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이강희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ㅠㅠ
가나다라123
2017. 03. 19
금요일 4시에 이강희 상담사님께 상담을 받았어요!! 상담후기예요. 더 빨리 쓰고 싶었는데 와이파이가 또 수리중이라 ㅠㅠ 상담사님만 믿으면 재회후기도 쓸 수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물론 제가 지침만 잘 지킨다면………
. 저는 헤어지고 2주 후?에 아트라상을 알아서 블로그 정독하고 이론을 봤었습니다. 처음에는 사람 심리를 이용하여 재회를 한다는 게 가능 한 건지 의심스러웠는데 읽다보니 점점 믿음이 가더라구요!! 제 상황에 견주어 보았을 떄, 아 맞다 정말 그랬었찌!! 라는 생각에,, 상담신청을 했습니다!!
저는 중고프여자이고 외국인과 장거리 연애를 하다 헤어진 케이스입니다. 롱디만 1년반을 했어요. 그러다 남자친구가 지쳐서 헤어졌어요… 헤어지기 직전 남자친구의 행동과 말들이 저는 너무 이해가 되지 않아서 처음에는 엄청 답답했는데 (미해결과제라고도 하겠죠,,?) 왜 그랬는지 상담사님께서 한 문장 한 문장도 놓치지 않고 분석을 해주셔서 이제 남자친구의 마음이 이해가 가고..
그럴 수 밖에 없었던 게 마음이 아프다가도. 결국 저를 놓은 남자친구가 밉고.. 왜 프레임을 잃는 행동을 했는지 후회가 되기도 해요… 앞으로의 연애에서 프레임과 신뢰감이 얼마나 중요한지 정말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사실 헤어진 후, 친구들 붙잡고 울고, 새벽까지 전화하고 회사도 못나가고 멘탈을 놓았었어요.. 이런 저 때문에 친구들도 저랑 연락하기 힘들어하더라구요ㅠㅠ 진작 아트라상을 알았으면 친구들 안 괴롭히고 잘 버텨냈을 것 같은데.ㅠㅠㅠ
제 친구들 보다 훨씬 집중해서 들어주시고 상담사님 일처럼 같이 고민해주시고 화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ㅜㅜ 상담 하루 전부터 저의 길고 긴 글을 계속해서 읽어보았다는 말에 ㅠㅠ 또 감동이었어요ㅠㅠ 제친구들은 한말 또한다고 구박하는데 ㅠㅠㅠㅠ 헤어진 직후는 엄청 많이 울었는데 그 후 안 울려고 엄청 노력했어요.
약해지기 싫어서… 그런데 상담사님과 전화하면서 또 그렇게 울었네요.. 그래서 그런지 참 시원하고 편안하기도 해요. 든든한 지원군도 생겨서 안심도 되구요.. 계속해서 녹음한 파일 듣고 있는데 내가 참 못난 남자를 만났구나 라는 생각도 들어요.. 앞으로도 저를 계속 밀어 주신다고 하셨으니 정말 믿겠습니다. 저는 절대 지침 안 어겨요!!
아 그리고 어제도 연락이 왔어요…..ㅋㅋ 전 카톡1이 안 없어지길래 이자식이 카톡삭제했나 했는데 몇 일 동안 고민하고 생각하다가 어제 보낸거겠죠??? 제 프레임이 그래도 있다는 걸 다시 확인했네요!! 기억하시죠? 제가 상담받기 전에 ‘나중에 밥 한번 먹자’ 라고 카톡했었는데 며칠 연락없더니 ‘그거 참 좋겠다 xx(제 이름)’ 이렇게 답이 왔어요!! 그리고 전 당연히 1만 없애고 답장은 안 했구요 ㅎㅎ 상담 전에 사실.. 상담료가 조금은 부담스러워서 고민했는데. 상담비용보다 더 큰 가치를 얻은 것 같아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정말 고민하시는 분들. 꼭 한번 받아보세요. 전20대 후반인데 20대 초반에 알았다면 더욱 현명한 연애를 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해요!! 아트라상과 이강희 상담사님을 너무 늦게 알아서 아쉽네요. 저 막 한국에 있을 때, 타로, 사주 보러다닌 돈이 너무 아깝기도하구요. 특히, 헤어진지 얼마 안 되셔서 멘탈 나가신 분들. 친구들한테 하소연하는 것보다 상담신청하시는게 정신건강에 더 좋으실 거라 생각해요. 특히 20대 초반인데 연애하기 힘드신 분들은 꼭 한번 받아보세요 앞으로의 연애가 편해지실 겁니다!! 물론 본인도 노력해야하지만요!! 전신사진 지침을 지키려고 요즘 혼자 타이머 맞춰놓고 쇼하고 있어요 방에서 ㅋㅋㅋㅋ 전 요즘 클럽도 엄청 가고 술도 마시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랬더니 남자친구가 조금씩 잊혀지더라구요.. 제가 잊혀진 만큼 남자친구도 저를 하나씩 잊어갈까봐 .. 걱정이 조금 되지만 지침 쓰면 무너지겠죠?????하하하하 SNS 행복한 척 더욱 열심히 힘쓰겠습니다.. 사실 2자 지침까지 스려면 시간이 3개월이나 필요해서ㅠㅠ 너무 오래걸리는 것 같아.. 걱정이 되기도 해요ㅠ 그러나 상담사님 말처럼 한달 안에 연락올 것 같기도 해요.. 그거 대비해서 지금 자료 보내주신거 여러 번 읽고 정리하고 되새기고 있어요!! 정말 감사해요 상담사님 ㅠㅠㅠ 구세주가 따로 없네요ㅠㅠ 어떻게 더 감사를 드려야할 지 ㅠㅠ 재회후기로 꼭 다시 찾아뵐게요!!! 그럼 상담사님 저 잊지 마시구요!!!!!!!!ㅋㅋㅋㅋ 잊으면 안되요!!!!! 감사합니다 상담사님………..사…. 사..랑.. 하하하하하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 !!! 또 연락이 오거나, 1자 지침 후에 또 후기 올리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