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정유현 상담사님/1차 공백기 후기/저프저신/50%
병아리이
2025. 04. 25
원래 2개월의 공백기 기간동안 후기 남겨야 했는데, 1차 메일을 보내고 나서야 쓰는 점.. 죄송합니다ㅎㅎ
저는 공백기 기간동안 여느 다른 내담자님처럼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정유현 상담사님께서 상담 마지막에 정리해주시면서 꼭 당부하신 말씀이 계속 생각났어요.
1. 지침보내기
2. 공백기 갖기
3. SNS 관리하기
“4. 대체자 찾기”
3번은 생각보다 잘 지키지 못했지만, 다른 나머지 3개는 잘 지켰고 그중에서 4번 대체자 찾기를 열심히 했습니다.
한번은 소개팅에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왔는데, 비록 그분과 잘되지는 못했지만 그분과 연락할때는 전남친 생각이 하나도 안나더군요 ㅎㅎㅎ
그러면서 든 생각이, ‘맘에 드는 사람은 언제든 나타날 수 있고, 나타난다면 전남친 생각은 하나도 안 날 정도로 내가 그 힘들었던 것들을 극복할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그 소개팅 상대와는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이후에 다른 소개팅을 통해 대체자를 만났습니다. 하지만 상황 차이로 인해 짧은 연애 후 이별을 맞이했죠.
이런 대체자 찾기 노력을 통해 전남친 생각은 점점 희미해져갔고, 저도 힘들었던 시절을 지나 본래의 제 모습으로 돌아오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후기를 읽으시는 분들 모두 간절하게 재회를 바라고 계시겠지만, 상담사님의 말처럼 대체자 찾기에 큰 노력을 드리시고, 정말 대체자를 찾게 된다면... 이전 연인은 머릿속에서 사라질 거라는 거에요!
저는 어쨋든 1차 지침 후 전남친에게 어느정도 타격은 줬다고 생각이 들어서, 그리고 지금 다시 솔로의 상태가 되었기 때문에 2차 지침을 수행해 볼 생각입니다.
첫 상담 후 아트라상 후기를 매일 들락날락 거리며 재회 성공한 케이스는 또 없나 하고 보던 제가 생각이나네요.
모든 분들이 너무 힘들진 않기를 바라며, 재회 혹은 대체자 찾기에 모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