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음성상담 후기입니다 - 정수아 상담사님
재회희망자
2018. 06. 02
안녕하세요~
1년전 이맘때쯤 여자친구와 이별을 하게되면서 붙잡고 싶은 마음에 전부터 알고있었던 아트라상에 문서상담을 신청한 내담자입니다.
그때 당시 정수아 상담사님께서 문서상담을 진행해주셨고, 고프저신 90% 확률을 불러주셨습니다. 지침도 하기전에 내프낮은 여자친구의 이중모션과 연락으로 재회를 쉽게 이루었습니다.
그 후 1년이 지난 현재 다시 여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받게 되었습니다. 상담 결론은 역시나 똑같은 이유에서였습니다. 내프낮은 여자친구의 신뢰감하락으로 인한 이별통보였습니다.
카톡으로 이별통보를 받는순간 한번 겪어서인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고 무덤덤하게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아트라상의 칼럼과 후기들을 계속 읽고 뭐가 문제인지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피드백을 확실히 받고싶어 이별통보받은 일주일이 지난후 문서상담을 진행해주셨던 정수아 상담사님께 음성상담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내담자분들은 이별통보를 받게되면 불안해지시고 할테지만 칼럼과 후기들을 계속 읽어보세요. 아마 심신의 안정을 취하게 되실겁니다. 내프를 올리라고 하는데 본인의 생활에 집중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상담하는 시간이 되고 상담사님의 첫마디.
“쉽게 재회했네요? 왜 후기 안썼어요?
이번엔 후기 쓸꺼에요?” 였습니다.
안쓴다하면 환불권유할꺼라며
네 혼났습니다.
상담할 필요가 없으시다며 100%, 200% 확률이라고 연락올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도 상황, 심리를 파악하고 싶어 여러가지를 물었지만 아직은 이론 습득이 부족했나봅니다.
감성적인 여자친구에게 이성적으로 행동하는게 잘못된 점이란것과 심히 내프가 낮은 여자친구, 이건 안좋은 만남이라는 것을 강력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상담을 하면서 문제점과 저의 고민거리들을 말끔하게 해결하게되면서 저도 많이 안정이 되었습니다. 또한 지침문자도 제가 원하던 방향과 일치했습니다.
재회를 만류하시던 상담사님께 감사함을 드리며, 그래도 이왕 시작 한거 끝을 보려고 합니다.
모조록 아트라상을 찾으신 분들, 재회를 희망하시는 분들
후기와 칼럼들을 계속 읽어보시면 불안한 마음은 가라앉게 되며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실수 있게 될것입니다. 거기에 상담사님을 통해 확실한 방향을 알려주시니 불안해하지마시고 여유있게 본인의 생활에 집중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힘든 연애를 선택한 제가 다시 후기를 남길수 있길 바라며 이만 상담직후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정수아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