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별 거 없는 후기! (feat.하서영 상담사님)
안녕해
2018. 10. 20
하서영 상담사님께 2차 상담까지 받은 내담자입니다. 상담에서 작은 문제가 있었긴 했지만 시스템상의 문제였기 때문에 탓을 하진 않았어요! 오히려 지침이 너무 재밌어서 그동안 받았던 서러움이 한 번에 날리는듯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비행기 표까지 바꿔가며 2차 상담을 받았습니다. 소식이 없었던 그놈에게서 몇 주 전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상담을 받았었고, 강력한 걸 원했지만 가능성 제시를 하라고 하셔서 그렇게만 했어요.
그리고 바로 여자친구랑 1주년 기념사진을 올려놨길래 다시 카톡에서 지워버렸어요.이런 거 보면 정신건강에 해로워요 여러분! sns 염탐도 하지 마세요! 정말 해롭습니다.
그놈이 양다리를 걸쳤던 게 그 여자가 너무 이뻐서 그랬던거라 생각했어요 처음엔! 그래서 자존감이 바닥으로... 그러다 어느순간에 성형해서 이쁜 그분 보다는 아무것도 안 한 내가 더 이쁘다 ㅋㅋ 이런생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운동도 열심히 하고, 경락도 받으러 다니고, 꽃꽂이, 여행 등 엄청 열심히 살았어요! 운동하다가 발을 다쳐서 수술까지 했지만 시간이 엄청 잘 가더라고요! 여러분 힘들면 뭐라도 하세요!! 여유가 안 되시면 그냥 동네 도서관이라도 가셔서 사람구경이라도 하세요! 도움이 많이 될 거에요! 저는 일부러 한국인이 많이 없는 외국으로 갔어요! 정신 안 차리면 안 되니까 그놈 생각을 덜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상담을 받고 마음의 안정이 빨리 찾아온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나가기전에 급하게 쓰느라 정신이 없는 글이 되었지만 그래도 여러분 모두모두 힘내시고! 행복해지시길 바래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