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손수현 상담사님 후기 !

지침

아트라상의 여러 꽃중의 꽃인 두 분!인 이강희 상담사님과 손수현 상담사님.
그 둘에게 상담을 받아본 전 복이 타고난 사람인가 봐요...>_<*

안녕하세요~~~ 그동안 3번의 이강희 쌤 상담 후기로 내담자 분들과 만났지만.
어제 상담에선 손쌤을 만났습니다.

고로 ! 이번 후기는 손수현 상담사님 후기에요.
제가 느낀 점들. 상담을 통해 얻은 것들을 내담자분들께 널리 알려 조금이라도 이로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기를 씁니다. 



말씀드렸듯 손쌤의 후기지만! 저는 강희쌤에게만 3번의 상담을 받았던 내담자 이니만큼.
손 쌤과 강희쌤 두분에게 상담받은 저의 생각이 궁금하시겠죠???
그 궁금함은 저에게 "엄마랑 아빠 둘 중 누가 더 좋아?", "누가 널 더 사랑한다고 생각해?" 와 같습니다. 

저에게 이강희 쌤은 엄마.
날누구보다 잘 아시는 분. 섬세하시고, 꼼꼼하세요. 상담과 대화를 통해 충만한 여러 감정과 생각들이 떠오르게되고.
내가 성장하고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아낌없이 주시며 절 만드신 분. 

손수현쌤은 아빠에요.
제가 엄마랑 대화를 해도 계속 오락가락 정신을 못잡으니ㅋㅋㅋ
엄마가 마치 너 이놈시키! 아빠에게 다녀오렴 한... 느낌이랄까... 아빠는 아무래도 엄마보단 어렵지만. 어렵고 큰 만큼 엄마와의 대화와는 좀 다른 느낌이죠. 몇 마디 안해도. 이강희 쌤이 저에게 얼마나 열심힌지 아신만큼 가장처럼 책임감과 부담이 크셨을테지만. 보란듯 그 역할을 해주셨어요. 그렇기에 다시한번 확인사살 하고 우러러 보게된 상담사 님이세요. 



부모는 본인들보다 온통 자식을 응원하고 생각하시는 존재시잖아요. 그 스타일은 다르지만 마음은 같은 상담사님들.
자식이 힘들다고 하니까. 속상하게 지켜보고 부드럽게 위해주는.
힘내려하고 잘했을 땐 그걸 크게 칭찬,격려도 해주시고.
현명한 사고를 갖을수 있게 도와주시고, 속상해도 나 잘되라고 또 아프지말라고 매를 들어야 할땐 혼을 내시죠. ^0^
저는 두 분을 이렇게 느꼈어요 ~ 



ㅡㅡㅡㅡㅡ

손쌤후기-

손쌤과의 상담은 저처럼 이론을 잘 이해하고 계신 내담자라면...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
물론 이론을 잘 이해 못 하셔도 만족스러우시겠지만. 아트라 상의 모든 상담의 초석은 ‘이론을 공부하고 올 것’ 이잖아요. 내담자 본인을 위해. 무조건... 공부하고 받으시길 바라요.
상담 때 어느 누구와 상담을 받더라도 제값을 발휘할 테니! 저의 바램입니다. 



손쌤과의 상담후 느낀건... ‘갓 수현’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상담이었다. 말고는 딱히 할 얘기가 없어요. '아~진짜 좋은데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네'라는 유명한 광고 카피처럼.
이이상 뭐라 더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후기 쓰기가 많이 힘드네요.

흠... 그런 거 있잖아요? 마케팅에서 얘기하는 브랜드파워. 

예를 들어... 자동차 포르쉐! 하면 우리의 머리속엔 포르쉐라는 브랜드의 가치와 스펙이 떠올라 신뢰감이 높게 형성되듯.
‘갓수현’이란 별명의 이유를 알게 된 상담이었어요~!!

손쌤이 정성스레 짜주신 지침을 받고 나서 저는
'천재적이네요. 저는 두 번 죽었다 깨나도. 절대 생각도 못할 거예요.' 라고 했어요. 


저는 이 상대와의 이별이 첫 이별이 아니고, 상황적 문제, 제가 해 놓은 짓들(매달림 등),
신뢰감 막장으로 헤지고도 이후에 끊임없이 상대에게 더 신뢰감을 고갈냄, 그 외 저와 상대의 장기연애의 여러가 다양한 상황을 종합 분석하여. 강력 지침 처방해 주셨습니다...

프레임으로 상대를 찍어누르며 그 효과로 신뢰감 역시 상승이 되는... 내담자 고급 컬럼에 나오는 그것과 같은 맥락의 효과를 노린....
너무나 정확한 판단으로 인한 의심의 여지없는 지침이지만.

고민이 됩니다. 

지침을 이해하지 못해서가 아니라. 오히려 왜 이런 지침이 필요한지 알고. 그로인한 지침의 효과도 너무 잘알아서.. 망설여 집니다.

전 고프인 상대와 이별 뒤 겪어야 했던 찢어지게 아픈. 미친듯한 고통에서 어느정도 벗어났고...
이전의 상담을 통해 많이 성장해서. 지금은...내 애틋한 사람... 상대 이거 받으면....
너무 힘들 것 같은데 ㅠㅠ... 란 마음에 일단 내버려 둘 생각 입니다. 

옛날의 저라면 주저없이 요놈 어디한번 당해봐라!아파봐라! 하며 주저 없이 실행 했을거에요.

어휴... 상대가 아닌 제가 상대로부터 이런 문자를 받는다면 전 아마....
원래 내프 막장인데... 그막장 내프마저 그냥 사요나라- 아디오스- 인사하며 떠날 것 같은...
영영 돌아오지 못할 곳으로 날아갈 것 같네요.

손수현 상담사님이 상대가 아닌 제 뒤에 계셔서 다행이고... 천군만마 같은 지침과 분석에 내프가 더 오르고 여유가 생겼어요. 


결론은!
여러분 !!!!!!! 힘들죠??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고 싶으시죠??
공부합시다!!!!!제가 정말정말정말 장담컨데
"이론 이해=사고안침".하고 계시면 나머진 상담사 분들이 재회에 가장 가까워 질 수 있도록
원하는거 얻도록 도와주실꺼에요.

저를 보셔요. 막장 내프. 아 몰라몰라~~ 그냥 돌격!! 쟁이던 제가....
고프레임 상대를 그리워 하면서도... 지금은 여유롭게 지침을 음미하며 내버려두잖아요?
그러니까 !!!! 힘내요 우리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관리자 3총사분들에게 드리는 감사 후기.
항상 후기쓰고 관리자님에게 감사한 마음 전해왔는데~!
이번에 관리자님 3분이란거 알게되서 이렇게 후기에서라도 감사인사 드려요!



1004관리자님- 천사님이라 부르는 관리자님! 으로부터
저도 드디어 ! 전화를 받았는데 어찌나 선물같고 기뻤는지 몰라요.
감사해요. 상담사는 힘들어하는 모든 내담자들에게 한번에 갈 수가 없어서,
관리자님을 대신 보내셨나봐요 >_< 



에프터메일 관리자님- 에프터 메일 관리자님은ㅎㅎㅎ 상담사님들 지킴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사실 관리자님이랑 에프터 처리해주시는 분이 다르신거에 대해 긴가민가 하고있었어요.
그래서 한번도 감사하다 말씀드린적이 없어서 ㅜ_ㅜ 감사해요. 제 에프터메일들
소중히 전달해 주셔서요! 

보조 관리자님 - 1004관리자님 옆에서 힘이 되주고 계실 보조 관리자님!
뽑혔다 얘기 들었을때 1004관리자님 손이 좀 줄겠구나 !하고 내가 뭐라고 좀 안도했어요 ㅋㅋㅋㅋ
블로그에서 모시게 된 글도 되게 인상적이었고 ...... 멋져유. 앞으로의 행보 기다려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