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정유현 상담사님/음성상담/프레임역전/재회한지 일주일!
기도할게요
2025. 06. 24
안녕하세요 재회한지 이제 일주일 정도 됐네요. 저도 도움을 많이 받아서 제 상황에 계신 분들께 보답하고자 후기를 남깁니다.
저희는 2년 정도 사귄 사이였는데 결혼 얘기를 자꾸 꺼내면서 상대방한테 부담을 줬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시간이 필요하다는 얘기를 듣고 잠수 이별 아닌 잠수 이별을 당했어요.
뭐지? 싶었던게 하루, 이틀, 일주일이 되더니 한 달 넘게 연락이 안되더라고요. 카톡도 차단당했었습니다.
참다참다 너무 답답해서 자존심 다 버리고 겹지인을 통해 연락했는데, 완전히 차갑게 나오더라고요. "당분간 연애할 생각 없다"면서 확실하게 선을 그었다더라고요.
저는 역행자를 통해 아트라상을 알고있었어서, 그 얘기 듣자마자 멘탈 깨져서 바로 상담 신청했어요.
유현쌤은 전형적인 프레임 역전 상황이고, (고프저신에서 웨딩프레셔로 인해 저프고신이 된 케이스) 상대방이 주도권을 완전히 가져간 상태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면서 지금 상태로는 뭘 해도 역효과만 날거라고 하셨어요. ㅜㅜ 지인을 통해 연락한게 많이 미스라고 하셨습니다.
지침은 생각보다 간단했는데, 이게 통할까?란 생각이 들긴 했어요. 5월 초에 지침 보냈는데 바로 답장은 안 왔어요.
그런데 지침 보내고 3일째 되는 새벽에 지침 내용에 대해 물어보는 연락이 왔더라고요.
상담때 들었던대로 안읽씹했더니 그 후로 일주일에 한두 번씩 연락이 오더라고요.
그전까지는 제가 지인을 통해서 연락할만큼 연락이 힘들었는데 계속 먼저 연락이 오니까 진짜 신기했어요.
에프터메일로 상황 보고했더니 상대방이 만나자고 할 때까지 절대 먼저 제안하지 마세요라고 당부하셨고요.
그러다가 지난주에 저희 동네에 올 일이 있다면서 시간 되면 밥 먹자는 연락이 오더라고요.
만나서도 예전처럼 결혼 얘기 전혀 안 하고, 그냥 편하게 얘기했고 결과적으로 상대가 자기가 너무 성급했다고 얘길 하더라고요.
프레임이 역전되었다가 재역전된거죠. 진짜 그 말을 듣는 순간 머릿속에 갓유현이란 말밖에 안떠올랐습니다ㅜㅜ
정유현 상담사님 정말 정말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 제가 혼자였으면 계속 매달리기만 했을 텐데 덕분에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접근해서 이런 결과가 나온 것 같아요.
재회한지 일주일밖에 안 됐긴하지만 제가 조급해하지 않으니까 상대방도 더 편안해하고, 서로한테 더 신경 써주는 느낌입니당..ㅎㅎ 비슷한 상황에 계신 분들도 상담사님 믿어보세요.
글을 적는 지금도 너무 울컥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정유현 상담사님 그리고 많이 징징거렸는데 받아주셨던 관리자님도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