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고프저신/75%->다소 낮아짐/2차 지침/재회 포기
럭키동글
2025. 06. 24
안녕하세요 상담사 내담자 여러분
1번의 문서상담 1번의 분석상담을 받고 재회를 포기하려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제 마음을 다 잡고 바닥까지 떨어진 내적 프레임을 잡기 위해, 앞으로 저를 위한 삶을 살기 위해 쓰는 후기 입니다.도움이 되는 글 일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쓰도록 하겠습니다.
고프저신에 확률 75%를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생각보다 높은 확률에 금방 재회 하겠구나 싶은 마음에 재회에 대한 기대감이 커져 매일 같이 염탐을 하고 휴대폰만 들여다보는 삶을 살았습니다.나름 지침은 잘 지키려고 노력했구요.
하지만 상대에게 리바(or대체자)가 생겼다는걸 알게 되고 나서는 내적 프레임이 바닥까지 곤두박질 치고 제정신으로 살기 어려웠습니다.하루에 3시간만 자면서 제 할 일도 제대로 못했으니까요.
상대방의 염탐을 확인 하고 싶어 멀티프로필로 했었는데 상대방은 눈치가 빨라 멀티프로필에 가둔걸 알고 자존심 발동이 어마어마하게 발동했습니다.2차 지침 이후에는 엄청나게 원망하는 글을 쓰며 저의 모든걸 차단했습니다.그래서 무한 공백기로 들어갔습니다.
상대는 자존심이 강하고 이전 연애들로 내적 프레임이 많이 낮아져있는 상태에서 저를 만나 초반엔 강하게 나오다가 1년반을 만나면서 많이 유해졌고 결국엔 매번 헤어지자고 하는 저에게 지쳐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저는 자존심 덩어리+회피형입니다.흔히 말하는 연애 대상에서 제외 되는 수준이죠. 연애 중에도 몇 번이나 헤어지자고 했지만 상대는 몇 번이고 저를 잡았습니다.그런 저를 만나준 상대에게도 너무 미안하고 고맙기도 해서 이제는 놓아주려 합니다.지금의 저보단 그 사람을 만나는게 더 행복할걸 알기에 행복을 빌어주려 합니다.
지금은 전보다 덜 힘들지만 여전히 후회와 슬픔이 가득하네요.
재회를 바라고 계신 여러분.
재회를 바라신다면 본인의 삶에 집중하세요.저처럼 재회에 목말라 할 일은 못하시고 상대방 염탐만 한다면 만나서도 똑같이 헤어질거에요.
상담해주신 하서영 상담사님,이강희 상담사님 너무 감사합니다.상담사님들 덕분에 짧은 기간이지만 버텨왔던거 같습니다.
앞으로는 잊지는 못하겠지만 미련은 버리고 제가 해야 할 일, 미래를 위한 삶을 살도록 하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