30센치 옆으로 스쳐지나갔어요 지나갈때 공기가 그렇게 차가울수없더라구요...빙하기보다 더 추웠어요잘한거같애요 저.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해봤는데 지침으로 프레임을올리고 자존심발동이 된상황인데, 상대에게 저는 언제나 자신을 보면 웃으면서 반기는 존재였거든요 그런 제가 쌩~하고 스쳐서 지나갔으니..멘탈이 무사하진 않겠죠. 공백기를 무사히 기다릴거에요 멘탈이 힘들면 에프터메일과 후기를 보면서 다잡을거에요
저는 재회를 원해서 상담을 요청한것도 있지만, 제 자신이 정말 문제가있는지 있으면 해결방법을 알고싶어서 신청했어요. 상담사님은 자책하지말라고 하셨어요 문제가있지만 22살이기에 발생할수있는 문제라고 안심이 됬어요:) 하지만 이사람이 아니더라도 미래의 소중한인연을 위해 바뀌고싶었어요.
헤어지고 생각해보니 그사람의 말이 이해되고 공감가더라구요, 지금 조금 더 성장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배려하고, 이해할수있는 방법을 알게되어 너무 기뻐요 마음이 아프지만 그만큼 소중한깨달음을 얻었으니까요.
그리고 칼럼과 후기를 읽으면서 크게 깨달은점이있는데, 나를 사랑하지않는사람은 다른사람에게 사랑받을수없다는것을요 연애에서 헌신은 필요하지만 나를 버리면서까지 헌신하면 안된다는 것을 알았어요 연애는 고프레임(자존감높음)일때 유지된다는것을요.. 자존감높은 사람이 되는게 먼저인것같아요 프레임낮으면 그냥 휴..안되요ㅋㅋ!
신뢰감도 중요하지만 먼저 자신을 챙기고 사랑하는 사람은, 그만큼 상대방을 사랑하고 그사람의 삶을 소중하게 생각하는것같아요!
지금 책도읽고 제 자신을 사랑하면서 자존감높이기에 집중하고있어요 헤어지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마인드컨트롤을 하니 저는 생각보다 넘괜찮은 사람인거같구요ㅎㅎ 이남자보다 더 좋은 사람만날수있는 확신이 생겼어요.
저는 다시 재회하더라고 똑같은 연애는 절대안해요 못하죠 이제는 해도 안되구요! 정말 그사람이 좋은만큼 제 프레임과 신뢰감을 높여 저를 더 사랑하게 만들거에요 그방법을 알아가는 중이구요.
내담자 여러분들!! 힘드시겠지만 상담사님의 분석,지침을 믿고 그대로 따라주세요 전문가는 다르답니다,, 그리고 자신을 더 사랑해주세요 너무너무 소중하니까요ㅎㅎ 다음후기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제 할 일 잘 하면서 살렵니다ㅋㅋㅋㅋ(너무 쿨한것같지만 오히려 너무 소중한사람이라 함부로 재회하고싶지않아요 정말 애틋한 사람이기때문에 좋은결과로만 같이가고싶은 마음이랄까요?ㅎㅎ)
그리고 상담사님!! 2차치짐이 남았는데 공백기를 더가지고싶은 생각도 있어요.... 아직 제가 재회할 준비가 안된거같아서 칼럼보니까 최소공백기를 말씀해주신다고해서 더 가져볼까도 생각들어요.. 그리고 남자쪽 아는지인한테 들은건데 제가 다른사람이 생겼다고 믿고있라구요 저는 미해결과제를 줬는데^^... 일단 공백기때까지는 무사히 잘 기다릴렵니다!
더 궁금한사항이나 연애이론 연인관계에대해 여쭤볼것이 생기면 2차 상담신청할께요~!!
상담사님! 내남자여러분들 날씨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 언제나 자신을 위해 생각하고 사세요!!! 이세상에 나보다 중요한건 없습니다💞
아그리고 내담자여러분들 제가 도움이 많이 된 책이있는데 법륜스님의-방황해도 괜찮아, 인생수업 두가지 너무 힘이됬어요 책추천할께요!! :D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