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손수현쌤, 이강희쌤 상담후기에요

OOO

저는 고프로 장기연애하다가 상황적 문제때문에 헤어지고, 상대방이 대체자를 만들어버린 케이스에요.
대체자는 100% 저보다 가치가 낮을수밖에 없지만 상대방이 그동안 받아온 스트레스, 오랜연애 후 새로운 여자에 대한 궁금증이 복합적으로 새로운 대체자를 만들게 했다고 분석해주셨죠.
수현쌤에게 2차 음성상담까지 받았어요. 상담내용 최고였어요. 답답한 마음이 뻥 뚫리는듯한 분석과 다행히도 높은 재회 확률을 받았습니다. 녹음해놓고 몇번씩 들으면서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그래도 다음날이면 어김없이 롤코를 타고 그랬지만요. 저도 두달 가까이를 지옥에서 살았던것같아요. 수현쌤이 주신 1차 강력지침을 쓴 후, 상대방에게 곧바로 자존심발동하는 내용의 답장을 받았어요. 칼럼과 후기를 많이 읽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착하고 사려깊었던 상대에게서 자기방어적인 답장을 받으니 급격하게 마음이 흔들렸어요. 제가 쌤에게 사연을 제대로 얘기하지 못했던것같은 강박적인 불안함에 에프터메일을 다써버리고, 결국 2차 음성상담까지 받게됬죠 ;;;
2차 음성상담땐 수현쌤한테 혼났어요. 전문가를 그렇게 못믿냐고 ㅠ ㅠ 안그래도 마음 아파 죽겠는데 쌤에게 혼나고 나니까 더 서럽더라구요. 하지만 확실히 내가 혼자서 괜한 망상하고 있구나 하고 정신이 번쩍 들었어요. 수현쌤 목소리가 좋아서 그런지 다정하게 위로해주실땐 마음이 살살 녹았어요.
정말 1차 지침후 한달만에 상대방은 대체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연락을 해왔죠. 제가 상대방에게 항상 고프였던데다가, 마지막에 매달리면서 조금 떨어진 프레임을 지침문자로 높여놓은 효과가 발휘한듯 했어요. (갓수현!)
상대방과 상황적 문제때문에 헤어졌기 때문에, 수현쌤 말대로 재회한들 근본적 문제는 해결되지 않을 확률이 높아 저는 재회를 강력하게 원하면서도 새로운 대체자를 찾으려했고, 많은 남자들로부터 대시를 받았어요. 그리고 그중에 프레임 높은 남자 만나면서 전남자친구를 잠시 잊어버리게 되다보니 전남자친구로부터 연락이 와도 어렵지 않게 읽씹할수 있었고, 오히려 새로운 남자와의 연애 시작을 위해 강희쌤에게 문서상담을 받게 됩니다 ;;;;
프레임이 높고 자존심도 지키는 만만치 않은 새로운 남자를 만나자 저는 멘붕이 왔고 낮아진 내프와 자신감때문에 상담을 받지 않고는 못견디겠더라구요. 상대방의 알 수 없는 마음때문에 애 태울때가 많았죠. 하지만 강희쌤의 정확하고 예리한 분석(상담 처음부터 여유롭게 웃으시면서 상대방은 이미 저에게 푹빠져있는데 왜 혼자 소설쓰고 있냐고...)으로 그 남자 마음에 대한 확신을 얻고 나니 행동하는게 쉬워졌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뭐 ... 대놓고 저에게 빠져서 헤엄치고 있습니다. 제가 표현도 안하고 연락도 잘 안하는 그의 성향이 바뀌게 만들었고 시간 지날수록 저에게 안달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새로운 남자는 저에게 리바운드였나봐요. 저는 그의 높던 프레임에서 빠져나왔는지 마음이 빠르게 식어가고, 자꾸 예전 남자친구와 비교하고, 추억을 떠올리고 그리워하고 있거든요 ㅠ ㅠ 그래도 그동안 전 남자친구의 늪에서 빠져나가게 해준거에 대해 고맙죠. 나쁜여잔가요;;;
수현쌤 말대로 예전 남자친구도 저를 보고싶어하고 그리워하고 있을거란 왠지 모를 확신이 들어요. 상대방에게 새로운 대체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쌤들의 분석을 철썩같이 믿고 있기 때문이겠죠.
수현쌤, 강희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어요.
두분다 정말 최고에요. 최고최고! 아트라상에 계신 모든 쌤들 마찬가지겠지만 정말 몸을 불사르고 내담자를 도와주기 위해 노력하시는 것 같아요. 누군가 제 뒤에서 듬직하게 지켜주고 있고, 혼자가 아니란 생각이 들어요. 아직 재회에 성공하지 못했지만, 재회에 집착하지 않고 제 내프를 다져놓고 인생을 재밌게 살아가다보면 다시 전 남자친구를 만나게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곳을 알게 되어서 행운입니다. 쌤들 건강하세요 ^^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