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갓갓갓 수현쌤, 빛 예나쌤께 새해 인사💙💙💙
jw3695
2025. 01. 28
헤헤 아마 후기에 파란색 하트만 보셔도 저인 거 단번에 아실텐데,,, 갓갓갓 수현쌤!!! 우리 빛 예나쌤!!!
잘 지내고 계시죠오~???
일단, 연휴때도 아마 상담에 열중하고 계실 아트라상에 수많은 훌륭한 상담사분들, 관리자분들 그리고 제가 가장 애정하는 우리 수혐쌤, 예나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그리고 지금 이 시간에도 아트라상을 믿고, 힘든 시간들을 보내시고 계실 수많은 내담자분들 안녕하세요 :)
제가 궁금하신 분들은 작성자 란에 제 아이디만 검색하셔도 정말 제 수많은 후기들이 우리 수현쌤, 예나쌤의 압도적인 실력을 입증하는 지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사실 아트라상 사이트를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제 후기가 수현쌤 후기에 올라가져 있어서 정말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그때의 기억들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 역시 후기만큼 그 날의 감정들을 생생하게 담을 수 있고, 복기 해볼 수 있는 좋은 공간이 없는 것 같아요.
그러니, 여러분도 재회 하고 싶으시면, 꼭꼭 상담사분들에게 그때그때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후기를 적어 보셔요! 그러면 저처럼 꿈 같은 재회의 순간이 다가온답니다ㅎㅎ
저는 제가 사실 아트라상 상담 받기 전까지는 뼛속까지 강박증 환자인지 몰랐는데, 18년도부터 우리 수현쌤, 예나쌤과 상담을 꾸준히 여러차례 받으며 제가 강박증 환자인줄 처음으로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여러차례 상담을 받고 난 뒤, 제 자신을 객관적으로 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일상생활과 교우관계 등 여러 관계에서 이 강박증이 자리잡고 있어 제 자신을 괴롭힐 때가 있다는 것도 깨닫게 되었었어요.
아마 수많은 후기들을 보면 아트라상 상담을 받고 난 뒤, “이별과 재회 뿐 아니라 인생에 큰 틀에 있어 정말 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라는 말은 저도 정말 꼭 여러분들께 해드리고 싶은 말인 것 같아요.
이별로 제가 1년 넘게 착각과 망상속에 빠져서 가슴앓이만 하며, 기다려왔던 상대방과의 재회만 기다리다 보니, 일상생활은 무너져 갔고 제 자신은 점점 피폐해져 갔었어요. 그러다 우리 “갓수현쌤의 칼럼“을 우연히 읽게 되었고 저는 1%의 희망을 되찾았었고, 그때부터 저는 일상생활 그때 당시엔 공부에 전념할 수 있게 되었던 것 같아요. 저는 마음이 너무 힘들거나 다시 또 정신이 오락가락 할 때 주변 친구들 말보다는 무조건 아트라상 칼럼들, 수많은 후기들을 그 시간에 읽고 정신을 차렸던 것 같아요.
그리고, 그때 당시엔 제가 공부만 하고 있을 때라 자격증 = 객관적 가치를 끌어올린 다음에 아르바이트를 해서 힘들게 번 돈으로 1년 넘게 기다려왔던 우리 수현쌤 상담을 받았던 것도 아직도 생생히 기억이 나네요ㅎㅎ
와 그렇게 벌써 아트라상을 알고 지낸 지, 그리고 저의 평생 은인 우리 수현쌤, 예나쌤과 인연이 된 지 6-7년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그때 당시 제 나이 20대 후반 이였는데, 벌써 제 나이는 30대 중반이네요,,,!ㅎㅎ
제 인생에서 가장 암흑기때 두 분을 만나 뵙게 되었고, 그만큼 두 분이랑은 정말 정도 많이 들었고, 힘든 순간 순간들을 같이 겪다 보니, 전우애 같은 감정도 싹트었던 것 같아요ㅎㅎ 이건 아마 두분만이 이 글을 읽으시면서 아마 약간의 미소를 지으시면서 공감하고 계시겠죠~???🤫
저는 아직도 두 분을 만나 뵙게 된 게 그리고 아트라상을 알게 된 게 제 인생에 가장 큰 행운이라고 생각하며 살고 있는 사람이에요. 두분께는 정말 평생 이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 싶은 길이 없을 정도로 정말 감사해요.
무튼, 저는 수현쌤, 예나쌤 덕분에 2년동안 못 잊고 저를 정말 괴롭혔었던 상대방과 극적으로 2년만에 재회해 꿈 같은 나날들을 보낼 수 있었고, 최종적으로는 3-4년 동안 다시 불 같은 사랑, 성숙한 사랑을 하고 재작년에 예나쌤 강력 지침을 쓰고 이별 했습니다.
사실 이 강력 지침을 쓴 이유는 저는 영원한 헤어짐이 아닌, 상대와 결혼까지 가고 싶어서 이 강력 지침 방법을 쓸 수밖에 없었어요. 울면서 상대에게 강력지침을 보냈던 날이 아직도 선명하네요.
이게 무슨 말인지 궁금하시죠,,,?ㅎㅎ
뼛속까지 강박증인 환자였던 저는 사실 우리 예나쌤의 논리정연한 설명과 군더더기 없는 근거들이 아니였으면 아마 그토록 원했던 상대였었기에 강력한 지침을 쓰지 못하고 끝맺음을 못 맺었을 꺼예요. 아마 그랬으면 아직까지도 상대에게 질질 끌려 다니는 연애를 하며, 결혼을 제가 갈구하는 상황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마 상대가 저에게 다시 이별을 고하며, 저는 프레임, 신뢰감 두 마리 토끼를 다 놓쳐 상대에게 오히려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 왔을 거라고 장담해요ㅎㅎ
여러분,,,! 결과는 어떨까요,,,? 역시는 역시,,,! 빛예나쌤,,,2년 뒤도 내다보시나요,,,? 헤어지고 5-6개월까지는 정말 잠잠 했어요.
저도 그 때 동안은 오히려 애가 타고, 이젠 정말 끝일까 하는 마음에 조바심도 나고, 사람인지라 연락이 기다려지더라구요. 그러다가 5-6개월 지난 시점부터 불과 1달전까지 상대에게 2-3달 주기로 연락이 오고 있습니다,,,!ㅎㅎ 지금은 사실 상대와 이도저도 아닌 사이이긴 해서 아마 제가 100%의 대처를 했다면 아마 상대와 재회는 바로 했었을 것 같아요! (아마 이건 수현쌤, 예나쌤께 혼날 것 같아서,,,차마 제 대처는 비밀로 하겠습니다ㅎㅎ)
그만큼,,,우리 빛예나쌤 우리 수현쌤 실력은 뼛속까지 강박증 환자인 제가 수많은 후기들로 생생하게 입증을 해 놓았으니, 설 연휴에도 가슴 아픈 이별로 밤새 잠 뒤척거리는 내담자분들 이 후기를 읽으시고 조금은 마음을 가볍게 내려놓으시고 본인부터 잘 추스리셨으면 해요!
감정적으로는 정말 힘들겠지만, 이성으로라도 내 감정, 마음을 다시 잘 부여잡고 밥 부터 잘 챙겨드셨으면 해요. 무조건 ”내가 먼저“ 이 마음가짐 일단 먼저 갖으시고, 그 다음에 우리 실력 좋으신 아트라상 상담사분들 말씀, 지침들을 잘 따르기만 해도 아마 재회는 코앞으로 성큼 와 있을꺼니깐요!
에고,,,제가 또또 이거 짧게 새해 인사를 드린다는 걸 이렇게나 길어졌습니다ㅎㅎ
그래도 우리 수현쌤, 예나쌤 제 사랑 듬뿍 담긴 새해 인사 정말 오랜만이니 끝까지 읽어 주실꺼죠~??? 정말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사실 상담사 란에 우리 예나쌤이 없으셔서 예나쌤 소식도 무척이나 궁금합니다아😳💙💙💙
평생 은인 우리 수현쌤, 빛예나쌤 24년도에도 고생 정말 정말 많으셨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두 분의 멋지고 이쁜 목소리 곧 들을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며,,,🙏🏻
이만 총총💙💙💙( 이건 우리 귀야우신 빛예나쌤 전매특허 따라해봤습니다ㅎㅎ)
PS. 수현쌤,,,사실은 저 짝사랑 상담 최고난이도로 찾아 뵐 것 같아요,,,! 상담 신청만 1년 넘게 고민 했습니다ㅎㅎ사실 지금도 고민이 되네요 혼날까봐ㅎㅎ (제가 또 강박증이긴 하지만 참을성 하나는 아시죠오,,,? 🥲) 6년전에는 제가 2년이 지나도 확신이 있어 상담 신청을 했었지만, 이번엔 정말 허무맹랑한 소리로 들으실 것 같긴 한데 ,저를 정말 잘 아시는 수현쌤이라면,,,아마 뼛속까지 금세 간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정말 놀라실꺼예요 여러모로 기대해주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