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강희쌤 후기!
봄꽃눈
2017. 11. 17
강희쌤~안녕하세요 어제 상담받았던 내담자에요~ 누군지는 비밀로 할께요 홍홍!
어제 머리 싸매시면서 고민하시는게 여기까지 들려와서... 듣는 제가 더 감사했던거 같아요
저프 저신 케이스라서 낮다고 말씀 하셨지만 이미 생각했던거라..딱히 충격은 없었어요ㅋㅋㅋ
강희쌤 말대로 그 내프막장인 남자분을 에잇!
버려야 하는데..저는 고집쟁이..^ㅅㅜ .. 힘들꺼 알면서도 이러고 있어요ㅜㅜㅜ..
많이 혼날 줄 알고 혼자서 쫄아있었는데, 몰라서 그런거니 이제부터 알면 됀다,죄책감 가지지 말라고 하시는데 솔직히 감동 먹었어요.. 엄청 욕 한바가지로 먹을 줄 알았거든요 한 행동이 있어서ㅋㅋㄱ ㅋ
1차지침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저 나름대로 바로 그날 팩도하고, 지침도 여러번 읽으면서 숙지하고 있어요. 칼럼도 읽어보고,옷도 곧 사고. 전신사진 올릴려고요!!! 제 생활도 만들어 볼려고 노력중이에요. 겨우 하루만에 캬캬!
강희쌤 말씀대로 소개팅앱도 깔아서 해보고 있어요! 다른사람을 만난다는 설렘도 있지만 여러사람의 사진을 보면서 연구도 하고 있고요!
그 공백 기간동안 그 사람이 아니라 저를위해 내프를 올리기 위해서 엄청나게 노력 할꺼에요. 벌써부터 웃음이 나오내요
여러모로 많이 걱정하셨던 강희쌤,꼭 지침 안어기고,혼자서 할려고 하지 않고 가만히 있을께요. 걱정하지 마세요!!!
참 전화 급하게 끊어서 죄송해요ㅜㅜㅜ 부모님의 등장때문에..흑흑
다음 후기는 저프저신 제회성공글로 다시 쓰면 좋을꺼 같아요! 강희쌤 너무 감사해요ㅜㅜ♥ 극찬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진짜 짱짱 강추드려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