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이강희상담사님 분석상담 후기
말로만하지말고
2025. 09. 14
바람나서 환승한 전남자친구로 하서영 상담사님과 문서상담 3회차까지 받았습니다.
2회차 상담까진 바람에 환승인지 몰랐기 때문에 재회를 바랐고 지침을 쓰고 폭발적인 반응과 이중모션을 겪다가 ,
(서영쌤 지침 진짜 대단했어요... 남자가 찾아와서 울고 잘못했다고 빌고 못잊겠다고 했지만 저의 잘못된 대처로 다시 멀어졌어요)
뒤늦게 바람에 환승이란 사실을 알게 된 후 3차 상담을 받은 뒤 초강력지침을 보내고 재회도 포기하였습니다.
상대가 많이 부족한 사람이란 것을 알고 있었지만 사랑하나만 보고 결혼까지 결심했던 남자인데 바람이라니..
바람이란게 참 무섭더라구요.
정말 밑도끝도없이 그 사람이 했던 행동들을 곱씹으며 망상을 하게 됩니다.
재회의지와 상관없이요.
잘살아가다가 문득 분노가 치밀어 일하다가 눈물이 날때
이런 쓰레기 같은 남자때문에 울고 있는 제 자신이 얼마나 한심하던지...
그에 반해 상대는 바람난 여자와 너무나 행복하게 잘 살고 있어서 더 화가 나고 우울했던 것 같습니다.
서론이 길었는데 푸념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 죄송합니다.^-^ ㅎㅎ
아무튼, 이런 상황에서 쌓여가는 미해결과제가 머릿속을 지배해버려서 이강희 상담사님께 분석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서영쌤과의 3차상담이후에 어떠한 이슈가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정말 많은 미해결과제들이 저를 괴롭히고 있었고,
분석상담 결과는 너무나도 명쾌해서 답답했던 가슴이 뻥 뚫려 시원해졌습니다.
사실 상담을 신청하면서 서영쌤이 제시해주신 해답에 중복되는 질문들도 많고
이미 3차까지 상담되어 내용이 방대해서 이강희 상담사님께 죄송한 마음이 컸습니다.
이강희 상담사님은 제가 오래전에 상담받았던 상담사님이라 참 세심하고 꼼꼼하신 분이란 걸 알고 있었습니다.
이런 방대한 분량의 상담내용 분석에 전력을 다하실 걸 알고 있었거든요 ㅠㅠ 에너지 소모가 크셨을 것 같아요.
제가 논리적으로 잘 설명하지 못하고 감정적으로, 망상을 하면서 이상한 소리도 참 많이 썼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망상이 도무지 멈춰지지가 않더라구요.
낮아진 내프때문에 참 헛소리를 많이 했는데 이런 제 헛소리에도 논리적으로 설명을 해주셔서 참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그리고 상담내용에서 "99% 확신합니다". 라고 말씀하신 부분이 몇 번이나 반복되는데 얼마나 든든하던지요.
칼럼과 이전 상담내용으로 이성적으로는 다 이해한다 하면서도 그래도 나는 예외이지 않을까 ? 뭔가 내가 상담내용을 잘못쓴거 아닐까?
라고 편협한 생각들을 해왔는데 참 이런 생각들이 잘못되었다는 걸 명확히 알게되었습니다.
이제 정말 다른 쓸데없는 생각하지 말고 상담사님 말씀처럼 살아갈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또 잘 살아가볼게요.
따로 감사인사 드리고 싶지만 너무 바쁘신걸 알기에 후기로 대신 전합니다. 감사해요 강희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