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 후기

김이박

안녕하세요.
저의 케이스는
고프저신/단기연애/내프낮음/상황적문제
이것저것 섞여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여자구요.

1.
하서영 상담사님께 상담 받았어요! 저는 원래 언니들이랑 친한 성격이라 상담사님 배정받고 기분이 더 편해졌어요.
남자 상담사님들과 대화하면 물론 편하게 해주시겠지만, 뭔가 제가 모든 말을 솔직하게 다 하진 않을까봐서요 ㅎㅎ
그래도 다음에 상담 받을 날이 또 온다면, 남자 상담사님들은 어떨지 궁금해서 시도해 볼수는 있을것 같네요.
아무튼 하서영 상담사님 스타일은 발랄하고 편한 연애박사 친구 같은 스타일입니다.
그런데 또 분석해주실 때는 뭔가 속시원하게 딱 꼬집어주세요.
그리고 우쭈쭈를 잘해주시고 말투도 명랑 쾌활하셔서 내가 남자라면 반했겠다 라고 잠시 부러웠네요ㅎㅎ

2.
제 상황을 구체적으로 적으려니까 좀 눈물이 나는데요.
남녀 둘다 내프가 낮고, 단기연애, 저는 고프저신. 남자에게 제가 많이 고프라고 하셨어요.
재회확률은 90%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 확률 말씀해주시면서 상담사님이 변수 상황을 구체적으로 예상해주셨는데요,
바로 그 변!수!상!황!이 상담사님 말과 딱 들어맞았어요.
그래서 지침은 통해서 반응은 나왔으나, 결정적으로 원한 반응은 안 나왔어요.
또 남자는 상황적 문제도 있고 스트레스에 약해서 생각보다 자존심 발동이 빨리 되었습니다.

저는 애프터 메일 보내놓고, 조급한 마음에 + 감정쓰나미가 몰려와서
지침을 망치는 행동을 했는데요.. 절대 그러지 마시구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프레임은 많이 떨어지지 않았는데 신뢰감이 거의 바닥을 친 것 같더라구요.
새 지침을 받았습니다.
공백기를 조금 갖고 있다가 하는 지침인데요,
받은 지침은 프레임을 유지하면서 신뢰감을 높이는 것이었어요
후기에는 하도 막 '전혀 예상 못했다' '덜덜 떨렸다' 이런 후기들이 많아서 조금 걱정했는데
저 역시 예상 못한 지침이었습니다. 좋은 뜻으로요.
제가 마음이 짠해지고, 아쉬움과 미련없이 할 수 있으면서도
제 자존심을 지키고 오히려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지침이었습니다.
당장 하고 싶은데 말씀해주신 공백기는 지킬게요.
다음 후기는 그 이후에 쓰도록 하겠습니다ㅎㅎ

- 공백기에 대해서
주식할때 분단위로 매번 일희일비하는 사람들보다 (제가 이러다가 많이 후회했어요)
우량주에 딱 넣어놓고 잊어버리고 있다가, 한참 뒤에 열어봐야지 진짜 잘하는 투자 되는거 아시죠?
1분 1초 계속 들여다 본다고 크게 달라지는 건 없고, 큰 흐름이 중요한 것 아시죠?
전 애인 sns도 그런것이라고 생각하시고..
굳이 계속 들락날락 안해도, 지침을 따른 이상 우리의 가치는 우상향이니까, 다른때는 묻어두고 잊으세요
참, 이런 말들은 제 스스로에게 하는 다짐이기도 합니다.ㅎㅎ

3.
아트라상을 택하게 된 이유...
솔직히 제 후기보다는 이걸 더 길게 적어보고 싶었는데요 ㅎㅎ
저는 강박도 의심도 심하고, 왠만큼 권위있는 게 아니면 잘 믿지도 않습니다. 제 직업이 그래서요.
포토샵일까봐 인터넷에서 옷도 잘 안사요 ㅎㅎ 사업자등록증 없는 업체도 거릅니다. 얼마나 강박이 심한지 아시겠죠.
인터넷의 수많은 재회 업체들을 둘러보아도, 친구들의 조언들보다도 못한 곳이 태반이였죠.
물론 아트라상이 '심리학 석박사님들'이 운영하는 곳은 아니지만, 다음과 같은 이유로 신뢰하게 되었는데요

1) 상담사가 여러 명인 것
한 분만 계신 곳은 본인만의 폐쇄적인? 아집에 빠지기 쉽더라구요. 그런 곳은 '잘 보는 점집'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아트라상은 원장님께서 여러 서적을 보시면서 연구하시고, 좋은 칼럼에, 상담사 교육과 토론에 힘쓰는 열린 태도가 좋아 보였습니다.

2) 상담 표본이 많은 것 **
정말 정말 가장 중요해요. 이미 선배들의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서, 경우의 수가 최대한 나와 있거든요.
큰 업체들의 후기를 봤는데요, 양이나 질이나 여기만한 곳이 없더라고요. 그냥 별점다섯개 좋아요~하는 거면 여기 안왔겠죠.

3) 중심 이론이 정리되어 있는 것
여기까지 오신 분들은 '사랑의 6 형태'니, '회피/불안/안정형', '열정/친밀감/책임감' 이런 수많은 사랑의 이론들을 보셨을 겁니다.
이처럼 심리학 이론이란 정말 많지만, 모든 걸 다 들여와서 일일이 맞추고자 하면, 앞뒤도 안맞고 재회에 도움이 되긴 어렵죠.
중심이론(프레임/신뢰도)의 뼈대가 딱 잡혀 있어서, 내담자가 혼란을 겪지 않고 직관적으로 파악하기 쉬운 게 큰 장점같아요.

4) 상황에 따른 유동적인 대처를 잘 해주시는 것
1차/2차/3차 지침 등으로 지침이 세분화되어 있고, 이후 상대방의 반응에 따라 애프터를 대응해주시는 점이 맘에 들어요.
즉 상담사와 내담자간의 피드백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는 지극히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이유들이고요...
제가 받은 주관적인 인상들은
상담사님과 관리자님 모두, 저의 재회 문제를 해결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신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저처럼 의심 많은 분들이라면 '비즈니스인데 당연히 이미지메이킹 하는거 아니야?' 라고 말씀하실 수도 있지요
그런데 그정도 프/신 관리가 가능한 업체라면 조언도 신빙성이 있지 않을까요.
아트라상이 사람이라면 고프고신일겁니다.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로나마 저 하나 설득하지 못하는 업체들이 널렸는데 말이에요.
그리고 지침이든 칼럼이든 맞춤법 틀린 곳도 없이 깔끔한 문장력도 너무 좋았고요

갑자기 칭찬을 많이 했는데ㅎㅎ
그냥 뭐 객관적인 부분들이라 다른 업체보다 압도적이라고 확실히 말씀드릴게요.
꼼꼼히 비교해보고 전반적으로 받은 인상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남긴거구요.
운영하시는 분들께서도 휴리스틱 빠지지 마시고 초심대로 쭈욱!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 나중에 결혼 전에 다시 와보고 지금의 만족감만 못하다! 하면 가차없이 아쉬워할거에요 ㅎㅎ

왜 호텔에서 전신관리나 스파 이런거 하면, 큰돈을 써도 기분 너무 좋잖아요. 몸을 소중히 다뤄준 느낌.
아트라상에선 제 인생에 장기적으로 아주 도움되는 멘탈 케어를 정성껏 받은 느낌이라, 돈이 아깝지 않네요.
거기다가 아직 든든한 애프터메일이 남았네요 ㅎㅎ
제가 내프 끌어올리고 인간개조까지 되려면 먼 것 같지만...
지침 잘 수행하고 조금더 나아진 모습으로 2차 지침때 뵙겠습니다.

약간 마지막에 아트라상 칭송하느라고 제 문제가 뭐였는지 잠시 잊어버렸네요.
네 저도 재회해야겠죠? ㅎㅎ 좋은 소식 갖고 올수 있기를 기원하며
하서영 상담사님, 새로 짜주신 지침문자 너무 맘에 들어요! 제 사연 꼼꼼히 생각해주신게 느껴졌어요. 감사합니다!
제가 계속 문의드려서 번거로우셨을텐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관리자님,
이 사이트가 존재할 수 있게 해주신 오주원 상담사님, 내담자 선배님들, 모두 너무 고맙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