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재회? 미련? 1차 에프터 후기
포동
2025. 05. 10
안녕하세요!! 사실 에프터 메일을 공백기 2주전부터 쓰고 있었는데, 말이 정리가 되지 않아 몇번을 수정했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 아니지만, 제 감정이나 생각들을 정리 하다보니 혼자 너무 깊게 빠져있는거 같아 도움을 좀 받았어요!!
하하ㅏ하....잘 지내려고 시도도 많이 하고 많이 무너지기도 했지만, 아직 잘 지내고 있는진 모르겠어요. 그래도 운동 가려고 하고, 더 공부하려고 하고, 내 생활을 만들어가고 더 나를 알아가고 이해하려고 시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재회를 꿈꾸고, 상대방을 다시 되돌리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고 처음으로 받아보는 강력지침에 설레어 막 방방 뛰어다니고 몇번이고 곱씹어 보면서 감탄도 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재회가 하고 싶은건가 그 당시가 그리운건가.. 고민이 많이 들더라구요.
내 인생에 한 챕터가 끝났구나. 라고 받아들이는 중이에요.
공백기 4일남겨놓고 상대방에게 자존심 발동 연락을 받고,,, 이걸 답장해야해 말아야해 하면서 에프터를 기다렸습니다
사실 챗지피티한에 지침을 물어보고 어떻게 행동하는게 맞는지 물어보기도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읽고 무시하다가 결국엔 답장을 해줬죠.
꿈에 그리던 순간들이고, 상대가 저한테 하는 말들은 덕담도 있고, 좋은 말들도 있고, 미련처럼 보이는 말들이었어요.
저는 그 말들에 대해 고민도 들었어요. 이제 재회가 되는건가? 가까워지는건가?, 근데 대화가 더 하고 싶어지고 더 연락하고 싶어진 타이밍에 끊었습니다.
저 또한 감정을 숨기려 했지만, 이미 조금 흘러나오고, 대참사는 막았어야 했어요ㅋㅋㅋ
아마 연락은 계속 했어도 대참사는 안났을거에요.
일때문에 그리고, 개인적인 사정들 때문에, 제 현실에 치여 살다보니.. 누군가와 함께하고 그런 일상을 나누고 하는것에 가치보단, 나에 대해 더 성장하고 이뤄내고 더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부족한것들은 채우고, 잘하는건 더 잘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포인트에 가치를 두고 있으니까요.
마냥 기다리던 순간이였고,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일어났으면 하는 바램이였는데, 결국은 내가 더 노력하고 더 여유가 있고, 나를 놓지 않고, 더 성장해야 원하는것들을 얻을 확률이 올라가는거였어요. 지금 상대와 어떻게 될지, 혹은 내 인생이 어떻게 변해가고 진행되는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나를 더 알게 되는 순간이였고, 내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게 되는 순간들이여서 감사했습니다!! 정유현 상담사님!!!
상대와 재회가 될지? 말씀하신대로 제가 먼저 별생각 없어질진 저도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
지킬앤 하이드처럼 두 마음이 막 내면에 공존하는데, 뭐 어떤 결말이 되던지 간에 전 제가 성장하는거에 우선순위로 두고 나아가볼게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