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 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재회확률, 1년이 지나도 높은 이유 #지킬앤하이드 #날아가는새 #루카스

2021 베스트

11년간 국내 이별, 재회 상담 독보적인 1위 아트라상의 블로그입니다.

 

많은 내담자분들이 헤어진 시간이 길어질수록 재회확률이 떨어질까 불안해합니다.

 

 

'2달 만났는데 헤어진 지 3개월이 됐어요. 만난 기간보다 헤어진 기간이 더 긴데 저를 잊었으면 어떡하죠?'

 

'헤어진 지 벌써 1년이 지났는데 재회확률이 있을까요? 제 프레임이 초기화되었으면 어떡하죠?'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이미 내담자의 말속에 있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상담사) 내담자님께서는 헤어진 지 1년이 지났는데도 만난 기간보다 더 긴 시간이 흘렀는데도 상대를 잊지 못하고 있죠. 시간이 흐른다고 꼭 마음이 잊히는 것 만은 아니랍니다

 

사람의 마음은 그리 단순하지 않습니다. 어린 시절 받았던 상처 중 시간이 지나도 잊히지 않는 기억들이 있듯 연인에 대한 추억 역시 단순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상대가 인상 깊은 사람이었다면 일주일을 만났어도 그 기억은 평생 갈 수 있습니다.

 

시간보다 중요한 것은 내가 얼마나 가치 높은 사람이었는지입니다. 아트라상의 이론으로 설명하면 '프레임과 신뢰도의 총합' 이 높았는지가 중요합니다.

 

그게 정말 가능해?라는 의구심을 가질 분들을 위해 관련한 후기를 몇 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후기의 전문은 아트라상 홈페이지 후기 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서영쌤/ 장기연애/ 고프저신/ 1년이 지나도 연락이 오네요 - 지킬앤하이드 210620

 

 

지침을 보냈고 2주 정도가 지난 후 새벽에 초장 문의 답장을 받게 됩니다. (중략) 남자친구는 그동안 계속 제 스토리를 훔쳐보고, 집이냐며 카톡하고, 제가 안 읽자 결국 전화까지 했어요. 지침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그렇게 피하기만 하던 사람이 계속 얘기하려고 하고, 헤어지자면서도 귀찮게 연락을 합니다.

 

 

(중략) 그 이후 2달이 지나서 크리스마스 경이었어요. 친구들과 연말파티 도중 전화가 오더라고요? 저는 또 잘라버렸습니다. 그 이후에도 6개월간 이중모션을 보이며 연락이 왔지만 제가 별로 만나고 싶지 않아서 연락을 계속 무시하게 되네요.

 

 

 

 

2) 헤어진 지 1년, 재회 성공을 이뤄낸 예나쌤 - 날아가는새 210331

 

상담 신청은 매번 고민하다가 어느새 1년이 갔더라고요. 저는 시간이 약이겠지 하며 보냈는데 1년이 지났는데도 가끔 생각나고 마음이 아프다가도 화나기도 하고 복잡했어요.

 

 

(중략) 그러다가 갑자기 지침 보낸 지 10일 뒤쯤 저녁에 전화가 오더라구요?! 와.. 이때는 정말 핸드폰에 이름이 뜬 순간.. 아트라상 진짜 대박인데? 정말 신기했어요.

 

 

(중략) 집에 돌아오는 길에 카톡이 왔고 통화하자고 하더라고요. 통화를 하는데 후회하고 있고 보고 싶었고 다시 한번 기회는 없는 건지 정말 미안해서 연락하는 것도 미안했다며 그런데도 지금 연락 안 하면 정말 후회할 것 같았다며 바로 저자세를 보이며 잘못했다고.. 몇 주 전부터 저희 집 근처도 자주 맴돌고 전화하기 전에 이미 저희 집 근처에 있다가 집에 돌아가는 길에 제가 연락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대망의 다음날.. 드디어 재회했어요. 지침문자 하나로..

 

 

 

 

3) 헤어진 지 3년 된 여자친구 갓서영 만남 후기! - 루카스 210117

 

(중략) 지침 이야기를 하며 자존심 발동을 하더니 정말 신기하게도 바로 엊그제 연락이 왔어요

 

 

무려 헤어진 지 3년이나 됐음에도 지침이란 게 정말 상상이상으로 무섭구나 싶었어요 어제 오랜만에 오래전에 헤어진 그 친구와 밥을 먹고 이런저런 근황 이야기를 했죠

 

 

 

 

 

 

 

 

이 외에도 헤어진 지 오래된 연인과 재회한 후기, 지침을 쓰고 시간이 한참 흐른 뒤까지 상대에게 연락을 계속 받은 후기들은 무수히 많습니다.

 

만약 헤어진 지 6개월이건, 1년이 지났어도

 

 

- 다시 프레임, 신뢰도를 높이기 용이한 상황

 

- 프레임이 있는 상황 (즉, 이중모션이 나오는 상황)

 

 

등의 조건이 부합하는 상황이라면 상담사들에게는 재회확률이 충분히 있는 케이스가 됩니다.

 

단, 헤어진 지 오래된 케이스에서 주의해야 될 행동이 하나 있습니다.

 

'섣부른 찔러보기, 진심 보이기, 매달림' 은 절대 하지 마세요. 긴 시간이 흐른 뒤 상대에게 진심을 보이는 행동은 재회확률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헤어진 지 1주일이 지났을 때 하는 사과와 1년이 지난 뒤 하는 사과는 다릅니다.

 

많은 내담자분들이 '얼마나 긴 시간, 많이 매달렸는지' 만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1년이 지난 뒤에 매달리긴 했지만 딱 한 번 매달리고 그만 연락했어요. 한 번 밖에 안 매달렸으니 프레임도 많이 떨어지지는 않았겠죠?'라고 질문을 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 헤어진 직후부터 2주일간 매일 매달린 내담자

 

- 헤어진 지 1년 뒤 딱 한 번 매달린 내담자

 

 

과연 어느 쪽의 프레임 하락이 더 클까요? 2주일간 매일 매달려 총 14일을 매달린 내담자의 프레임 하락이 더 클까요? 아닙니다. 압도적으로 후자, 헤어진 지 1년 뒤 딱 한 번 매달린 내담자의 프레임 하락이 큽니다.

 

후자의 경우 내담자는 상대에게 '1년 내내 나를 잊지 못해 참고 참다가 매달린 사람'이 되어버립니다. 단 하루, 단 한 번 매달렸지만 1년 치의 프레임이 날아가는 것입니다. 또한 이런 구구절절한 진심 보이기가 아니라 하더라도 단순한 안부, 찔러보기 연락 역시 비슷하게 보일 수 있어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런 케이스들은 상담사 역시 지침문자를 보낼 때 최대한 내담자의 프레임, 신뢰도를 보호하는 방향에서 짭니다. 오랜만에 하는 연락에서 내담자가 없어 보이거나 가치 낮은 사람처럼 보이지 않게끔 말입니다.

 

많은 내담자분들께서 단순히 시간이 흘렀다는 이유만으로 잊지 못한 연인을 지레 포기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실제로 상담을 해보면 상대방 역시 내담자를 잊지 못해 그저 그런 시간들, 힘든 시간들을 보낸 케이스가 의외로 매우 많습니다.

 

단, 상담을 신청하기 전이라면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꼭 신청해 주세요. 이 상태에서만 상담을 신청한다면 상담사 역시 재회확률을 최대한 높여드릴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이론, 재회하는 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재회하는 법 무료 pdf 를 읽어보세요

 

 

 

https://blog.naver.com/curerelation/222103165216

 

 

 

 

 

 

다음글부모님 결혼반대, 모든 상황으로 이별한 커플에게 #Jelly50이전글어장관리하는 남자, 주도권 잡기 이렇게 쉽다고? #아보카도
atr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