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오랜만에 들렸습니다.
빈터라이
2017. 01. 19
오주원 상담사님께 상담을 받은 지도 벌써 3년이 지났네요.
3년 전까지만 해도 연애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고, 프레임 관리도 신뢰도 관리도 못하던 찌질한 남자였어요.
말도 안 되는 상대한테, 말도 안 되는 상황에서 매달렸던 것이나 힘들어했던 것도 지금 생각해보면 많이 창피하네요.
상황적으로 연애를 많이 할 수 없는 환경에 있어서 그런지 그 이전까지는 웬만한 연애 관계에서 제가 '을'이 되는 연애를 했어요.
물론 썸 단계로 가기도 전에 여자의 거리 두기에 멘붕한 경험도 정말 많았어요.
3년 전에 재회상담 업체를 찾아올 때의 상황은 ㅆ년 중의 ㅆ년한테 미친듯이 휘둘리고 힘들어하는 시기였어요.
나름 열심히 살아오면서 쌓아온 게 모두 무너져버릴 것만 같은 시기였었죠.
하지만 손수현 상담사님과 오주원 상담사님의 도움이 그 당시 저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되었어요.
먼저 멘탈 관리에 큰 도움을 주셔서 더 이상 이 연애관계에 내 삶이 흔들리지 않게 되었어요.
그리고 ㅆ년 같은 여자를 어느정도 컨트롤하게 되면서 관계의 주도권이 저에게 넘어왔었죠.
그 이후의 연애에서도 그 이전과는 다르게 정말 편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할 수 있게 되었던 거 같아요.
아마 많은 내담자 분들은 상담받기 전에 상담 신청을 할 지 말지 많이 고민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상담비가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정신적인 부분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하시고 상담 한 번 받아보세요.
사랑이 인생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정말 큰 데 이 문제가 어느정도 해결되는게 얼마나 많은 여유를 가져다 주는지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